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글쓴이
dd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796
  • 2018-11-22 12:19:29
  • 183.98
							

일부러 바이브 체크인지 먼지 시발 설치해서 된다기랠호로롤로로ㅗ 하고 사왔는데

USB 인식 다른 기계는 다 잘되는데 바이브만 안되는거 개 빡쳐서

환불신청하고싶다 빡쓰랑 씨발 케이블 봉투 다뜯었는데 해줄까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씌발 미쳐버리겠네


앞으로 내 앞에서 바이브추천하는 새끼들 다 블락때릴거임 ㅗㅗㅗ


씨발...

진짜.. 존나 설레면서 집왔는데 맘이 넘 아프네...

사랑했던 만큼.. 밉다..


ㅇㅇ 토닥토닥 110.70 2018.11.22 12:20:13
아루라테 환불 안될꺼임 뜯엇으니까 2018.11.22 12:20:36
공배기 오큙ㄱ - dc App 2018.11.22 12:25:59
NK08 오큘이었으면 몇개 톡톡 설치하고 바로 룸스케일 했을텐데ㅠㅠ 2018.11.22 12:33:03
유동스푸트닉 수리를 맡겨 125.143 2018.11.22 17:14:20
민핀 하자라니?! - dc App 2018.11.24 11:1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