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비교견적요청 드립니다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17
  • 2018-11-17 07:49:08
							



여러분 이야기를 곰곰히 톺아 보앗더니 '바이브'라는 요물은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제외하고 물론 비사기도 하지만,, MR과 원조 할매 오큘러스리프트 중에 고민중임다.


1. 룸싸이즈 최소 1메다*1메다~2.5 2.5메다(컴두대예요.. 좁은쪽에서 주로 사용될듯);


2. 트레킹 오류나는겅에 비교즉 관대합니다(PSVR로도 Steam VR 열심히 해본자)

가만잇다 허리꺾이는거 귀엽내요(그걸또 펴달라하는데 차렷이라 못펴주엇음)...


3. 시야각 해상도는 고만고만한거같으니 별루 신경 안ㅅ습니다.. HP만 평이 유독 안좋던?


4. 안경착용자(시력 0.2 난시 약간) 쓰면 멀리가 안보이는?? PSVR도 그랫던거같아요ㅋㅋ


5. 군필이지만 털난 여고생 감성은 부족해서 노래방이나 기웃거리네요(부끄럼장이임..) ^^


6. 기기자체 성능보다는 편의성 중점. 들은바로 mr이 쓴채로 열엇다 하기가 편하다던데(

(익숙하지가 안은데다 PC의 화면을 자주봐야할듯 하네요! ㅎㅎ 신기술이란;;)


입문한지가 점 댓는데 새로운 체험을 할려니 설레발에 벌서부터 자그마한 가슴이 떨려옴니다...


여러분의 많은 따뜻한 관심과 성원과 지식을 공유바랍니다 ^^*~## 이만. 총총,,,!!!

쎾쓔!!! 설치, 운용의 편의성은 닥 mr(레노버, 에이수스, 델 등이 싸고 괜찮음) 안경은 안써서 몰겟워.. 2018.11.17 07:52:42
울테 오큘 추천 2018.11.17 07:53:20
쎾쓔!!! 다만 겜을 하다보면 내 행동을 세세하게 제대로 표현하고싶어짐.. mr은 표현력의 한계가 있어서 뽐뿌를 참아야함 2018.11.17 07:53:57
냠냠 오큘 추천. - dc App 223.38 2018.11.17 07:57:23
ㅇㅇ 내가 MR팔고 바이브 산 이유가 있는데 MR은 어두운 곳에서 사용 못 함.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기 때문임. 그리고 경계 설정 안하거나 경계를 못 찾으면 니가 움직여도 아바타가 제자리걸음함. 그 경계 설정도 한 번 해주면 되긴 하는데 가끔씩 자동으로 경계를 못 찾아서 다시 경계설정해주는게 필요한데 이게 좀 귀찮음. - dc App 118.47 2018.11.17 08:33:59
ㅇㅇ 오큘도 데탑 왔다갔다하기 편함 오큘 기본기능으로 데탑화면 스크린으로 띄우기 가능 110.70 2018.11.17 09:33:51
2222222222222222220k 오홍홍 모두 고마와요 오큘사어갯내요 2018.11.17 10:2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