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98
  • 2018-11-21 05:23:18
							



무조건 팔을 저런 V모양으로 하고 다녀야함


팔 1자로 쭉뻗 x

뒤통수 긁기 x

차렷 x

땅에 있는 거 주울 때도 트래킹 가끔 튐


무조건 저 v자 강시자세 안에서 모든 모션을 해야함 집거나 만지거나 때리거나


이게 보는 내 입장에선 1인칭이니까 크게 문제가 없는데

타인이 보기에는 MR충인 게 너무 선명하게 보임

솔직히 MR충들도 서로 알아보고 속으로 묵념하고 지나간다.


카스테라 그저 싼 맛에 즐길뿐.. 2018.11.21 05:24:06
은사나사 마즘...싼데 팔 움직여서 뭔가 할 수 있으니까... 2018.11.21 05:25:08
쎾쓔!!! 묵념.. 2018.11.21 05:25:28
은사나사 -- __ 2018.11.21 05:27:48
아스카愛 평소엔 그냥 팔걸이에 팔 대고 있으니 굽은거고, 팔 잘만 뻗어지는데? 2018.11.21 05:42:19
은사나사 뻗으면 내 입장에선 1자로 뻗어져보이는데 그게 사실은 튀어서 다른사람들 보기엔 아님. 브알 친구들한테 확인해달라고 해봐. v자 각도가 커지기는 하는데 1자까진 안댐 2018.11.21 05:44:03
ㅇㅇ 팔쭉안펴지는건 아바타와 당신의 비율이 맞지않아서...ㅠㅠ 키조절로 매꿀수있는데 캐릭이 쭈그려앉아버리거나 까치발드는 다른문제가생김 - dc App 2018.11.21 05:47:33
ㅁㄹㄴㅌㅁㅈ 쭉뻗지못하는건 키설정 잘못해서그런거야 - dc App 2018.11.21 05:47:39
은사나사 아 그래? 까치발보단 v가 낫다... 까치발 무슨 발레도 아니고 2018.11.21 05:51:32
은사나사 지금 조절하러 갑니다. 2018.11.21 05:5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92 질문 다들 눈동자 어떻게 바꿈? 3 ㅇㅇ 118.33 2018-11-23 0
75091 일반 그 하트눈 아해가오 미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ㅇㅇ 39.116 2018-11-23 0
75090 일반 늅이랑 같이 H할사람 히히 ㅇㅇ 117.111 2018-11-23 0
75089 일반 있는 아바타인가 이거... 2 ㅇㅇ 39.7 2018-11-23 0
75088 일반 이거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4 ㅌㅂ 221.155 2018-11-23 0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