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글쓴이
북악산쏘카빌런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158
  • 2018-11-16 11:25:10
							

유로비트는 산탈때 틀고 타다 꽂을뻔해서 무서어 ㅠㅠ
츄르 운전은 항상 조심.. 2018.11.16 11:26:16
북악산쏘카빌런 고속도로 1차선 항상 비워놓고 추월차선빼고 110km이상 안올려... 시내에서도 제한속도 밑으로 적당히 흐름맞춰 다니는데 산만타면 기본 70이야 2018.11.16 11:27:39
츄르 허어.. 정녕 이니셜d찍을랴거 그러냐ㅠㅠ 2018.11.16 11:28:13
북악산쏘카빌런 몰라.....아는길이니까 나도 모르게 막 밟게되네 습관 고쳐야하나 2018.11.16 11:28:48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냠냠 어..난...고속도로 기본...120인대... 200..도 찍어 본거 같아... - dc App 223.38 2018.11.16 11:29:50
츄르 나도 아는사람이 꼬불꼬불한 산길만 올리면 사람이 변하더라...그리고 사고날뻔한적도있지 너두 조심해... 2018.11.16 11:30:18
NK08 차가 옛날거라 120넘어가면 소리때문에 속도를 못 내겠더라ㅋㅋㅋ 2018.11.16 11:30:23
북악산쏘카빌런 미친놈아 그지랄하다 범프까면 그대로 뒤져 난 갤럼들 오래보고싶어 2018.11.16 11:33:02
북악산쏘카빌런 아앗...아... 2018.11.16 11:33:13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갤럼 생각해서 좀더 살살타야지... 2018.11.16 11:33:32
혹시 언더스티어.. 2018.11.16 11:34:37
츄르 나는 차가 기름퍼먹는소리가 들려서 못밟음ㅠㅠ 망할 2018.11.16 11:34:59
북악산쏘카빌런 언더나면 전륜발이는 악셀을 풀어야해 속도가 과해서 언더가 나는거야... 2018.11.16 11:35:27
냠냠 여태까지 신기하게 사고 한번도 안났어... - dc App 223.38 2018.11.16 11:35:28
북악산쏘카빌런 뭔찬디 ㄷ 2018.11.16 11:35:35
북악산쏘카빌런 안돼 차는 언젠간 배신때려... 2018.11.16 11:35:46
혹시 응 위에 댓글 보니까 넌 언더스티어링을 조심해야할듯 2018.11.16 11:37:55
북악산쏘카빌런 언더였음 좋겠는데 오히려 범프타고 차가 날았어 2018.11.16 11:38:42
북악산쏘카빌런 아차.... 2018.11.16 11:38:57
츄르 나는 3천씨시라 ㅜㅠ 2018.11.16 11:39:07
NK08 그랜져 2002년거 2018.11.16 11:42:10
혹시 안전운전해~ 2018.11.16 11:42:45
북악산쏘카빌런 Xg 겠네 차가 슬슬 힘들어할거 같다 2018.11.16 11:42:54
북악산쏘카빌런 고마어... 2018.11.16 11:43:03
NK08 ㅎㅎ...26만7천쯤 탔는데 고장나면 그대로 보내야 할거 같아ㅋㅋ 2018.11.16 11:44:42
북악산쏘카빌런 엔진 부속 비싸다 죽으면 바로 폐차달려... 2018.11.16 11:45:39
츄르 맞아 나도 xg도 어머님타느라 같이굴리는데 6기통답게 수리비가ㄷㄷ 타이밍벨트만 갈아도 50이더라 2018.11.16 11:49:48
북악산쏘카빌런 걔들은 수동미션도 졸라비싸... 2018.11.16 11:55:08
NK08 나 다음차는 티볼리 타야됨ㅋㅋ 얘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8.11.16 11:56:48
츄르 티볼리 안대!!! 결함 오진단말이야!! 2018.11.16 12:01:39
NK08 어머니 신차로 사드리고 내가 나중에 넘겨받는거라ㅎㅎ...하.. 2018.11.16 12: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09 일반 vr챗은 인방충색기들이 망친듯 7 ㅎㅈㅁ 222.96 2018-11-22 4
74708 일반 ??? : 꼬우면 니가만들던가 17 ㅇㅇ 110.70 2018-11-22 30
74707 일반 포토샵..켠다... 3 DDos 2018-11-22 0
74706 일반 커미션 저격 ㄱㄱㄱ ㅇㅇ 39.7 2018-11-22 1
74705 일반 피아노방 건반 동시에 치기 왜 꼬이는거냐 2 ㄹㄹㅋ 121.162 2018-11-22 0
74704 일반 커미션 아무한테나 받지 마라 7 ㅇㅇ 175.223 2018-11-22 2
74703 일반 오늘 vr챗 처음했는데, 너무 어렵다 3 ♧.♧ 125.180 2018-11-22 0
74702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3 검은자까 2018-11-22 0
7470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고쳐짐? 2 GEORGIA 2018-11-22 0
74699 일반 머더 할때 키작은 아바타 하면 칼쓰기 불편함? 2 린코 2018-11-22 0
74698 일반 신사랑 사쿠라말고 다들 어디감? 8 ♧.♧ 125.180 2018-11-22 0
74697 일반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VRchat users 5 제네카린 2018-11-22 5
74696 일반 이거 커미션 하고 싶은데 받아줄만한 사람이 있을까... 7 GEORGIA 2018-11-22 0
74695 일반 트래커, 오디오스트랩, 바이브 팔아요 7 ㅇㅇ 14.40 2018-11-22 0
74694 일반 형들 월드만들다보니 궁금한게있어 오브젝트 만질때 5 119.149 2018-11-22 0
74693 일반 부스에 터틀넥 스웨터??? 나왔네 7 림크 2018-11-22 1
74692 일반 이거 오늘은 택배 와있겠지?? 1 ㅇㅇ 2018-11-22 0
74691 일반 vr챗 넘나재밋는거!! 7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690 일반 MR로 춤추지만 괜찮아 13 ㅇㅇ 223.62 2018-11-22 0
74689 일반 이거 해결방법좀알려주세요 19 해결방법좀 175.122 2018-11-22 0
74688 일반 트래커 개당12 팜 11 ㅇㅇ 14.40 2018-11-22 0
74687 일반 혹시말이야 2베이스+3트래커 구매하면 얼마나들어? 5 ㅇㅇ 2018-11-22 0
74685 질문 미안해요. 질문이 있어요. 6 미안해요초보라... 175.223 2018-11-22 0
74684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 되나요? 4 최번개 2018-11-22 0
74682 일반 mr 레노버 오류 고쳐줄사람 4 asdkjsadlasdg 2018-11-22 0
74681 일반 3D 프린터 커미션으로 벨트에 트래커 고정하는거 하나 만들 예정인데 7 GEORGIA 2018-11-22 0
74680 일반 혹시 칸코레 로리 아바타에 넣어져있던 댄스 노래 아는사람. 4 『Re:D』 2018-11-22 0
74679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설정 이건 무슨문제임? 9 ㅇㅇ 2018-11-22 0
74677 일반 10발 정도 늦은 사업 1 으ㅡ음 2018-11-22 0
74676 일반 비트세이버 모드설정중인데 전부다체크하면대? 6 ㅇㅇ 121.147 2018-11-22 0
74674 일반 이런 커미션은 얼마쯤? 10 ㅇㅇ 183.107 2018-11-22 0
74673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12 린코 2018-11-22 0
74672 질문 vr챗 초보입니다! 6 왕초보영어 223.62 2018-11-22 0
7467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발등에 조준하는거 맞아? 9 철수 118.32 2018-11-22 0
74670 일반 대한독립만세 4 눈깔이 114.202 2018-11-22 5
74669 일반 친구들이 죄다 차렷이다보니 나도 VR활용도가 떨어지네 10 린코 2018-11-22 1
74668 강좌/정보 트리거로 월드에 비밀번호 키패드 넣기 4 백당 2018-11-22 15
74667 일반 빠나나우유 하나때문에 자기 인성밑천 다까는애가 세상에 어딨냐 2 ㅇㅇ 211.246 2018-11-22 1
74666 일반 바이브 삿는데 다이소에서 뭐 사서 준비해야댐? 3 ㅇㅇ 110.70 2018-11-22 0
74665 일반 젲씨현 택배회사 뭐로보내냐? 1 철수 118.32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