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미안해요. 질문이 있어요.
글쓴이
미안해요초보라...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85
  • 2018-11-22 06:24:49
  • 175.223
							

처음 오자마자 이런 질문해서 미안해요.
사진을 보시구 이게 윈도우엠알로 vrchat이 충분히 돌아갈지를 좀 여쭤보고 싶어서요(방송도 해보고싶구요)
욕심으론 인텔 엔비디아 가고싶긴한데 가난한 관계로...
조언이나 수정할 부분 좀 부탁드립니다.

차가비 파워 FSP 혹은 시소닉 골드급 이상으로 가자~ 나머지는 무난한데 베가 대신 RX580중고사서 존버하다가 나비나오면 그걸로 넘어가는것도 나쁘지않어 - dc App 2018.11.22 06:26:43
차가비 그리고 케이스... 는 바꾸자 - dc App 2018.11.22 06:27:09
아이리네 자잘한 부분에서 바꾸면 좋을것들은 있지만 게임 즐기는것 자체는 무리 없을것 2018.11.22 06:28:24
은사나사 브알챗 돌리기엔 충분해뵘 2018.11.22 06:28:35
ㅇㅇ 방송은 은근 사양많이타드라 예전에 4690 1060 6g로해보고 랙걸려서 방송못했었음 - dc App 2018.11.22 06:31:47
미안해요초보라... 음 그럼 580도 엠알로브얄챗돌리면서 방송되는거에요? 175.223 2018.11.22 06:4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75400 일반 뭐지..왜 로그인창으로 팅겻지..? 2 ㅇㅇ 121.168 2018-11-25 0
75399 일반 오랜만에 체조갈려고 트래커 챙길려고 보니까 2 하벤하이드 2018-11-25 0
75398 일반 [뻘글]알바 끝나고 와서 브알챗 할려고 했더니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4 2
75397 일반 뉴비들 공포맵좀 대리고 가지마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96 일반 도대체 이 정신나간 월드는 뭐지 2 ㅇㅇ 1.227 2018-11-24 1
75395 일반 오늘따라 서버가 영 하피핏 2018-11-24 0
75393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3 비보 118.39 2018-11-24 1
75392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8 차가비 2018-11-24 0
75391 일반 치마에 본이 너무 부족할땐 엌덯게해? 2 카디아. 2018-11-24 0
75390 일반 체조 너무 재밌었어 2 킹물범 2018-11-24 1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