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74060 강좌/정보 아바타 마테리얼 쉽게 합치기 6 xx 183.96 2018-11-20 21
74059 질문 트래커 스트랩 다리쪽 묶는 거 관련 추가 질문 드려요. 4 검은자까 2018-11-20 0
74058 일반 이 사이트에 있는것도 최적화 안된거 있을수이씀? 2 한남춘 2018-11-20 0
74057 일반 월드 데일리 퍼블릭 제한도 있는데 4 Luche 2018-11-20 0
74056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초보자아 2018-11-20 1
74054 일반 그림그려줘.... ㅇㅇ 2018-11-20 0
74053 일반 돈받고 아바타 커미션 하는 사람한테는 좋은거 아닌가? GEORGIA 2018-11-20 0
74052 일반 낙서할건데 신청하실?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51 일반 꼼수도 왠만하면 안쓰는걸 추천한다. 1 MANKALO 2018-11-20 0
74050 일반 야한아바타는 살아남았으면 3 한남춘 2018-11-20 0
74049 일반 탄압은 무슨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1-20 1
74048 일반 바이브만 오면 된다아아 ㅇㅇ 121.147 2018-11-20 0
74047 일반 난 이게 탄압이라고 생각 안한다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46 일반 편의점 햄버거 함부로 사묵지 말아라. Woodie 2018-11-20 0
74045 일반 이제 트레커도 생겼으니.. 5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44 일반 아바타 월드들 탄압당하는중임 4 Luche 2018-11-20 0
74043 일반 놀로 베이스 이렇게 설치해본사람있음? 2 ㅇㅇ 2018-11-20 0
74042 일반 8700에 1060 6기가인데 사양 충분한가요? 5 최번개 2018-11-20 1
74041 일반 풀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10.76 2018-11-20 0
74040 일반 vrc 피아노 연습중인데 3 처형집행자 122.43 2018-11-20 0
74038 일반 아바타몇개 올릴려는데.. 3 NoMikeVR 2018-11-20 0
74035 일반 님들 나 NTR당함 밍디 2018-11-20 0
74033 일반 풀트래킹으로 하는 건 무슨 차이인가요? 6 최번개 2018-11-20 0
74032 일반 놀로 선배님들아 질문좀 받아줘 3 ㅇㅇ 2018-11-20 0
74031 일반 W자 앉기가 안된다면 여고생쟝이 아니다. 5 차가비 2018-11-20 0
74030 일반 바이브 주문한 애들 소름 끼치게 하는 짤 2 GEORGIA 2018-11-20 1
74028 일반 나도이제바이브유저~~~~~~~~ 8 꼬추박사 2018-11-20 0
74027 일반 ?? 1 눈깔이 114.202 2018-11-20 1
74026 일반 무선킷 저댄특 2 Luche 2018-11-20 0
74025 일반 아직도 조신하게 쭈그리는 여고생업죠 1 G군 2018-11-20 1
74024 일반 케장콘 재밋다 2 눈깔이 114.202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