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게임 오래한 사람들은 고백들 많이 받나벼 ㅋㅋㅋㅋ
글쓴이
GEORGIA
추천
2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44
  • 2018-11-16 02:26:54
							

나도 지인들이랑 친해지면서 여러 썰들 들어봤는데 몇가지 독특한 썰들 있는데


A : 목소리 귀엽고 말하는것도 이쁨. 주변에 항상 남자들이 꼬여서 의도치않게 여왕벌로 오해받음. 아이디만 현재 3번째 만든 상황.


B : 삼각관계. 결국 합의본게 3명이서 가족을 꾸리고 사귀는걸로 합의 봄. 현재 셋이서 알콩달콩 잘 놀고있음.


C : 맨날 게이드립 치다가 진짜 게이한테 고백 받음. 현재 절찬리 도주중. 이 두새끼는 현재 이 상황을 즐기는거 같음.


D : 악성 스토커한테 시달림. 어떻게 안건지 자기 신상이랑 집주소까지 알아내서 현실 스토커로 발전. 현재 형사고발 하였고 접근 급지령 때림.


E : 나이가 30대인데 10대한테 고백받음. 실제로 얼굴도 본 사이라는데 10대가 아직도 절찬리 구애중.

AMA 연애코미디찍네 - dc App 121.137 2018.11.16 02:28:22
축캐지림 재밌겠다 - dc App 2018.11.16 02:28:41
ㅇㅇ D실화냐 211.36 2018.11.16 02:28:49
초보자아 D 게이냐 - dc App 2018.11.16 02:36:47
뉴비 D가 제일무섭네 223.33 2018.11.16 02:38:03
PaPoPo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2:43:01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2:50:08
하루사메 개추 ㅋㅋㅋㅋ - はるさめ 2018.11.16 03:00:01
ㅇㅇ E는 꼬추뗄 것 223.62 2018.11.16 03:12:04
델피늄 존나 스펙타클하넼ㅋㅋㅋ - dc App 2018.11.16 03:20:45
시마다아리스 2018.11.16 03:22:17
ㅇㅇ E는 받으면 공론화되고 매장당한다ㅋㅋㅋㅋ 39.7 2018.11.16 04:05:10
17세여고생쟝 와 D는 좀 ㄷㄷ하네 - dc App 223.33 2018.11.16 04:34:35
ㅇㅇ 갸아앙아앗 - dc App 175.223 2018.11.16 06:09:29
꿀뚤 뭔소리야이게대체 ㅋㅋㅋㅋ - dc App 2018.11.16 06:40:51
무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7:30:13
티나 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8:59:51
Riuki D는 심각하네 진짜 - dc App 2018.11.16 09:24:39
Alex7756 악성 게이구먼 - dc App 2018.11.19 04:46: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85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10 GEORGIA 2018-11-20 3
74083 일반 앞머리 엄청 개성있게 됐는데 7 Yua 2018-11-20 1
74082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고수님들 베이스용 cctv 마운트 뭐써여? 3 현이.ver 2018-11-20 0
74080 일반 나 먼저 간다 10 Alex7756 2018-11-20 2
74079 일반 다들 그런 판타지 있지 않음? 7 ㅇㅇ 223.62 2018-11-20 1
74077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미리 만듬 9 Yua 2018-11-20 2
74076 일반 낙서 신청 한번 더받을게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75 일반 요거 오큘센서 연장선 ㄱㅊ? 8 현이.ver 2018-11-20 0
74073 일반 무선킷은 신포도다 .. 신포도야 .. 5 카디아. 2018-11-20 0
74072 일반 개인아바타 꼼수는 신고나 제보안들어가는이상 안걸리지? 1 ㅇㅇ 121.135 2018-11-20 0
74071 일반 신청 받은거2 5 ㅇㅇ 14.34 2018-11-20 3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74060 강좌/정보 아바타 마테리얼 쉽게 합치기 6 xx 183.96 2018-11-20 21
74059 질문 트래커 스트랩 다리쪽 묶는 거 관련 추가 질문 드려요. 4 검은자까 2018-11-20 0
74058 일반 이 사이트에 있는것도 최적화 안된거 있을수이씀? 2 한남춘 2018-11-20 0
74057 일반 월드 데일리 퍼블릭 제한도 있는데 4 Luche 2018-11-20 0
74056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초보자아 2018-11-20 1
74054 일반 그림그려줘.... ㅇㅇ 2018-11-20 0
74053 일반 돈받고 아바타 커미션 하는 사람한테는 좋은거 아닌가? GEORGIA 2018-11-20 0
74052 일반 낙서할건데 신청하실?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51 일반 꼼수도 왠만하면 안쓰는걸 추천한다. 1 MANKALO 2018-11-20 0
74050 일반 야한아바타는 살아남았으면 3 한남춘 2018-11-20 0
74049 일반 탄압은 무슨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1-20 1
74048 일반 바이브만 오면 된다아아 ㅇㅇ 121.147 2018-11-20 0
74047 일반 난 이게 탄압이라고 생각 안한다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46 일반 편의점 햄버거 함부로 사묵지 말아라. Woodie 2018-11-20 0
74045 일반 이제 트레커도 생겼으니.. 5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44 일반 아바타 월드들 탄압당하는중임 4 Luche 2018-11-20 0
74043 일반 놀로 베이스 이렇게 설치해본사람있음? 2 ㅇㅇ 2018-11-20 0
74042 일반 8700에 1060 6기가인데 사양 충분한가요? 5 최번개 2018-11-20 1
74041 일반 풀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10.76 2018-11-20 0
74040 일반 vrc 피아노 연습중인데 3 처형집행자 122.43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