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56
  • 2018-11-20 06:24:48
							

외근에서 돌아오는중 간만에 일본인 친구한테서 배그 하자는 문자가 왔다.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그 친구가


'이야 이젠 진짜 라인하는것만 보면 백퍼센트 일본인이라고 생각할거 같은데'라면서 칭찬하더라


부끄러움과 동시에 내가 맨처음 이 친구를 만난 그날이 생각났다.


때는 올해 삼월


친구 없는 찐따 시절이라 (지금도 없음 ㅎ) 자주가던 불꽃 놀이 맵에서 맥주한캔 까서 풍경보면서 마시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한 여섯명정도가 우르르 들어오더라


일본어로 왁자지껄하게 떠들길래 술 안주 할겸 자세히 들어봤지


근데 대화내용이


'xx군은 목소리가 여자같아서 귀여워~'


'에에엣~ 그런말 하지마 난 좀 더 남자답고 싶은걸~'


이러고 있었음.


보고 와.... 시발 게이새끼들인가... 열등한 쪽바리 새끼들 저러니까 초식남 소리듣지 ㅉㅉㅉ...


이러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웩 기분나뻐' 하는 목소리가 들려서 보니까


('오' ) 이런 표정의 곰아바타 낀 애가 있더라


이게 그 친구와의 첫만남이였음


그래가지고 어차피 난 일본어도 잘 못하고 하니까 그냥 보고 고개만 끄덕였음


그거 보고 '오 너 일본어 알아듣는구나, 그럼 저기 봐라' 하길래


보니까


아까 그새끼들끼리


'역시 XX군은 귀여워~ 먹어버려야지'


'이야아앙~ 야메떼 야메떼~~'


이지랄 하고 있길래 진짜 육두문자가 터저나올라그랬음


내가 못봐주겠다고 눈 가리고 고개 저으니까 한다는 말이


'왠진 모르겠는데 일본어 할줄 한국애들중에 저런애들 좀 있는거 같아' 이러길래


갑자기 아니 열등한 쪽바리쉐끼를 감히 킹황민국 국민으로 몰아가네 하고 욱해서


나도 마이크 켜고 '뭔... 저건 백퍼센트 일본인이다' 이런식으로 반박함


서로 그래서 쟤넨 일본인이다 쟤넨 한국인이나 아웅다웅하다가 부랄내에서 할수 있는걸로 소원들어주기로 내기를 함


그래서 그친구가 가서


'와 다들 일본어 잘하시네요~ 어디분들이세요??'


하니까 다들


'깡꼬꾸진데스요~'


하는데 진짜 하늘이 무너지고 억장이 무너졌다.


아니 시발... 그렇게... 그렇게 믿었는데... 시발...


하면서 멍하니 보고 있으니까


겁나 웃더니만 너 재밌으니까 나랑 친구 하자 하더니 친추 걸더라


그후로 자주 만나서 게임도 하고 하는데


볼때마다 그 일이 떠올라서 곤란해 죽겠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32 일반 동물귀 모델 어디서 구해요?? 5 ㅇㅇ 2018-11-27 0
76030 질문 유니티 파일은 블렌더로 못열어?? 5 ㅇㅇ 223.39 2018-11-27 0
76029 일반 근데 신사를 그 신사라고 부르거나 하면서 까는 이유가 머임 16 공익여중생 2018-11-27 0
76028 VRC일기 (양심고백) 어제 늅늅이 놀려먹음 3 쎾쓔!!! 2018-11-27 1
76027 일반 가슴크기 쉽게 키우는 영상 5 MANKALO 2018-11-27 5
76026 일반 짤에나오는 두친구 전부 브알챗접음 ㅜㅜ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1
76024 일반 앙기모리 12 공배기 2018-11-27 0
76023 일반 W자 앉기가 된다고??? 4 차가비 2018-11-27 1
76022 일반 샤로로 풀트래킹하는사람들 질문점 ㅇㅇ 2018-11-27 1
76021 일반 유니티 블랜더 고수 몇명은 지인으로 뒀어야했다 3 ㅇㅇ 223.62 2018-11-27 0
76019 일반 블렌더에서 다리길이만 줄이는거면 1 ㅇㅇ 223.33 2018-11-27 0
76017 일반 유니티 에러 났는데 처음보는거라 ㅠ 3 ㅇㅇ 222.235 2018-11-27 0
76016 일반 팔을 위로 쭉 펴도 ㄴ자?가된다고해야하나 6 밥야바 2018-11-27 0
76015 일반 벨트 4개중에 어떤게좋아보임? 7 댕타 2018-11-27 0
76014 일반 Finesse 4 댕타 2018-11-27 0
76013 일반 야에 사쿠라 칼 뜯어다가 우근이한테 주고싶다 Woodie 2018-11-27 0
76012 일반 커미션말인데 2 dksakdhkd 27.118 2018-11-27 0
76011 일반 와 브알챗에서 셋스한 후기자너~~ 1 눈깔이 114.202 2018-11-27 6
76010 일반 이게가장 야한포즈같음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5
76009 질문 바이브 방크기 질문 점 7 LettuHell 2018-11-27 0
76008 일반 발자국 파티클 값좀 알려주세요.. 해결좀... 58.238 2018-11-27 0
76007 일반 허리 트래킹 질문 3 초보자아 2018-11-27 0
76005 일반 유니티 폴리곤 수 제한 푸는 거 1 ㅇㅇ 222.235 2018-11-27 0
76004 일반 커미션 받아보려 하는데 ㅇㅇ 58.171 2018-11-27 0
76002 일반 트래커 구매하려고 하는데 공홈에서 주문하면 되냐 1 0022 222.118 2018-11-27 0
76001 일반 풀트래킹 벨트 질문 7 댕타 2018-11-27 0
76000 일반 클래릭 캐쥬얼 샀는데 뚜따 어때? 2 ㅇㅇ 223.62 2018-11-27 0
75999 일반 바이브 프로 수령 기다리고 있는 사람인데 질문 6 디즈 2018-11-27 0
75998 일반 (움짤) 어제자 저댄 움짤 6 하벤하이드 2018-11-27 2
7599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준비중인데 2 ㅇㅇ 223.62 2018-11-27 0
75996 일반 바이브 80이면 중고시세가 60언저리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95 질문 파티클 강좌는 없느아 1 ㅇㅇ 223.62 2018-11-27 0
75994 일반 꼭꼬핀이랑 행거봉 둘 다 샀다 디즈 2018-11-27 0
75993 일반 질렀다!!!! 6 ㅇㅇ 2018-11-27 1
75992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5 Chameleong 2018-11-27 0
75991 일반 바이브 풀킷에 동글도 같이 들어있냐 3 디즈 2018-11-27 0
75990 일반 왜 제이시발은 블투로 트래커 연결 된다고 하는거지?? 5 CirrusLogic 2018-11-27 0
75989 일반 우콘이 여캐로만 만들다가 남캐로도 만들어봤따 10 뽀송뽀송 2018-11-27 1
75988 일반 겔수준에맞는 집단게이동영상 10 Huntere 2018-11-27 24
75987 일반 CJ대한통운 가끔 하루 걸러서 오긴 하는데 4 디즈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