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50
  • 2018-11-15 14:48:26
  • 117.111
							

최근들어서 좋아하게 된 친구가 있어
어찌저찌 해서 고백하고 잘 된것같긴 한데 내가 집착이 심한편이라 걱정된다
연락은 연락대로 자주 하고싶고 친구는 바빠서 조금씩밖에 못해
계속 뭐하고있는지 잘하고있는지 궁금해져서 내쪽에서 연락 수시로 보내게되고 하니까 확실히 부담스럽다고는 하더라고
그럴수도 있다고 말은 하는데 속마음으로는 불편하지않을까 그런생각은 하면서도 난 문자보내는거 못줄이겠어
이러다가 금방 귀찮아져서 그만하라고 싫다고할까봐 불안해 근데 불안해서 더 연락하게돼
내가 문제있는게 맞아 자각하고있어 알고는있어도 고칠수가 없는것같아 어떡하면 좋을까
ITOAR 일부러라도 밀당해. 계속 밀다보면 둘중 하난 넘어져, 반대도 마찬가지니까 완급이 중요 2018.11.15 14:51:43
히비링 다른 친구 사겨서 분산몰입해봐ㅋㅋㅋㅋㅋㅋ엌ㅋ 2018.11.15 14:52:11
ㅇㅇ 친구는 많은데 저렇게까지 좋아하는건 한사람이라서 117.111 2018.11.15 14:52:37
ㅇㅇ 밀당 말로는 쉬운데 너무 어렵더라.. 힘들어 117.111 2018.11.15 14:52:59
히비링 계속 하고싶은 대로 해 ㅋㅋ그럼 조만간 귀찮고 질려서 버려질거다 밀당좀해 2018.11.15 14:56:23
ㅇㅇ 응ㅠㅠ 117.111 2018.11.15 14:59:13
북악산쏘카빌런 머야 부랄챗이야? 2018.11.15 15:06:49
ㅇㅇ 부랄챗얘기맞아 따로 연락수단이 있긴한데 일단 안에서 알게된거야 117.111 2018.11.15 15:07:27
북악산쏘카빌런 http://m.dcinside.com/board/vr/72879 넌 이거 읽어봐라 2018.11.15 15:08:40
ㅇㅇ 고마워ㅜ 117.111 2018.11.15 15:0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931 일반 11/20자 스샷 2 클루 2018-11-19 1
73930 일반 마루마루 폐쇄 실화 7 DinGa 2018-11-19 0
73927 일반 Vrchat 갑자기 렉걸려 도와줘ㅜㅜ 3 ㅇㅇ 223.39 2018-11-19 0
73926 일반 모나카도 커여움 5 림크 2018-11-19 0
73924 일반 수인 아바타 월드 질문점 5 ssse 223.62 2018-11-19 0
73923 강좌/정보 MR사려는 사람들 이건 알고사자 7 UnnameD 2018-11-19 4
73922 일반 지금까지 만들어온 월드들입니다. 3 KINDNICK 122.46 2018-11-19 10
73920 일반 포이요미 쉐이더가 좋기는 하구나 3 Woodie 2018-11-19 0
73918 일반 유럽풍 맵 혹시 있어? 2 클루 2018-11-19 0
73917 일반 vr챗 시작하려고 하는데 vr챗은 인구가 얼마나 됩니까? 5 최번개 2018-11-19 1
73916 일반 나 드디어 정신이 나가버린걸까 1 레콘 2018-11-19 0
73913 일반 나도 VR 사면 비트세이버나 FPS같은거 할줄 알았다... 4 레콘 2018-11-19 4
73911 일반 Mr이랑 놀로 무시하는 갤럼들아 5 쎾쓔!!! 2018-11-19 13
73910 일반 아 시발 이제 콘돔 끼고 VRC 해야겠어 23 레콘 2018-11-19 25
73907 질문 아바타 눈 감을때마다 문제 생기는데 이거 방법 없을까 oo 121.148 2018-11-19 0
73906 일반 팬티사진교류회 4 한남춘 2018-11-19 1
73905 일반 이번에 하이마트에서 바이브산 흑우들 2 119.149 2018-11-19 0
73904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1-19 1
73903 일반 주말에 저댄방오랜만에갔었음 1 G군 2018-11-19 1
73901 일반 채팅 테두리 색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바뀌는 거였나요? 4 ㅇㅇ 1.246 2018-11-19 0
73900 질문 1060와서 붙이는데 ㅇㅇ 121.147 2018-11-19 0
73898 질문 맵 다운 파일 신경 안써도 되나? 2 토끼먹는당근 2018-11-19 0
73897 일반 블락당한거 아는 방법없어? 2 ㅇㅇ 115.143 2018-11-19 0
73895 일반 뉴비쟝 주황색 찍어써 !! 8 히아투스 2018-11-19 0
73892 일반 오큘이 브알챗할때 시퓨많이먹긴많이묵네 2 울테 2018-11-19 0
73889 일반 오큘러스는 표정 어케바꿈?? 2 ㅇㅇㅇㅇ 61.83 2018-11-19 0
73887 일반 바이브 나 트래커 usb3.1에 꽂아도 되요? 5 검은자까 2018-11-19 0
73886 일반 이거 손가락본 만드는법 아는사람 있어? 8 ㅇㅇ 112.151 2018-11-19 0
73885 일반 내가 MR을 사고시픈 이유 6 너굴쨩 2018-11-19 0
73883 일반 오큘러스 쓸때 시야 문제 질문좀 은나리 211.222 2018-11-19 0
73881 일반 블프라서 15만에 팔면 안팔릴까봐 좀 싸게 내논감이 있음 2 유메콩 2018-11-19 0
73880 일반 스텐다드 쉐이더는 신사같은 곳에선 시커멓게 변하네 5 Woodie 2018-11-19 0
73879 일반 이거 빨리 정식출시로 유료됬으면 좋겠음 3 뉴비 123.199 2018-11-19 0
73878 일반 블랙프라이데이때 바이브 세일할까 123 121.155 2018-11-19 0
73877 일반 I5 6500인데 i7 6700으로 바꾸면 체감 심함? 4 tntnt 2018-11-19 0
73876 질문 월E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갤럼 있어? 감자 2018-11-19 0
73875 일반 mr 10만원에 팔게 그냥 5 유메콩 2018-11-19 6
73872 일반 어떤 병걸린 유저가 만든 1 ㅇㅇ 118.41 2018-11-19 0
73871 일반 아무도 mr 안사뉘 10만원에 팔면 사가니..? 4 유메콩 2018-11-19 0
73870 질문 혹시 이거 왜 깨지는지 알 수 있습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1.244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