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38
  • 2018-11-15 13:43:18
							


메쉬 분리해서 따로 키고 끄는게 아니라

걍 메쉬는 하나로 합치고
쉐이프키로 구두 치마 장갑 같은거 벗게하는데

이게 낫긴 나은듯.

추가 오브젝트없이도
앉았을때만 구두 까딱 까딱 이런것도 가능하고.

ITOAR 누르는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괜찮은듯 2018.11.15 13:47:19
검은연 ? 그게 무슨소리야 2018.11.15 13:50:06
ITOAR 아 아닌가보네, 오큘러스는 표정바꿀때 트리거 누르는 강도로 바꾸는 속도나 이런거 조절 할 수 있어서 그런식으로 신발을 벗을랑 말랑 한다는줄 알았음 ㅈㅅㅈㅅ 2018.11.15 14:00:55
ITOAR 트리거를 중간까지만 눌렀다가 풀었다가 하는식으로 2018.11.15 14:01:37
검은연 어,, 그게 된다고 ? 혹시 어디서봄 2018.11.15 14:14:12
ITOAR 일단 표정은 그런식으로 한 표정에서 다른표정으로 중간까지만 바뀌다가 다시 원복시키는게 가능했음, 예전에 그거로 어중간한 표정만들고 놀았었으니깐 2018.11.15 14:19:03
ITOAR 철야업무만 아니었으면 직접 찍어서 올려주는데 어디서 찾아서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표정이 바뀔때 그 애니메이션에 물건 움직임이 같이 포함되어있으면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음. 나도 내일 퇴근하면 해봐야겠다 2018.11.15 14:20:56
Wolfs 꼴림 포인트. 훌륭함. 2018.11.15 14:23:58
검은연 아. 따로 컴퍼넌트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걍 애니메이션 파일 시간을 늘린뒤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2018.11.15 14:27:36
ITOAR ㅇㅇ 그런느낌인듯 2018.11.15 14:32:10
검은연 강도가 있는걸 첨암 ; 항상 2프레임 애니 만들어서 그랬나,, 2018.11.15 14:35:31
ITOAR 내일 퇴근하고 나도 애니메이션 새로 만들어서 한번 해볼게 2018.11.15 14:36:38
ㅇㅇ 바이브나 엠알도 누르는 강도로 조절할수 있을껄. 아마 그랩 쉐이프키를 사용하면 될듯. 살짝만 누른 채로 지속하면 애니메이션이 살짝만 재생된 채 중지됨. 애니메이션 길이는 2~4초가 적당함 - dc App 118.47 2018.11.15 15:23:47
ㅇㅇ 그랩을 중단하면 그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다시 재생됨 하지만 다른 손 쉐이프키랑 섞어쓰면 그랩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멈춰도 처음부터 되돌아가지 않고 해당 포인트에서 중지됨 - dc App 118.47 2018.11.15 15:2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08 질문 뼈설정 2 이치코 2018-11-27 0
76107 일반 트래커 고정 끝판왕 ㅇㅈ? 17 ㅇㅇ 2018-11-27 16
76106 일반 모나카 다이나믹본 설정해줘야하는거지? ㅇㅇ 119.197 2018-11-27 0
76105 일반 vr챗 원래wasd로 움직여야함?? 3 sapphier 2018-11-27 0
76104 일반 트래커가 허리에 하나 발에 두개 해서 3개 사라는거임? 1 디즈 2018-11-27 0
76103 일반 생활 공간의 이중성은 정체성의 위기를 심화시킬 우려가 있다. 2 @MacchiatoArt 121.134 2018-11-27 7
76102 일반 일기) 파칭코 월드 만드는중 14 HisaCat 2018-11-27 13
76101 일반 제목없음 5 히아기 2018-11-27 0
76100 일반 브얄칭구한테 갤하는거 들킴 레모네이드 2018-11-27 0
76099 일반 짤이다 이거야 찾아가라 5 repair 222.108 2018-11-27 1
76098 일반 아 쉬바 님들 제발 공포맵좀 그만 데려가요 제발 5 은사나사 2018-11-27 0
76097 일반 바이브 판다 50만원 15 sdf 119.193 2018-11-27 2
76096 일반 카메라 그 띵 하는 셔터음 가끔 안들리고 사진도 안찍히는데 6 레콘 2018-11-27 0
76095 일반 물건들기 강좌 18번 녹화키누르고 1 ㅇㅇ 121.147 2018-11-27 0
76094 일반 안무 하나 마스터 해둘라면 몇시간 필요할까? ㅇㅇ 211.36 2018-11-27 0
76093 일반 mr 설치 존나 간단해서 감탄했는데 2 레콘 2018-11-27 0
76092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23 sapphier 2018-11-27 0
7609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 팜팜니다 ㅎㅎ 20 차캐여 121.130 2018-11-27 12
76090 일반 트래커 고정 아쿠아봉봉이랑 크록스랑 차이점 알겟다 1 카디아. 2018-11-27 0
76089 일반 방정리해야됨 1 유티 2018-11-27 0
76086 일반 M자 다리 왜이리 인기가많아 2 KI_N 2018-11-27 1
76085 일반 오큘러스 살려고 하는데 5 Yanagi 2018-11-27 0
7608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미치겠다 8 쓰읍... 175.122 2018-11-27 0
76082 일반 난 슬랜더맨도 무서워서 못했는데 2 GEORGIA 2018-11-27 0
76081 일반 님들 목도리는 어따가 박아야하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7 0
76078 일반 내가 지금 오큘을 고치는지 안마해주는건지 모르겠다ㅋㅋ 5 검은연 2018-11-27 2
76077 일반 커미션 질문했던 갤럼인 2 27 백당 2018-11-27 25
76076 일반 개쩌는 움짤 하나 받았는데 올리기가 무섭다 3 히아기 2018-11-27 0
76075 일반 W앉기 7 Yua 2018-11-27 1
76074 일반 요즘 주위에 잘 놀라는 친구가 없다 DDos 2018-11-27 0
76073 일반 아쿠아봉봉 밑창뜯어진거 갠히 버렷다 1 댕타 2018-11-27 0
76072 일반 념글 물건들기 보고 하는중인데 2 ㅇㅇ 121.147 2018-11-27 0
76071 일반 끔찍한게 한국에 온다... 8 ㅇㅇ 2018-11-27 2
76070 일반 정으니 ㅇㅇ 211.246 2018-11-27 1
76069 일반 진짜 이거 왜이러는지 해결책좀 알고싶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3
76068 일반 서로 선물교환하는 교류회 어떰 1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7 일반 퇴근시간 다 되니까 갑자기 졸리네 ㅇㅇ 2018-11-27 0
76066 일반 크리스마스 교류회는 유튜브 재생되는 맵에서 하자 1 GEORGIA 2018-11-27 0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