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팔면 사갈사람있??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03
  • 2018-11-15 01:50:30
							



센서2 터치2 뚝배기1

+ 빠밤폼5개 + 3m usb3.0연장케이블 4개

40팜

mr+20 가눙..

물논 hp는 시름

- 미겔 똥캐
린코 일주일만에 파는거아님? 바이브로 갈아타는건가 2018.11.15 01:51:36
재배맨 걍 안돌아가서 파는것 ㅠ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1:51:54
재배맨 갤럼들 말대로 그냥 돈모아서 컴사고 사던가할라구..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1:52:14
ㅁㅋㅇㅌ 아깝다 MR 이 있는데 HP야...ㅠㅠ 2018.11.15 02:12:03
NAME_HORANG 결국 안됐군요 ㅠㅡㅠ 2018.11.15 02:14:21
블프 님어디삼 직거래 가능? 2018.11.15 02:29:14
재배맨 구미영 오시면 가능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29:27
블프 구미역? 2018.11.15 02:33:43
재배맨 ㅇㅇ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3:53
블프 아 넘멀다 ㅠ 2018.11.15 02:34:54
재배맨 엉엉 어디사시길레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5:06
재배맨 멀리사시면 사러오시면 5마넌 깎아드림 ㅠ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6:08
ㅇㅇ 안팔리면 줄서본다 문경임 175.223 2018.11.15 02:36:25
재배맨 전에도 안팔렷눈데 사가쉴..?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7:29
ㅇㅇ 님 카톡 오픈 열어주셈 175.223 2018.11.15 02:38:15
재배맨 여는봅 몰라용 쥬륵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8:39
나그네 내거 mr이 더 비싸서 안되겟다 2018.11.15 02:40:02
ㅇㅇ 어...그외 연락 수단 있음? 175.223 2018.11.15 02:40:13
재배맨 제 갤로그가면 카톡아이디있어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40:35
UnnameD 사고싶네 돈이없다 - 바이브 풀트사줘 2018.11.15 02:42:25
ㅇㅇ https://open.kakao.com/o/sFEnUx4 175.223 2018.11.15 02:42:40
ㅇㅇ 구미 찾아가면 35만에 팜? 211.36 2018.11.15 05:09:52
재배맨 팔려쩡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5:22:04
Alex7756 아....앙대.....살수 있었는데..... - dc App 2018.11.15 10:0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696 일반 이 겜 노래방이 의미가 있음? 5 Cactus_Road 2018-11-29 0
76695 일반 바이브로 갈아탄지 일주일도 안됨 14 Derinma 2018-11-29 0
76694 일반 그래도 여긴 가끔보면 디시아닌거같음 9 츄르 2018-11-29 2
76693 일반 VR OLED 번인 현상 대비 10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1-29 5
76692 일반 뱅 재밌음? 6 ㅇㅇ 221.153 2018-11-29 0
76691 일반 요즘갑자기 vr기기 중고시세 떡락하는데 3 ㅇㅇ 2018-11-29 0
76690 일반 시간 지나니까 과몰입 줄어드는거 맞는거같음 1 린코 2018-11-29 0
76689 질문 아바타 업로드가 안되는데 1 inka 211.114 2018-11-29 0
76688 일반 흰이름 엄청보이네 2 ㅇㅇ 218.144 2018-11-29 0
7668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세트 팜 5 Somangya 2018-11-29 0
76686 일반 요즘 과몰입이줄어드는것같음 3 아스테리 2018-11-29 0
76685 일반 요근래 너무 피곤한 것 같아. 13 라찌 2018-11-29 0
76683 일반 요즘 애니 캐릭터들 아바타로 1 ㅇㅇ 175.126 2018-11-29 0
76682 질문 mr 사설업체에 수리 보냈는데 55 토끼먹는당근 2018-11-29 1
76681 일반 친구들이랑 VRchat에서 아제태스트 중인데... 13 ㅇㅅㅇ 221.153 2018-11-29 0
76680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15 ㅁㄴㄹㅁㄴㄹㄹ 39.110 2018-11-29 0
76679 일반 그 아바타 산다는게 무슨 의미임? 9 ㅇㅇ 175.126 2018-11-29 0
76678 질문 오늘 집가서 도전해볼 것 질문 5 차가비 2018-11-29 0
76677 일반 내 치마 손으로 들추는 거 가능? 4 이그충 124.49 2018-11-29 0
76676 일반 닉네임 색 기준이 뭐임? 6 브으림 2018-11-29 0
76675 일반 요세 남캐릭 이케맨은 안만드낭? 3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9 0
76674 일반 븅신새끼들 좆목겜에서 좆목못하는 티를 왤케 내지 6 ㅇㅇ 125.180 2018-11-29 4
76673 일반 바이브몽둥이 구매가능 1 ㅇㅇ 2018-11-29 0
76672 일반 난 번들로 들어있어서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쓰는데 3 디즈 2018-11-29 0
76671 일반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가 더 좋은거야? 이거 배터리는 더 짧다며 1 린코 2018-11-29 0
76670 일반 글카 선택장애 온다 6 Ciao 2018-11-29 0
76669 일반 요즘 VR안에서 잠듬...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668 일반 형들 월드만들때 컴파일링 에러가 뜨면 1 119.149 2018-11-29 0
76667 일반 바이브도 재밌네 주변기기들 모으는 재미도 있고 6 디즈 2018-11-29 0
76666 일반 네다씹특 3 cv52468 175.223 2018-11-29 0
76665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90도 누워서 업로드된거는 어캐해결함?? 1 하루사메 2018-11-29 0
76664 일반 아바타 제작 초보가 질문 하나만 8 린코 2018-11-29 0
76663 일반 이거 mr 조이스틱 설정할라는데 경로가 없음 6 아스테리 2018-11-29 0
76662 일반 다이나믹본 하위본에도 중첩해서 넣는 갤넘 있던데 6 큐리스 2018-11-29 17
76661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7 디즈 2018-11-29 0
76660 일반 어제 그림그려준다 그랬던 갤럼인데 13 repair 110.70 2018-11-29 2
76659 일반 윈도우 7에서 10으로 업뎃하고나서 1 ㅇㅇ 175.194 2018-11-29 0
76658 일반 일본인들이랑 놀때 휜둥이보이면 칼블락때리는이유 7 ㅇㅇ 110.70 2018-11-29 4
76657 일반 풀 트래킹의 세계로. 9 디즈 2018-11-29 1
76656 일반 추워서 깼다 1 DDos 2018-11-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