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팔면 사갈사람있??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03
  • 2018-11-15 01:50:30
							



센서2 터치2 뚝배기1

+ 빠밤폼5개 + 3m usb3.0연장케이블 4개

40팜

mr+20 가눙..

물논 hp는 시름

- 미겔 똥캐
린코 일주일만에 파는거아님? 바이브로 갈아타는건가 2018.11.15 01:51:36
재배맨 걍 안돌아가서 파는것 ㅠ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1:51:54
재배맨 갤럼들 말대로 그냥 돈모아서 컴사고 사던가할라구..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1:52:14
ㅁㅋㅇㅌ 아깝다 MR 이 있는데 HP야...ㅠㅠ 2018.11.15 02:12:03
NAME_HORANG 결국 안됐군요 ㅠㅡㅠ 2018.11.15 02:14:21
블프 님어디삼 직거래 가능? 2018.11.15 02:29:14
재배맨 구미영 오시면 가능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29:27
블프 구미역? 2018.11.15 02:33:43
재배맨 ㅇㅇ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3:53
블프 아 넘멀다 ㅠ 2018.11.15 02:34:54
재배맨 엉엉 어디사시길레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5:06
재배맨 멀리사시면 사러오시면 5마넌 깎아드림 ㅠ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6:08
ㅇㅇ 안팔리면 줄서본다 문경임 175.223 2018.11.15 02:36:25
재배맨 전에도 안팔렷눈데 사가쉴..?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7:29
ㅇㅇ 님 카톡 오픈 열어주셈 175.223 2018.11.15 02:38:15
재배맨 여는봅 몰라용 쥬륵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8:39
나그네 내거 mr이 더 비싸서 안되겟다 2018.11.15 02:40:02
ㅇㅇ 어...그외 연락 수단 있음? 175.223 2018.11.15 02:40:13
재배맨 제 갤로그가면 카톡아이디있어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40:35
UnnameD 사고싶네 돈이없다 - 바이브 풀트사줘 2018.11.15 02:42:25
ㅇㅇ https://open.kakao.com/o/sFEnUx4 175.223 2018.11.15 02:42:40
ㅇㅇ 구미 찾아가면 35만에 팜? 211.36 2018.11.15 05:09:52
재배맨 팔려쩡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5:22:04
Alex7756 아....앙대.....살수 있었는데..... - dc App 2018.11.15 10:0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76288 일반 갤럼들아 이거 오큘+바이브 풀트래킹가능? 3 ㅇㅇ 59.20 2018-11-28 0
76287 일반 으...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 5 아이리네 2018-11-28 0
76286 일반 리아루 친구한테 카톡옴 3 공익여중생 2018-11-28 3
76284 일반 오토리그 프로산 흑우가 됐다. 엘에르엘 2018-11-28 0
76283 일반 오예 오디오스트랩 도착했당!! ㅇㅇ 2018-11-28 0
76282 일반 mr컨트롤러 감지범위 생각보다 넓어영 6 ㅇㅇ 2018-11-28 0
76281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이 개편한데 그게 막힘? 1 다이소vr 211.36 2018-11-28 0
76279 일반 월드 개발해본 사람에게 질문 있습니다 3 ㅇㅇ 223.38 2018-11-28 0
76278 일반 mr 바닥에있는거줍기 넘힘듬 5 sapphier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