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17
  • 2018-11-28 03:31:25
							



시팔 오큘이랑 바이브한데 비비지도 못 하던 시절이었는데


아예 비빔은 개뿔 같은 VR도 아니게 되어버림


퍼그에서 MR 어떻게 된 거냐니까 좆된거라더라


MR아...MR아... 다른 건 몰라도 컨트롤러 최악은 바이브랑 견줘보자


레콘 무슨일이야 슈벌 - dc App 2018.11.28 03:32:30
? mr유저의특징 v v팔이 이모양임 딱보면티남 121.173 2018.11.28 03:33:02
알비노 뭔소리야 1.218 2018.11.28 03:33:42
ㅇㅇ 혼자 머릿속에 넣고 이야기 하지말고 설명좀 적어라 222.108 2018.11.28 03:34:12
울테 조이스틱문제생겼나 2018.11.28 03:34:42
은사나사 MR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 것까지 막혀버림 MR유저들 터치패드로 이동해야 하는데 그 터치패드가 표정변화랑 손가락 모양도 같이 공유해서 이동할떄마다 손가락이랑 표정 움직이면서 이동해야함 한마디로 씨발됌 2018.11.28 03:34:45
은사나사 설명은 내 예전글 참조 2018.11.28 03:35:02
ㅇㅇ 아 씨발 180.230 2018.11.28 03:35:49
ㅇㅇ 진짜 어떤놈이 터치패드로 움직일생각을 다했는지 몰라 222.108 2018.11.28 03:36:15
축캐지림 그거 적응되면 아무문제없음 스틱이동공략도 내가썻던건데 저대로 방치된이유가 나는 그냥 터치패드로 움직이는거 적응하니까 터치패드가 더 편해서그럼 - dc App 2018.11.28 03:36:41
울테 몽둥이 하위호환행 ㅋㅋ 바이브는 이동키중에는 표정 안변하던데 그건좀심했다 2018.11.28 03:36:43
은사나사 아니시발 지들이 패치하기 귀찮았으면 유저가 혼자 패치한 걸 막을 필요가 있나...ㅠㅠ MR유저들 이제 터치패드로만 움직여야함 2018.11.28 03:37:28
은사나사 나두 적응했서... 걍 플스유저라 스틱이란 것 자체가 편해서 그럼 2018.11.28 03:44: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480 일반 오큘 팔면 얼마가 적당하다 생각하냐. 3 ㄹㄹㅋ 121.162 2018-11-28 0
76479 일반 월드 테스트빌드할때 PC환경으로 접속하는법 9 HisaCat 2018-11-28 0
76478 일반 이 갤은 끝이 어딜까 ㅋㅋ 11 ㅇㅇ 118.222 2018-11-28 18
76477 일반 mr평가해줄게(개인적인 의견) 5 skein 2018-11-28 3
76476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바이브 몽둥이로 대가리 때림 1 유티 2018-11-28 0
76475 일반 이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바구니에 한가득 담아놓고 여기저기 팔면좋을거같다. 1 ㅇㅇ 211.208 2018-11-28 0
76474 일반 왜 vr로 들가면 게임이안들가질까 3 ㅇㅇ 222.234 2018-11-28 0
76472 일반 미코 그려와봤음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8 17
76471 일반 뉴비 질문 씹가능? 5 ㅇㅇ 124.58 2018-11-28 0
76468 일반 vr챗 사운드 질문인데 리에 2018-11-28 0
76467 일반 다음은 너랑께? 2 ㅇㅇ 2018-11-28 0
76466 일반 10시 음주뱅 연병장 1 Ciao 2018-11-28 0
76465 일반 driver4 vr업댓 내역 아는사람있음? 1 ㅇㅇ 14.42 2018-11-28 0
76464 일반 블렌더 도와줘 3 DDos 2018-11-28 0
76463 일반 mmd 모델링 네이버에서 찾아야함. 백당 2018-11-28 0
76462 일반 다들 유니티 버전 바꿨음? 27 ㅇㅇ 118.222 2018-11-28 1
76461 일반 자캐 cv52468 119.195 2018-11-28 2
76460 일반 나도 사람들쓰다듬고시퍼요 ㅠㅠ 2 ㅁㅁㅇㅇㅁ 124.59 2018-11-28 0
76459 일반 이제 쉴시간이야.. 2 ㅇㅇ 2018-11-28 0
76458 일반 우콘을 벗기자 7 유티 2018-11-28 3
76456 일반 pmx에서 멀쩡하던게 블렌더로 불러오면 1 ㅇㅇ 119.194 2018-11-28 0
76455 일반 브챗 데탑으로 접속시 렉 1 탱구 2018-11-28 0
76453 일반 로그인도 안 되고 세이프 모드는 안 꺼지고 Ciao 2018-11-28 0
76452 일반 점검했음?? DUZ 2018-11-28 0
76451 일반 조이스틱 이동 나만안됨? 6 ㄴㄴ 175.212 2018-11-28 0
76450 일반 와 진심 VR챗이 자기계발 게임인게 2 ㅇㅇ 223.39 2018-11-28 2
76448 일반 오디오스트랩 꼭사자 3 ㅇㅇ 2018-11-28 0
76447 일반 한동안 vrc 못하게됬다. 3 A.ms 2018-11-28 0
76445 일반 모델링 관련 이야기나와서 함 써봄 ㅇㅇ 7 MANKALO 2018-11-28 20
76444 일반 이야 밖에 눈 많이오네 4 검은연 2018-11-28 1
76443 일반 지금 점검중?? 일이삼사 211.36 2018-11-28 0
76442 일반 대체되었다 당신의 VR라이프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8 1
76441 일반 난이도별 손가락 장난 1 GEORGIA 2018-11-28 0
76440 일반 스페이스 무버 뒤졌네 6 Ciao 2018-11-28 0
76438 일반 천하제일 커플 대회 괜찮겠다 초보자아 2018-11-28 0
76437 일반 와! 1 ㅇㅇ 2018-11-28 1
76436 일반 질문 1 댕타 2018-11-28 0
76435 일반 자캐스샷 붐인가?! 1 하벤하이드 2018-11-28 0
76434 일반 VRC팀에 연락해서 한글화 못시키나? 7 차가비 2018-11-28 0
76433 일반 아바타 오류가 나는데 어케요 ㅠㅠㅠ 3 ㅇㅇ 61.83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