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요 수능끝나고 시작할 고3새기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10
  • 2018-11-14 11:36:52
  • 115.139
							

아바타는 마물소녀도감 예전에 윌오위습 짤 봐서 그런거 있나 찾아봤더니 얘가 3000엔에 팔아서 요거로 하까 생각중이긴 함. 커미션 가격도 꽤 쌘거 같고.. 근데 저런거 사도 적용 어캐해야하는지를 모르네.

그리고 혹시 마음에 드는 MMD모델을 찾았는데 이걸로 뭐 아바타 쉽게 할 수 있어? 배포는 키 달려있지만 물어보면 해주는거 같던데. 이것도 따로 돈박아서 다른 사람한테 하게 해야하나?

일단 수능 응원좀 ㅎ 사탐보다 잠시 쉬는 중이다

나냠 힘내라. 열심히 공부한 만큼 돌아올꺼다. - dc App 2018.11.14 11:39:05
쎾쓔!!! 낼 셤 잘봐! 화이팅해! 2018.11.14 11:42:12
하나요 수능파팅 2018.11.14 11:44:05
카디아. 아바타 올리는법은 졸라빠르게 아바타만들기에 거의다 있으니깐 그거 확인하고 저런 아바타모델같은경우는 밑작업 대부분 되있을꺼야 업로드하는법은 3초면 알수있으니깐 걱정하지마 2018.11.14 11:46:49
큐리스 적용법은 공지에 있는거 보고 따라하면 왠만해선 다 할 수 있어 하다 막히는거 있으면 스샷이랑 같이 갤럼들한테 물어보면 잘 알려준다. 정 못하겠다싶으면 커미션하는데 찾아가서 해달라해도 됨. 그냥 변환해서 업로드만 하는건 얼마 안해 2018.11.14 11:48:45
ㅇㅇ 항상 감사합니다 브갤럼들 115.139 2018.11.14 11:49:16
초보고양이 내일 시험끝나고오면 다들 잘 가르켜줄거다 - dc App 2018.11.14 12:4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27 일반 진지하게 주변사람한테 VR챗 하는거 들키면 11 린코 2018-11-21 0
74426 일반 형들 바이브전원끌때 컴퓨터킨상태로 전원내려도상관없지? 1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25 일반 MR뒤통수 긁기 안된다고 까는건 바보짓 아닌가 6 ㅇㅇ 117.111 2018-11-21 3
74424 일반 바이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같은거안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1 0
74423 일반 유튜브에 자주나오는 블X라는 사람아바타에 눈 텍스쳐 2 ㅇㅇㅇㅇ 39.7 2018-11-21 0
74422 일반 보조배터리랑 트래커 6 뚜따 125.142 2018-11-21 0
74421 일반 VR챗 시작했어오 6 RGF 27.82 2018-11-21 0
74420 일반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면 가라오케맵도있어 17 ㅇㅇ 2018-11-21 1
74419 일반 바이브 착용감 장난업내 1 꼬추박사 2018-11-21 0
74418 일반 요즘 vr로 플레이홈만함 8 우사밍 2018-11-21 0
74417 일반 VR챗 뉴비를 환영해 2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416 일반 mr 단선났드아 7 Derinma 2018-11-21 0
74415 일반 삼각대 설치 어캐함? ㅠㅠ 2 ㅇㅇ 121.147 2018-11-21 0
74414 일반 오랜만에 갤에 뉴비냄새난다 1 울테 2018-11-21 0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11 일반 아바타 업로드 됩니가? 4 ㅇㅇ 223.62 2018-11-21 0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