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나 사쿠라에서 노래하기는 늦은감이있음
글쓴이
초보고양이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671
  • 2018-11-14 09:09:02
							



실제로 몇달전에 신사에서 노래부르고다녔을때
초반에는 다들 좋아해주고 반응도 좋았었는데

어느센가 앞에와서 시끄럽다고하는 사람
사람 모여서 듣고있으면
옆에서 시끄럽게 같이부르면서 방해하는사람
블락 선동하는사람 등등이 늘어서
나도 안함 ......

그리고 이쁘게 반응해주시던분들은
이미 친구 많이 사귀셔서
프렌드 플러스가서 놀지
퍼블릭 신사 안옴 .....



이건 한참 노래부르던시절에
찾아와주던 대만친구에게
녹음하고 영상찍었던글

https://m.dcinside.com/board/vr/57239

- dc official App
초보고양이 실제로 몇달전에는 기타든 맵새가 진짜 기타치면서 노래하는일이 많았음 - dc App 2018.11.14 09:10:05
kei_p 나도 몆달전까지 버스킹하듯이 하고댕겼는데.. 요즘은 못하겠더라 111.87 2018.11.14 09:11: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11 일반 아바타 업로드 됩니가? 4 ㅇㅇ 223.62 2018-11-21 0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