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77260 질문 mr보다 더싼건읍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