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글쓴이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597
  • 2018-11-14 03:26:01
  • 211.36
							



영화한편 통짜로 외우기 말곤 없음?

- dc official App
AMA 그런게 있을리가.. - dc App 121.137 2018.11.14 03:27:24
뉴비 파파고써라그냥 223.39 2018.11.14 03:28:18
ㅇㅇ 학원 ㄱ 121.142 2018.11.14 03:31:06
아리수챤 그없 - dc App 2018.11.14 03:36:42
NAME_HORANG 빌런 되면 됨. 2018.11.14 03:43:06
경운기Cultivator 솔직히 유튜브/미드 죽어라 보면 흉내는 가능한거같음. 다만 그걸 청소년기에 했어야 메리트가 오지는거라고 생각함 - dc App 2018.11.14 03:48:29
ㅇㅇ 그게 되면 영어학원 같은게 성행 할 수가 없지 1.209 2018.11.14 03:49:47
바텐더 여자친구 2018.11.14 04:10:45
ㅇㅇ 꼭 쉬운 샛길 찾는 인간들이 있어요 210.105 2018.11.14 04:12:48
Lakenls 글옵하면 영어 ㅈㄴ 쏙쏙들어옴 2018.11.14 04:4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16 일반 mr 단선났드아 7 Derinma 2018-11-21 0
74415 일반 삼각대 설치 어캐함? ㅠㅠ 2 ㅇㅇ 121.147 2018-11-21 0
74414 일반 오랜만에 갤에 뉴비냄새난다 1 울테 2018-11-21 0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11 일반 아바타 업로드 됩니가? 4 ㅇㅇ 223.62 2018-11-21 0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