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도 의도치않게 고인물화 된건가...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421
  • 2018-11-13 08:39:54
							

요즘 뉴비들이 저댄방 찾는거 보고 느낀건데


저댄방도 조금 고여버린듯함


원인은


1. 프렌드+룸 신규댄스월드 같은경우 아직 퍼블릭 안되서 프플로 팔수밖에 없기도 하고 중간에 노래막바꾸는 트롤링 때문에 퍼플릭방 잘 안파는거 같기도 한듯


2. 풀방. 인원 다 차면 퍼블릭이도 뉴비는 못들어오는 문제가 생겨버림.. 친구가 한두명이래도 있으면 조인탈수 있을텐데 완전 쌩뉴비한테는 저댄친구 없을수도 있잖어


인원 분산해서 퍼블릭방 파거나 하도록 사람들한테 말해보면 될려나


여튼 저댄방 뉴비들좀 생각해줘야할듯

ㅇㅇ 원래 이게임이 고인겜... 110.70 2018.11.13 08:42:01
ㅇㅇ 늅늅 110.70 2018.11.13 08:42:09
피치카토 저댄 늒네도 끼워주새오 2018.11.13 08:42:39
레몬우유 진입성공시 존나친추신공필요 2018.11.13 08:43:21
ㅇㅇ 새로 테스트하는 월드 가니까 못오는경우가 대다수인듯 160.13 2018.11.13 08:43:53
춤만춰 저댄고인물이 대략 500 정도// 모르는 사람 포함하면 1000~1500정도 될듯 이미 인원분산해서 잘들 노는중이랍니다 2018.11.13 08:48:41
Wolfs 기업은 매출의 1~20% 정도를 연구개발비용으로 할당하는데, 이겜의 연구개발 항목은 본문처럼 '뉴비들에 대한 생각과 배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가끔씪 듬. 가치있는 일. 2018.11.13 08:55:13
아이리네 분산해서 노는 곳들엔 뉴비가 안가요... 2018.11.13 08:56:30
브창 그래서 저댄 가면 암도 없는거구나 - dc App 2018.11.13 08:56:38
피치카토 유레카.. 흑흑 2018.11.13 09:07:46
ㅇㅇㅇ 방이 너어어어무많아짐;; 221.158 2018.11.13 09:35:20
ㅇㅇ 저댄방 근처도 못갔어... 121.133 2018.11.13 10:13:08
울테 난 너무 인원분산이되는것도 안좋아보임 2018.11.13 10:25:52
히비링 흑 그랬구나 퍼블릭에서 혼자 놀다가 재미없어서 껐어 2018.11.13 10:4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82 일반 킷슈해 3 유티 2018-11-27 0
76181 일반 저는 바보입니다. 4 라찌 125.191 2018-11-27 0
76180 질문 몸뚱이리 선택했는대 이치코 2018-11-27 0
76179 일반 니들은 뚜따용 헤어스타일 어디서구해 2 할구 2018-11-27 0
76178 일반 마론 이쁘니까 많이 쓰도록하자! 1 JJY 2018-11-27 0
76177 일반 뉴비 카메라 처음써봄 12 sapphier 2018-11-27 1
76176 일반 포탈 2 터렛 아바타를 만들어봤습니다 3 l85a2 2018-11-27 0
76175 일반 라이젠 무선킷 메인보드 교체 후기 9 라이젠 112.146 2018-11-27 1
76173 일반 mr 안쓸때는 어캐함? 1 sapphier 2018-11-27 0
76172 일반 아직도 업로드하려면 유니티 5.6.3p 써야함? 1 깝나기 2018-11-27 0
76171 일반 딴겜을 해보면서 느끼는건데 1 JJY 2018-11-27 0
76170 질문 야 갤럼들아 2 이치코 2018-11-27 0
76169 일반 아바타 넣을때 미리보기 이미지 바꾸는건 어떻게 함? 2 ㅇㅇ 1.228 2018-11-27 0
76168 일반 W앉기 하지마셈 2 Yua 2018-11-27 0
76167 일반 VRCHAT 공식 주제가로 이거 어떰? 2 증기 183.107 2018-11-27 1
76166 일반 블렌더에서 알트h 눌러도 본이 안보이는데 어떻게해요 ㅠ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165 일반 커미션 해주고 선물로 야한 그림 잔뜩 받음 으힣 12 스노리 2018-11-27 27
76164 일반 하...실수했네요 3 l85a2 2018-11-27 0
76163 일반 레노버 MR 질문좀합시다 6 쓰읍 175.122 2018-11-27 0
76162 질문 dp-hdmi 포트 쓰면 헤드셋 화면 출력 안됨?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61 일반 vrcmods 아바타 적용하려고해요 2 ㅇㅇ 211.229 2018-11-27 0
76160 일반 이거 인게임에서 적용한 아바타말야 3 118.42 2018-11-27 0
76159 일반 트레일렌더러 했는데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막힘 이거어캄 2 릴리 125.179 2018-11-27 0
76158 일반 게임때문에 내집마련의 꿈이 생긴건 처음이야 2 레콘 2018-11-27 0
76157 일반 갑자기든 생각인데 여기이상성욕자 많으니깐 16 글자 2018-11-27 0
76156 일반 어캐했는지 모르지만 폴리곤 제한 풀림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1
76155 VRC일기 야한 친구 만났어... 3 레콘 2018-11-27 0
76154 질문 선배님덜 아바타 2개 스위칭 방법 점 알려주시와요 7 란찌코찌 2018-11-27 1
76153 일반 폴리곤 제한 풀렸으면 좋겠다 5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52 일반 바이브 hdmi 무적권 모니터웨 꼽아야댕??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51 일반 폴리곤 제한 개이득 13 ㅇㅇ 211.107 2018-11-27 0
76149 일반 이정도면 VR CHAT 최소사양? 10 121.141 2018-11-27 0
76147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14 쎾쓔!!! 2018-11-27 0
76146 일반 킷슈 마론 둘다 산사람들 마론 만족어떰? 2 아루라테 2018-11-27 0
76145 일반 폴리곤 제한 안풀리냐고 왜 ㅠㅠ 1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4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7 23
76143 일반 아니네 제한 푸는거 안됐네 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2 일반 mr스펙 1 じんじん 2018-11-27 0
76141 질문 레노버 mr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노ㅠㅠㅠ 8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4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설치 질문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