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도 의도치않게 고인물화 된건가...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421
  • 2018-11-13 08:39:54
							

요즘 뉴비들이 저댄방 찾는거 보고 느낀건데


저댄방도 조금 고여버린듯함


원인은


1. 프렌드+룸 신규댄스월드 같은경우 아직 퍼블릭 안되서 프플로 팔수밖에 없기도 하고 중간에 노래막바꾸는 트롤링 때문에 퍼플릭방 잘 안파는거 같기도 한듯


2. 풀방. 인원 다 차면 퍼블릭이도 뉴비는 못들어오는 문제가 생겨버림.. 친구가 한두명이래도 있으면 조인탈수 있을텐데 완전 쌩뉴비한테는 저댄친구 없을수도 있잖어


인원 분산해서 퍼블릭방 파거나 하도록 사람들한테 말해보면 될려나


여튼 저댄방 뉴비들좀 생각해줘야할듯

ㅇㅇ 원래 이게임이 고인겜... 110.70 2018.11.13 08:42:01
ㅇㅇ 늅늅 110.70 2018.11.13 08:42:09
피치카토 저댄 늒네도 끼워주새오 2018.11.13 08:42:39
레몬우유 진입성공시 존나친추신공필요 2018.11.13 08:43:21
ㅇㅇ 새로 테스트하는 월드 가니까 못오는경우가 대다수인듯 160.13 2018.11.13 08:43:53
춤만춰 저댄고인물이 대략 500 정도// 모르는 사람 포함하면 1000~1500정도 될듯 이미 인원분산해서 잘들 노는중이랍니다 2018.11.13 08:48:41
Wolfs 기업은 매출의 1~20% 정도를 연구개발비용으로 할당하는데, 이겜의 연구개발 항목은 본문처럼 '뉴비들에 대한 생각과 배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가끔씪 듬. 가치있는 일. 2018.11.13 08:55:13
아이리네 분산해서 노는 곳들엔 뉴비가 안가요... 2018.11.13 08:56:30
브창 그래서 저댄 가면 암도 없는거구나 - dc App 2018.11.13 08:56:38
피치카토 유레카.. 흑흑 2018.11.13 09:07:46
ㅇㅇㅇ 방이 너어어어무많아짐;; 221.158 2018.11.13 09:35:20
ㅇㅇ 저댄방 근처도 못갔어... 121.133 2018.11.13 10:13:08
울테 난 너무 인원분산이되는것도 안좋아보임 2018.11.13 10:25:52
히비링 흑 그랬구나 퍼블릭에서 혼자 놀다가 재미없어서 껐어 2018.11.13 10:4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576 일반 시기 지난 과몰입글ㅇㅇ 6 ㅇㅇ 39.7 2018-11-18 0
73575 일반 세컨드라이프때부터 겪어본 한국애들 특징 11 ㅇㅇ 211.225 2018-11-18 16
73574 일반 풀트래커 갤럼들 방 넓이 어느정도 확보하고 해? 8 은사나사 2018-11-18 0
73573 일반 오늘 뱅 꿀잼! 1 차가비 2018-11-18 1
73572 일반 오늘 봘챗 첫판했는데 친구 많이 생김 2 리닛 2018-11-18 1
73571 일반 VR살까 생각중인데 팁좀 3 웅냥이 222.235 2018-11-18 0
73570 일반 내 친구들 다 변태같음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8 0
73569 일반 아바타 유니티 오류 도와주세용 ㅠㅠ 6 ㅇㅇ 112.171 2018-11-18 0
73568 VRC일기 헬스방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닌것같다. 3 Huntere 2018-11-18 0
73567 일반 subcom 퍼블릭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1 ㅇㅇ 121.165 2018-11-18 0
73566 일반 MR 당연한 거긴 한데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거 다들 불편해 주글라하는듯 7 은사나사 2018-11-18 0
73565 일반 VR 챗 유니티 엔진인걸로 아는데 코어갯수냐 클럭이냐 4 ㅇㅇ 220.116 2018-11-18 0
73564 일반 새로운 저댄방이 많아서 씹아싸는 예전방만 간다 4 sing)Hana 2018-11-18 4
73562 일반 fbx모델이 잘못된건가 ㅁㄴㅇㄹ 125.142 2018-11-18 0
73561 일반 이 아바타 어때보여? 3 적쥐 2018-11-18 0
73560 질문 오늘 완전 작은 아바타 봤거든? 4 388 2018-11-18 0
73559 일반 mr 쓰는데 시각적 품질 요거 설정해야됨? ㅇㅇ 218.209 2018-11-18 0
73558 일반 VRChat하는 사람보고 놀란게 8 Riuki 2018-11-18 19
73557 일반 념글간 신사와 펍의 차이덕분에 볼수 있는 장점도 있다 1 ㅇㅇ 211.246 2018-11-18 0
73556 일반 오늘 VR챗 하다 너무 웃겨서 가슴이 아프다 3 ㅇㅇㅇㅇ 220.116 2018-11-18 0
73555 일반 VRAM 6GB 8GB 차이 심함? 5 ㅇㅇ 124.49 2018-11-18 0
73554 일반 월드를 만들었는데 지진난것처럼 캐릭터가 부들부들거려요 2 세리우 59.18 2018-11-18 0
73553 일반 라무네 골반 원래 이상한가 1 유티 2018-11-18 0
73552 일반 게임 엔딩을 만들어보았따 1 쥐는찍찍 2018-11-18 6
73551 VRC일기 서서 게임하니까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재미씀; 5 ㅇㅇ 218.209 2018-11-18 4
73550 일반 풀바디트래킹 댄스 3 ㅇㅇ 1.244 2018-11-18 0
7354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얼마쯤에 팔면될까? 1 d 175.118 2018-11-18 0
73548 일반 무선킷 너어무 좋다 1 117.111 2018-11-18 0
73547 질문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쓰면 소리가 마이크로 안 넘어가나요? 3 검은자까 2018-11-18 0
73546 일반 리깅 첨해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네 진짜 3 검은연 2018-11-18 0
73545 일반 브알챗 타임아웃 기준이 뭐임? 1 으ㅡ음 2018-11-18 0
73543 일반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 쎾쓔!!! 2018-11-18 1
73542 일반 붕괴3 압타있는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8-11-18 0
73541 일반 바이브 무선 프로꺼 진짜 창렬아니냐 1 ㅇㅇ 211.228 2018-11-18 0
73540 일반 이정도면 프레임 어느정도뽑아냄? 5 공배기 2018-11-18 0
73539 일반 지인이란 말 존나 이상함 25 ㅇㅇ 218.155 2018-11-18 2
73538 일반 CPU i5-3500인데 VRC 돌리기 ㄱㅊ??? 1 ㅇㅇ 115.22 2018-11-18 0
73537 일반 요겜을 현실 커플들도 하는구나... 2 은사나사 2018-11-18 0
73535 일반 무선킷이랑 메인보드 지름 3 울테 2018-11-18 0
73534 일반 VR로 공포물 보는건 급이다르구나; 4 적쥐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