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글쓴이
ㅇㅇㄴ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9
  • 2018-11-13 05:20:54
							

내가 주로 하는 드립이나 컨셉이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이거랑 좀 강한 성드립이나 섹드립인데

비밀친구 컨셉은 브알챗에선 흔하다 보니까 해도 그냥 이상한 아저씨 정도로 끝나는데

섹드립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이야기 하다가 좀 막나가는 경우가 있긴함


어느 날 이제 심심해서 퍼블릭 신사로 가서 애들 이야기 하는거 듣다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서로 막 섹드립 하고 그러고 놀았는데

그때 했던게 캐릭터 모션으로 막대기 같은거 꺼내서 그거 모자이크 시키고 아조씨의 막대기 하면서 그걸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면 흐아앙 거리면서 신음소리 내고 대충 이런식이였거든


그러고 놀고 있다가 위에 노란색으로 된 사람이 온거야 퍼블릭 신사여서 그냥 어쩌다 만난거 같은데

그때 사이가 뭐 서로 조인이나 초대는 안하고 어쩌다 만나면 인사하고 이야기만 나누는 정도 딱 그정도 사이였거든

그래서 그때도 만나서 간단하게 인사하고 이야기 좀 나누다가 그때가 섹드립도 하고 해서 좀 하이텐션인 상황인지라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서 그 막대기 꺼내면서 만지면 흐아앙 거리는걸 보여줬더니


그 장난이나 놀라는 목소리가 아니라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극혐한다고 해야하나 진지한 목소리로 아니 이건 좀 싫다 하면서

엄청 싫어 하는게 느껴지더라 그때 느낀게 아 이거 내가 뭔가 잘못된걸 느꼈는데 그러고 몇분 있다가 바로 다른월드 가버려서 사과할 틈도 없긴 했는데

처음으로 브알챗 하면서 진지하게 너무 변태같이 굴었나 싶기도 하고 그 월래 내가 모이던 그룹에서는 나 변태인거 다 알다보니까 섹드립같은거 쳐도 다들 그러려니 하거든 그래서 평소처럼 섹드립을 했던건데 변태같이 굴던걸 좀 자중을 해야하나 어째야 하나 싶더라


그냥 뭔가 답답해서 일기같이 쳐쓴거니 이게 뭔 개소리여 해도 양해바람

쎾쓔!!! 변태야 2018.11.13 05:45:41
레몬우유 정약용 선생이 그랬다. 사통오달에 니가 브알챗하는 현실 영상이 떨어져 있어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 2018.11.13 05:46:03
ㅇㅇ 니가 선넘어놓고 어떻게해야하냐니. 자제해라 211.177 2018.11.13 06: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05 일반 피아노방 건반 동시에 치기 왜 꼬이는거냐 2 ㄹㄹㅋ 121.162 2018-11-22 0
74704 일반 커미션 아무한테나 받지 마라 7 ㅇㅇ 175.223 2018-11-22 2
74703 일반 오늘 vr챗 처음했는데, 너무 어렵다 3 ♧.♧ 125.180 2018-11-22 0
74702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3 검은자까 2018-11-22 0
7470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고쳐짐? 2 GEORGIA 2018-11-22 0
74699 일반 머더 할때 키작은 아바타 하면 칼쓰기 불편함? 2 린코 2018-11-22 0
74698 일반 신사랑 사쿠라말고 다들 어디감? 8 ♧.♧ 125.180 2018-11-22 0
74697 일반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VRchat users 5 제네카린 2018-11-22 5
74696 일반 이거 커미션 하고 싶은데 받아줄만한 사람이 있을까... 7 GEORGIA 2018-11-22 0
74695 일반 트래커, 오디오스트랩, 바이브 팔아요 7 ㅇㅇ 14.40 2018-11-22 0
74694 일반 형들 월드만들다보니 궁금한게있어 오브젝트 만질때 5 119.149 2018-11-22 0
74693 일반 부스에 터틀넥 스웨터??? 나왔네 7 림크 2018-11-22 1
74692 일반 이거 오늘은 택배 와있겠지?? 1 ㅇㅇ 2018-11-22 0
74691 일반 vr챗 넘나재밋는거!! 7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690 일반 MR로 춤추지만 괜찮아 13 ㅇㅇ 223.62 2018-11-22 0
74689 일반 이거 해결방법좀알려주세요 19 해결방법좀 175.122 2018-11-22 0
74688 일반 트래커 개당12 팜 11 ㅇㅇ 14.40 2018-11-22 0
74687 일반 혹시말이야 2베이스+3트래커 구매하면 얼마나들어? 5 ㅇㅇ 2018-11-22 0
74685 질문 미안해요. 질문이 있어요. 6 미안해요초보라... 175.223 2018-11-22 0
74684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 되나요? 4 최번개 2018-11-22 0
74682 일반 mr 레노버 오류 고쳐줄사람 4 asdkjsadlasdg 2018-11-22 0
74681 일반 3D 프린터 커미션으로 벨트에 트래커 고정하는거 하나 만들 예정인데 7 GEORGIA 2018-11-22 0
74680 일반 혹시 칸코레 로리 아바타에 넣어져있던 댄스 노래 아는사람. 4 『Re:D』 2018-11-22 0
74679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설정 이건 무슨문제임? 9 ㅇㅇ 2018-11-22 0
74677 일반 10발 정도 늦은 사업 1 으ㅡ음 2018-11-22 0
74676 일반 비트세이버 모드설정중인데 전부다체크하면대? 6 ㅇㅇ 121.147 2018-11-22 0
74674 일반 이런 커미션은 얼마쯤? 10 ㅇㅇ 183.107 2018-11-22 0
74673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12 린코 2018-11-22 0
74672 질문 vr챗 초보입니다! 6 왕초보영어 223.62 2018-11-22 0
7467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발등에 조준하는거 맞아? 9 철수 118.32 2018-11-22 0
74670 일반 대한독립만세 4 눈깔이 114.202 2018-11-22 5
74669 일반 친구들이 죄다 차렷이다보니 나도 VR활용도가 떨어지네 10 린코 2018-11-22 1
74668 강좌/정보 트리거로 월드에 비밀번호 키패드 넣기 4 백당 2018-11-22 15
74667 일반 빠나나우유 하나때문에 자기 인성밑천 다까는애가 세상에 어딨냐 2 ㅇㅇ 211.246 2018-11-22 1
74666 일반 바이브 삿는데 다이소에서 뭐 사서 준비해야댐? 3 ㅇㅇ 110.70 2018-11-22 0
74665 일반 젲씨현 택배회사 뭐로보내냐? 1 철수 118.32 2018-11-22 0
74664 일반 무선킷 도착했대! 2 게럴드 2018-11-22 0
74663 일반 특기휘장은 약정복 안에다 달아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움 10 검은연 2018-11-22 0
74662 일반 이거 브알챗임?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60 일반 야동얘기있던데 야동이 필요 있긴함? 1 ㅇㅇ 110.70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