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429 일반 tda 바디 텍스쳐 좋은거 가지고 있는 사람? 1 히아기 2018-11-28 0
76428 일반 스팀 safe mode 어떻게 해제함? 7 dd 39.118 2018-11-28 0
764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용 스탠드랑 행거랑 꼭꼬핀까지 주문했는데 디즈 2018-11-28 0
76425 일반 VR 질문 대답해줄 새럼? 25 Cactus_Road 2018-11-28 0
76424 일반 실화) 담배 뻑뻑피는 전 유도선수출신 회사 팀장님이 귀여운 라무네라구?! 4 초보자아 2018-11-28 2
76423 일반 나도 그림받고싶어 2 히아기 2018-11-28 0
76422 일반 VRChat은 UI 한글화 안해주냐 3 디즈 2018-11-28 0
76421 VRC일기 저도 자캐짤 올려봐요! 1 휴루 2018-11-28 3
76420 질문 mr 헤드셋 화면 안나와 18 토끼먹는당근 2018-11-28 1
76419 일반 행님들 왜 아바타가 본색이 아닐까요? 4 ㅇㅇ 61.83 2018-11-28 0
76418 일반 이거 누가만든고임? 2 Mitsu.G 2018-11-28 5
76417 일반 나도 자캐짤 올리고 싶다 으ㅡ음 2018-11-28 0
76416 일반 나도 자캐샷 올린다 2 큐리스 2018-11-28 6
76415 일반 갑자기 뉴비가 많아졌네 1 글자 2018-11-28 0
76414 일반 블렌더로 모니터 키보드 등등 만들고 있는데 느낌 좋다 1 델피늄 2018-11-28 2
76413 일반 어서어서 너도 라무네 단이 되는거시다 4 방재씨 2018-11-28 2
76412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3 차가비 2018-11-28 0
76411 질문 오후 4:30부터 점검이라지 않았냐? 5 김유동 221.149 2018-11-28 0
76410 질문 VRC 모델링 커미션 있잖아 8 ㅇㅅㅇ 175.126 2018-11-28 1
76409 일반 자케는아닌데 커여움 1 JinSilly 2018-11-28 0
76408 일반 배니스맨 교류회 할래 2 초보자아 2018-11-28 0
76407 일반 멋있는 아바타는 한물갔다! 5 음료 2018-11-28 2
76406 일반 고양이홋포 어디서 구해여? 5 ㅇㅇ 2018-11-28 0
76405 질문 츤데레 고양이 아바타있는 월드좀알려줘 1 ㅇㅅㅇ 211.36 2018-11-28 0
76404 일반 죽고십닥 5 Dochi 2018-11-28 0
76403 일반 누구나 한번쯤은 바니걸을 꿈꾼다 5 GEORGIA 2018-11-28 0
76402 질문 MR for steamvr 키면 스팀 vr켜지는데? 7 토끼먹는당근 2018-11-28 0
76401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한물갔다. 15 하루사메 2018-11-28 0
76400 일반 행님들 아바타 업로드 도와주세요ㅠ 4 ㅇㅇ 61.83 2018-11-28 0
76399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한물 갓다 1 하거 2018-11-28 0
76398 일반 내자캐도 귀여움 6 じんじん 2018-11-28 1
76397 일반 자캐올리는 시간인가요? 3 meraria 211.36 2018-11-28 2
76396 일반 메차쿠차 뜯어봤더니 세상에...jpg 4 디즈 2018-11-28 2
76395 일반 그 띠롱하면서 멈추는거 수정중인가보네 3 JinSilly 2018-11-28 0
76394 일반 저는 그냥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검은머리 킷슈에요. 12 희민 2018-11-28 3
7639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28 1
76392 일반 수녀옷이랑 여의사 옷 어디없나? 2 세인。 2018-11-28 0
76391 일반 자기 아바타 올리는시간이야? 3 세인。 2018-11-28 0
7639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등에 있는 펜 4 ㅇㅇ 210.99 2018-11-28 0
76388 일반 무선ㅇ킷 정수리가좀아프긴함 ㅇㅇ 121.136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