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구하고싶어
글쓴이
후라이드맛치킨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222
  • 2018-11-12 18:32:33
							


안뇽 브알챗 뉴비야
친구창엔 대략 10댓명정도있는정도??
사실 별로 친하지않은사람이 대부분이야
일끝나구 들어가서 차렷자세로 친구들한테 조인타서노는데..
약간 겉도는느낌이라 즐겁게 놀기가 힘들어

다른게임에서 만난 친구가 한명있는데
가끔씩 인베도 해주고 맵도 요기조기 좋은데 같이돌아주고그래
근데 친구의 친구들이 마구마구 조인타면
입이 저절로 슥삭닫히드라 쩝ㅎ..

게임자체는 즐거울땐 정말즐거운데
쓸쓸할때는 너무 그렇네
오늘도 쓸쓸해서 친구구하고싶어서 열심히 맵돌아다녀서 세명사귀었는데
정말 친해질수있을지 모르겟다
노력뿐이겠지??

가끔씩 친구들 조인타면 열명씩 모여서 이야기들하는데
끼어들기 머쓱해서 내방으로 돌아가버릴때가많넴..
끼어서 이야기 들어본적도있지만
묵언차렷이 되어버리니 ..ㅎㅎ

이겜 진짜루 넘 어렵다~~~

다음달에 바이브사서 혼자놀아야겟옹..


ㅇㅇ 쓸쓸할땐 춤이나추자! 1.227 2018.11.12 18:34:12
북악산쏘카빌런 외롭냐? 2018.11.12 18:35:38
후라이드맛치킨 자동으로 춤추는방에서 2시간동안 혼자놀아봤는데 좀 고역이던데 ..ㅎ 2018.11.12 18:35:53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18:36:16
북악산쏘카빌런 알게서 803_Gorani 친추해 2018.11.12 18:36:45
크왁이 2018.11.12 18:56:57
나냠 같은 뉴비 끼리 친추 하장.. ㅠ - dc App 2018.11.12 19:03:00
idiot 당신도 외로운 거구나 친구하자ㅠ 2018.11.12 22:49:08
후라이드맛치킨 흑흑흑 2018.11.13 01:30:27
후라이드맛치킨 좋아오~~ 2018.11.13 01:30:42
후라이드맛치킨 일끝나며는 할게 ㅎㅎ 2018.11.13 21:3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82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고수님들 베이스용 cctv 마운트 뭐써여? 3 현이.ver 2018-11-20 0
74080 일반 나 먼저 간다 10 Alex7756 2018-11-20 2
74079 일반 다들 그런 판타지 있지 않음? 7 ㅇㅇ 223.62 2018-11-20 1
74077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미리 만듬 9 Yua 2018-11-20 2
74076 일반 낙서 신청 한번 더받을게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75 일반 요거 오큘센서 연장선 ㄱㅊ? 8 현이.ver 2018-11-20 0
74073 일반 무선킷은 신포도다 .. 신포도야 .. 5 카디아. 2018-11-20 0
74072 일반 개인아바타 꼼수는 신고나 제보안들어가는이상 안걸리지? 1 ㅇㅇ 121.135 2018-11-20 0
74071 일반 신청 받은거2 5 ㅇㅇ 14.34 2018-11-20 3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74060 강좌/정보 아바타 마테리얼 쉽게 합치기 6 xx 183.96 2018-11-20 21
74059 질문 트래커 스트랩 다리쪽 묶는 거 관련 추가 질문 드려요. 4 검은자까 2018-11-20 0
74058 일반 이 사이트에 있는것도 최적화 안된거 있을수이씀? 2 한남춘 2018-11-20 0
74057 일반 월드 데일리 퍼블릭 제한도 있는데 4 Luche 2018-11-20 0
74056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초보자아 2018-11-20 1
74054 일반 그림그려줘.... ㅇㅇ 2018-11-20 0
74053 일반 돈받고 아바타 커미션 하는 사람한테는 좋은거 아닌가? GEORGIA 2018-11-20 0
74052 일반 낙서할건데 신청하실?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51 일반 꼼수도 왠만하면 안쓰는걸 추천한다. 1 MANKALO 2018-11-20 0
74050 일반 야한아바타는 살아남았으면 3 한남춘 2018-11-20 0
74049 일반 탄압은 무슨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1-20 1
74048 일반 바이브만 오면 된다아아 ㅇㅇ 121.147 2018-11-20 0
74047 일반 난 이게 탄압이라고 생각 안한다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46 일반 편의점 햄버거 함부로 사묵지 말아라. Woodie 2018-11-20 0
74045 일반 이제 트레커도 생겼으니.. 5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44 일반 아바타 월드들 탄압당하는중임 4 Luche 2018-11-20 0
74043 일반 놀로 베이스 이렇게 설치해본사람있음? 2 ㅇㅇ 2018-11-20 0
74042 일반 8700에 1060 6기가인데 사양 충분한가요? 5 최번개 2018-11-20 1
74041 일반 풀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10.76 2018-11-20 0
74040 일반 vrc 피아노 연습중인데 3 처형집행자 122.43 2018-11-20 0
74038 일반 아바타몇개 올릴려는데.. 3 NoMikeVR 2018-11-20 0
74035 일반 님들 나 NTR당함 밍디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