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56
  • 2018-11-20 06:24:48
							

외근에서 돌아오는중 간만에 일본인 친구한테서 배그 하자는 문자가 왔다.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그 친구가


'이야 이젠 진짜 라인하는것만 보면 백퍼센트 일본인이라고 생각할거 같은데'라면서 칭찬하더라


부끄러움과 동시에 내가 맨처음 이 친구를 만난 그날이 생각났다.


때는 올해 삼월


친구 없는 찐따 시절이라 (지금도 없음 ㅎ) 자주가던 불꽃 놀이 맵에서 맥주한캔 까서 풍경보면서 마시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한 여섯명정도가 우르르 들어오더라


일본어로 왁자지껄하게 떠들길래 술 안주 할겸 자세히 들어봤지


근데 대화내용이


'xx군은 목소리가 여자같아서 귀여워~'


'에에엣~ 그런말 하지마 난 좀 더 남자답고 싶은걸~'


이러고 있었음.


보고 와.... 시발 게이새끼들인가... 열등한 쪽바리 새끼들 저러니까 초식남 소리듣지 ㅉㅉㅉ...


이러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웩 기분나뻐' 하는 목소리가 들려서 보니까


('오' ) 이런 표정의 곰아바타 낀 애가 있더라


이게 그 친구와의 첫만남이였음


그래가지고 어차피 난 일본어도 잘 못하고 하니까 그냥 보고 고개만 끄덕였음


그거 보고 '오 너 일본어 알아듣는구나, 그럼 저기 봐라' 하길래


보니까


아까 그새끼들끼리


'역시 XX군은 귀여워~ 먹어버려야지'


'이야아앙~ 야메떼 야메떼~~'


이지랄 하고 있길래 진짜 육두문자가 터저나올라그랬음


내가 못봐주겠다고 눈 가리고 고개 저으니까 한다는 말이


'왠진 모르겠는데 일본어 할줄 한국애들중에 저런애들 좀 있는거 같아' 이러길래


갑자기 아니 열등한 쪽바리쉐끼를 감히 킹황민국 국민으로 몰아가네 하고 욱해서


나도 마이크 켜고 '뭔... 저건 백퍼센트 일본인이다' 이런식으로 반박함


서로 그래서 쟤넨 일본인이다 쟤넨 한국인이나 아웅다웅하다가 부랄내에서 할수 있는걸로 소원들어주기로 내기를 함


그래서 그친구가 가서


'와 다들 일본어 잘하시네요~ 어디분들이세요??'


하니까 다들


'깡꼬꾸진데스요~'


하는데 진짜 하늘이 무너지고 억장이 무너졌다.


아니 시발... 그렇게... 그렇게 믿었는데... 시발...


하면서 멍하니 보고 있으니까


겁나 웃더니만 너 재밌으니까 나랑 친구 하자 하더니 친추 걸더라


그후로 자주 만나서 게임도 하고 하는데


볼때마다 그 일이 떠올라서 곤란해 죽겠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75815 일반 거래 고마워! 4 Ƶᴇɴᴏɴ 2018-11-26 0
75814 일반 확실히 브이알쳇은 자기개발게임이 맞다.. 2 JinSilly 2018-11-26 0
75813 일반 람쥐 풀트래킹 잘됨 5 카디아. 2018-11-26 4
75812 일반 오늘 다운로드 왜다시됨?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6 0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