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65 일반 뉴비정신없다 6 sapphier 2018-11-21 1
74464 일반 슬랜더맨 제작자 혹시 있음? 2 Gloryman 2018-11-21 0
74463 일반 친구집 싸돌아다니면 mr이냐 vr이냐 6 ㅇㅇ 223.38 2018-11-21 0
74462 일반 놀로 블랙프라이데이 하나보네 123 121.155 2018-11-21 0
74461 일반 놀로베이스 천장에달려고 샀는데 ㅇㅇ 2018-11-21 0
74460 일반 vr챗 커뮤니티 뭐 다른데도 있음? 2 ㅇㅇ 58.239 2018-11-21 0
74459 일반 오늘 그랑블루갤에서 온 뉴비 들박했다. 27 하루사메 2018-11-21 21
7445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하려면 놀로 하나만 사면 됨? 3 123 121.155 2018-11-21 0
74457 일반 짤에서 타격감을 찾으시는겁니까? .gif 9 하루사메 2018-11-21 3
74456 일반 곧 블랙프라이데이인데 바이브 세일할것같음? 1 123 121.155 2018-11-21 0
74455 일반 인구수 1 꿀뚤 2018-11-21 0
74454 일반 회사 알피지 ㅈ같은 돌발 퀘 떴다 5 ㅇㅇ 223.62 2018-11-21 0
74453 일반 놀로로 풀트래킹 셋팅만 잘하면 아무문제없어? 3 123 121.155 2018-11-21 0
74452 질문 아까긴선인데 비번이왠지틀렸다해서 다시글써요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51 질문 다한거같은데 엄청 긴선하나만남음 얜뭐져? 4 ㅇㅇ 121.147 2018-11-21 0
74450 일반 현재 브알챗 동접자 4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449 일반 무선킷끼고 눕다가 단선될거같음 1 Luche 2018-11-21 0
74448 질문 vr챗하면서... 8 2AmsRa 182.215 2018-11-21 0
74447 일반 컨트롤러만 남았는데 도와줘어 6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6 일반 VRC는 내게 마라탕같은 존재였어... 4 은사나사 2018-11-21 1
74445 일반 데스크탑도 할 수 있는건 맞지만 4 ㅇㅇ 117.111 2018-11-21 0
74444 일반 친구들 혹시 아바타에 입힐 옷같은거 구할만한곳 있음 추천좀 해주어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42 일반 mr 놀리지 마라 ㅜㅜㅜ 3 ㅇㅇ 223.62 2018-11-21 0
7444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 연결이안됬다는데 도와줘 ㅠ 5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0 일반 VR챗은 VR이 없어도 할 수 있다 11 히아기 2018-11-21 0
74439 일반 으아 오늘은 퇴근한 후에도 문제네 5 ㅇㅇ 2018-11-21 1
74438 일반 안 본 사이에 유입좀 된건가? 5 히아기 2018-11-21 0
74437 일반 월드 랙걸리는 대부분 이유가 머임? 8 ㅇㅇ 118.34 2018-11-21 0
74436 질문 오큘러스 헤드셋 없으면 안 돼? 6 ㅇㄹㅉ 2018-11-21 0
74435 일반 MR은 다 참아줄수 있는데 이건 진짜 짱남 3 ㅇㅇ 118.32 2018-11-21 0
74434 일반 무선킷 단점 2 GEORGIA 2018-11-21 0
74433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12 ㅇㅇ 175.223 2018-11-21 0
74432 일반 오큘러스는 왜 무선킷 안나와 ㅠㅠ? 3 ㅇㅇ 2018-11-21 0
74431 일반 무선킷 좋아용 3 pypy 2018-11-21 0
74430 일반 무선킷 사면 안됨 6 카디아. 2018-11-21 1
74429 일반 USB연장선 샀다 레콘 2018-11-21 0
74428 일반 여기 꽃는 선이 뭐에여?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27 일반 진지하게 주변사람한테 VR챗 하는거 들키면 11 린코 2018-11-21 0
74426 일반 형들 바이브전원끌때 컴퓨터킨상태로 전원내려도상관없지? 1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25 일반 MR뒤통수 긁기 안된다고 까는건 바보짓 아닌가 6 ㅇㅇ 117.111 2018-11-2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