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91
  • 2018-11-11 02:50:11
  • 118.47
							

내가 쉐이더 하나 만들었는데
스크린 포스랑 스페이스로 메인텍스쳐를 고정시키고난 뒤
컬러알파좌표 크기 다 놓고 Noise에 Time으로 웨이브까지 만듬.

근데 뭔가 문제가 있는지 PC에서는 잘 되는데
브알기기 유저한테는 텍스쳐가 2개 내지 3개로 보인대.

아마 브이알 왼쪽렌즈랑 오른쪽 렌즈특성상 공간감 나타내려고 같은 렌더링 대상이라도 위치가 조금 다를거아냐ㅇㅇ3D영화처럼 그런지 메인텍스쳐가 스크린 포스에 의해 브이알특성의 렌더링 없이 고정된 같은 위치로 렌더링되면서 2개로 보임.

그래서 vive시야에 맞게 스크린 포스 좌표를 수정하려고 하니까 엠알이나 오큘은 바이브 좌표값이랑 일치하지 않기도 하고 또 그렇게하면 이제는 pc가 2개로 보임.

스크린포스 말고 대체방법 없음?

- dc official App
포동포도 그랩패스 노드 있니 - dc App 2018.11.11 02:56:43
포동포도 스크린스페이스는 쓰지 말자. 알다시피 특정 Fur처럼 VR친화적인 셰이더가 아님. 빌보드 셰이더 쓰는건 어때 - dc App 2018.11.11 02:58:49
ㅇㅇ 쉐이더를 봤을 때 화면 위치에 메인텍스쳐가고정되는걸 원해서 빌보드는 무리야 - dc App 118.47 2018.11.11 03:00:46
ㅇㅇ RPG UI같은걸 원하는거라 - dc App 118.47 2018.11.11 03:01:40
포동포도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1 03:06:25
포동포도 https://vrcat.club/threads/errors-hud-shader.2210/ 렌더텍스쳐 써서 자기 아바타 거울처럼 나타내는 부분도 있는건데 너가 원하는 UI일껄ㅇ - dc App 2018.11.11 03:07:48
포동포도 적용법이나 모르는거있으면 말해줌 - dc App 2018.11.11 03:08:19
ㅇㅇ 동그란ui는 브이알전용 쉐이더지? - dc App 118.47 2018.11.11 03:09:40
포동포도 ㅇㅇ - dc App 2018.11.11 03:09:59
ㅋㅋㅋ 고인물쉐끼덜,,, 185.92 2018.11.11 03:11:48
둘이 손잡고 KVCG들어가면 갤주 입찢어질듯 104.237 2018.11.11 04:47:32
ㅇㅇ 그게 뭐니 - dc App 118.47 2018.11.11 04: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