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글쓴이
디씨해파리5년차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53
  • 2018-11-21 04:02:28
							

가격은 100달러 차이인거같은디
차가비 그거살바에 바이브... 2018.11.21 04:02:43
ㅇㅇ 그거살바에 오큘러스 - dc App 2018.11.21 04:03:01
디씨해파리5년차 바이브는 써봤는데 화면좆같아서못쓰겟름 2018.11.21 04:03:08
레ㅅ 엠알중에서는 제일 나은것같긴하던데 117.111 2018.11.21 04:03:11
ㅇㅇ 제가 오딧세이쓰다가 손움직이는거 자꾸튀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결국 오큘러스샀어요 화질도 나쁘지않고 컨트롤러 완전 대~박 ㅋㅋ 여유좀되면 센서도 하나 추가로더사면 트래킹 튀는일은 전혀없어지구요~ - dc App 2018.11.21 04:05:40
ㅁㄹㄴㅌㅁㅈ 오딧세이가 mr인데 2018.11.21 04:08:22
디씨해파리5년차 아그러냐 모여튼 2018.11.21 04:08:35
디씨해파리5년차 다른MR사느니 오디세이 사는게 낫지않냐 하는거지 2018.11.21 04:08:51
ㅇㅅㅇ 솔직히 오디세이 299달러면 경쟁력 있다고 봄. 다른 MR과 100달러 정도의 격차는 충분히 있음 (화질, 수동IPD조절, 자체 마이크 헤드셋) 222.96 2018.11.21 04:10:04
늑대소녀 부랄챗에 MR류는 쓰는 거 아니지 싶음 2018.11.21 04:10:47
쎾쓔!!! 너..나빠... 2018.11.21 04:12:21
디씨해파리5년차 고맙다친구들 2018.11.21 04:12:40
늑대소녀 저도 한 때는 MR 유저였습니다 선생님... 8ㅅ8 2018.11.21 04: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29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세트 팜 2 Somangya 2018-11-24 0
75228 일반 무선킷 충전 얼마나 걸림? 2 ㅇㅇ 117.111 2018-11-24 0
75227 일반 횽님덜 clear cache and playerpref 어케 해결합니까? ㅇㅇ 222.120 2018-11-24 0
75226 일반 골프장 동영상 1 ww 118.36 2018-11-24 0
75225 일반 가면라이더 변신은 어디에 맡겨야하나.. 1 Ciao 2018-11-24 0
75224 일반 반창고 붙이는것도 만만하게 볼일이 아니였군 2 ㅇㅇ 183.99 2018-11-24 2
75222 일반 VR뉴비인데 풀트래킹? 장비를 사보려고합니다. 8 ㅇㅇ 223.39 2018-11-24 0
75221 일반 찐특) 프렌드가 프라이빗에 있으면 리퀘스트 못보냄 12 MANKALO 2018-11-24 13
75220 일반 브랄챗 안한지 꽤 된거같다 1 ㅇㅇ 110.70 2018-11-24 0
75219 일반 요즘 배달음식 클라스 쥑이네 ㄷㄷ 5 ㅇㅇ 2018-11-24 1
75218 일반 헉 평소 조용하던애가 트위터로 엄청나게 화내고있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4 0
75217 일반 vrc 요즘 사람 별로없는거같은데 5 강뿌뿌 2018-11-24 0
75216 일반 친구 브얄챗시켜줌 6 김치푸딩 2018-11-24 0
75215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4 5
75214 일반 오인페 있으면 스테레오 믹스 안써도 됨? 2 ㅇㅇ 223.38 2018-11-24 0
75213 일반 심심해서 찍어보는 저댄영상 두개 6 울테 2018-11-24 1
75212 일반 팬티 1 유티 2018-11-24 0
75209 질문 데탑 스크린샷 어떻게 찍어?? 1 ㅇㅇ 219.250 2018-11-24 0
75208 일반 뉴비 질문있서요.. 2 ㅇㅇ 203.139 2018-11-24 0
75207 일반 친구한테 매도당하는거 왤케좋지 4 뉴비 27.126 2018-11-24 1
75206 일반 맨다리 vs 검스 4 ㅇㅇ 2018-11-24 0
75204 일반 브알 사기전에 내 고유의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5 크레셋 2018-11-24 0
75203 일반 한 20년전 시대에 갑자기 VRC랑 VR기기들 갑툭튀하면...? 10 은사나사 2018-11-24 0
75202 일반 아악.. 개병신짓하고있었네 ㅋㅋ 1 ㅇㅇ 2018-11-24 0
75200 질문 머리위에 3D로 텍스트나오는건 뭐로만드나요?? 3 ㅇㅇ 211.196 2018-11-24 0
75198 일반 어제 박스 깬다던 사람인데 2 닉네임없다네 210.204 2018-11-24 0
75197 일반 배틀필드 4에 나오는 RAWR을 만들어봤습니다 11 ㅇㅇ 211.205 2018-11-24 5
75196 일반 갓토샵님 충성충성... 2 ㅇㅇ 2018-11-24 0
75194 질문 이건 또 어쩌라고 계속 이렇게 뜨는거임? 6 ㅌㅂ 221.155 2018-11-24 0
75193 일반 아 아바타월드 머리터질거같아진짜 3 ㄴㄴ 175.212 2018-11-24 0
75192 일반 모자 텍스쳐는 고쳤는데 또 다른문제가.... 3 ㅇㅇ 2018-11-24 0
75190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텍스쳐가 이상해여 5 ㅇㅇ 2018-11-24 0
75189 질문 분명 이제 끝이었을텐데..? 5 ㅌㅂ 221.155 2018-11-24 0
75188 일반 체조 왔던 그튜버들 갤에 닉 알려주면 좋을텐데 3 ㅇㅇ 2018-11-24 0
75187 일반 현대인 최고의 재난에 당함 1 ㅇㅇ 223.38 2018-11-24 0
75186 일반 모델 부품 이거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2018-11-24 0
75184 질문 갤잘못찾아온것? 4 G군 2018-11-24 2
75183 일반 븨알챗 처음인데 5 ㅇㅁ 175.113 2018-11-24 0
75182 일반 원래 이시간에 사람들 적나요 2 ㅇㅇ 223.33 2018-11-24 0
75181 일반 보인다...! 2 ㅇㅇ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