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치킨배 VRC과몰입대회
글쓴이
MANKALO
추천
17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627
  • 2018-11-10 08:45:25
							

과몰입글 가장 맛깔나게써서 추천수 제일 많이 받은 념글 상위 다섯개 중 하나를 내 ㅈ대로 선정해서 치킨 기프티콘 보내줌.
유동으로는 안됨. 고닉으로 해야함. 유동으로 적으면 기프티콘은 못받음.또는 유동으로 하더라도 본인확인 가능하게 해놓으면 줄 수 있슴.
VRChat내에서의 일이여야함. vrchat외부 디스코드 등에서의 일은 메인소재로 사용되면 안됨.
사실여부 확인안함. 자기맛깔대로 가공하는것도 허용. 소설이 되어버려도 됨.
기간은 오늘내일모레
기프티콘은 화요일에 보내줌
인간이 가장 우울해진다는 수요일에 치킨먹으면서 즐거우라고 ㅇㅇ
감자 2018.11.10 08:46:18
감자 2018.11.10 08:46:20
감자 2018.11.10 08:46:22
ㅇㅇ 일한다 추 211.48 2018.11.10 08:48:28
쎾쓔!!! 2018.11.10 08:51:44
PaPoPo 2018.11.10 08:53:13
PaPoPo 2018.11.10 08:53:15
ㅇㅇ 과몰입도 컨텐츠다 - dc App 39.7 2018.11.10 09:01:56
NK08 2018.11.10 09:03:33
티오 2018.11.10 09:12:21
ㅁㅋㅇㅌ 2018.11.10 09:12:58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0 09:15:05
JinSilly 넘오슬프다 옛날에쓴거있는데 - dc App 110.70 2018.11.10 09:15:48
반타블랙 갤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이 판단력... 존경합니다 킹주님... 2018.11.10 09:17:27
NAME_HORANG 2018.11.10 09:38:23
클루 2018.11.10 09:50:00
꿀뚤 크큭조아 - dc App 2018.11.10 09:51:22
검은자까 2018.11.10 09:52:24
라임맛슬라임 ....천잰데? 2018.11.10 11:31:51
JinSilly 머리여 돌아라~~!!! 뭐 좋은거있나 - dc App 2018.11.10 12:16:59
하루사메 위기를기회로 ㅋㅋㅋ 주딱일잘하누 - はるさめ 2018.11.10 13:52:14
ㅇㅇ 멋져요 121.147 2018.11.10 15:2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570 일반 내 친구들 다 변태같음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8 0
73569 일반 아바타 유니티 오류 도와주세용 ㅠㅠ 6 ㅇㅇ 112.171 2018-11-18 0
73568 VRC일기 헬스방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닌것같다. 3 Huntere 2018-11-18 0
73567 일반 subcom 퍼블릭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1 ㅇㅇ 121.165 2018-11-18 0
73566 일반 MR 당연한 거긴 한데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거 다들 불편해 주글라하는듯 7 은사나사 2018-11-18 0
73565 일반 VR 챗 유니티 엔진인걸로 아는데 코어갯수냐 클럭이냐 4 ㅇㅇ 220.116 2018-11-18 0
73564 일반 새로운 저댄방이 많아서 씹아싸는 예전방만 간다 4 sing)Hana 2018-11-18 4
73562 일반 fbx모델이 잘못된건가 ㅁㄴㅇㄹ 125.142 2018-11-18 0
73561 일반 이 아바타 어때보여? 3 적쥐 2018-11-18 0
73560 질문 오늘 완전 작은 아바타 봤거든? 4 388 2018-11-18 0
73559 일반 mr 쓰는데 시각적 품질 요거 설정해야됨? ㅇㅇ 218.209 2018-11-18 0
73558 일반 VRChat하는 사람보고 놀란게 8 Riuki 2018-11-18 19
73557 일반 념글간 신사와 펍의 차이덕분에 볼수 있는 장점도 있다 1 ㅇㅇ 211.246 2018-11-18 0
73556 일반 오늘 VR챗 하다 너무 웃겨서 가슴이 아프다 3 ㅇㅇㅇㅇ 220.116 2018-11-18 0
73555 일반 VRAM 6GB 8GB 차이 심함? 5 ㅇㅇ 124.49 2018-11-18 0
73554 일반 월드를 만들었는데 지진난것처럼 캐릭터가 부들부들거려요 2 세리우 59.18 2018-11-18 0
73553 일반 라무네 골반 원래 이상한가 1 유티 2018-11-18 0
73552 일반 게임 엔딩을 만들어보았따 1 쥐는찍찍 2018-11-18 6
73551 VRC일기 서서 게임하니까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재미씀; 5 ㅇㅇ 218.209 2018-11-18 4
73550 일반 풀바디트래킹 댄스 3 ㅇㅇ 1.244 2018-11-18 0
7354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얼마쯤에 팔면될까? 1 d 175.118 2018-11-18 0
73548 일반 무선킷 너어무 좋다 1 117.111 2018-11-18 0
73547 질문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쓰면 소리가 마이크로 안 넘어가나요? 3 검은자까 2018-11-18 0
73546 일반 리깅 첨해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네 진짜 3 검은연 2018-11-18 0
73545 일반 브알챗 타임아웃 기준이 뭐임? 1 으ㅡ음 2018-11-18 0
73543 일반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 쎾쓔!!! 2018-11-18 1
73542 일반 붕괴3 압타있는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8-11-18 0
73541 일반 바이브 무선 프로꺼 진짜 창렬아니냐 1 ㅇㅇ 211.228 2018-11-18 0
73540 일반 이정도면 프레임 어느정도뽑아냄? 5 공배기 2018-11-18 0
73539 일반 지인이란 말 존나 이상함 25 ㅇㅇ 218.155 2018-11-18 2
73538 일반 CPU i5-3500인데 VRC 돌리기 ㄱㅊ??? 1 ㅇㅇ 115.22 2018-11-18 0
73537 일반 요겜을 현실 커플들도 하는구나... 2 은사나사 2018-11-18 0
73535 일반 무선킷이랑 메인보드 지름 3 울테 2018-11-18 0
73534 일반 VR로 공포물 보는건 급이다르구나; 4 적쥐 2018-11-18 0
73533 일반 오큘헤드셋고장 1 ㅇㅇ 14.45 2018-11-18 0
73532 일반 오디세이 세일하네 4 봄머장 2018-11-18 0
73530 일반 아이패드샀는데 질문좀! 3 ㅇㅇ 219.251 2018-11-18 0
73529 일반 친구문제로 우울할때가너무많은거시와요 1 뉴비 27.126 2018-11-18 0
73528 일반 뉴비 듀토리얼이 끗나가는거시어요 5 DD 222.234 2018-11-18 0
73527 일반 오큘 센서 연장케이블 추천좀 ㅇㅇ 182.222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