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정이 없는건지 과몰입 두려워 하는건지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33
  • 2018-11-09 23:48:47
  • 110.70
							
요즘 매일 같이 지내는 사람이 있는데 뭔가 거리두는거 같아서 서운하다

애정표현도 잘 받아주고 단둘이서만 시간보내기도 하고 주변에서 둘이 VR연인이야? 소리 나올정도로 지내는데

남들이 그렇게 보는걸 두려워 하는거 같음

일전에 과몰입,집착 때문에 한번 크게 상처입었기 때문에 경계한다는건 알겠는데 좀 과도한거 같음..

그냥 집착같은거 없이 잘지내는 VR연인관계인 사람도 많잔아..

아니면 그냥 그정도의 애정은 없는걸까나... 하긴 많이 좋아한다면 과몰입이고 뭐고 신경 안쓰고 좋다고 그러겠지...

애정표현도 잘 받아는 주는데 저쪽에서 먼저 적극적으로 하는거 같지않고 뭔가 나만 상대를 바라보고 있는 느낌이라 가끔 허탈해

ㅇㅇ 그냥 다받아주는 성격인 사람도 있긴함 다른사람들 한태도 전부 잘해주는 사람이면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 175.211 2018.11.09 23:50:43
크왁이 2018.11.09 23:52:28
크왁이 이 감정이 흑화하면 과몰입이 돼는거임 2018.11.09 23:52:55
반타블랙 아 아니다 단둘이서만 지낸다는건 충분히 애정은 있다는거다... 2018.11.09 23:53:56
ㅇㅇ 그런부분이 애매해... 보통 몇시간씩 둘이서 쓰다듬하고 그렇게 있는건 잘 없지? 110.70 2018.11.09 23:55:39
반타블랙 아니 그래도 몇시간씩 스다듬기만 하는건 좀 뭔가 지겨울거같은데... 근데 그냥 둘이서만 몇시간동안 같이 있는것만해도 일단 너랑 같이있는게 즐겁다는거잖음 2018.11.09 23:58:49
ㅇㅇ 일전에 개가 우울해해서 혼자있을때 4시간씩 단둘이 있고 그랬음... 근데 요즘은 다시 주변에 사람도 많아지니깐 나랑 지내는 시간도 많이 적어졌네... 110.70 2018.11.10 00:05: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108 일반 놀다가 얼떨결에 커미션받았다 ㅇㅇ 223.38 2018-11-20 0
74107 일반 선생님들 도와쥬세요 아바타 업로드 에러.. 4 ㅇㅇ 175.206 2018-11-20 0
74106 일반 무선킷 왔다 시바 ㅋㅋ 3 울테 2018-11-20 0
74105 일반 지금 유니티 업로드 잘되니? 2 가사이_유노 2018-11-20 0
74104 질문 이거 chest는 없고 breast는 있는데 chest는 어디서 구하나요 1 1231 211.178 2018-11-20 0
74103 일반 이 갤 시바 이젠 념글만 봤을땐 ㅇㅇ 118.222 2018-11-20 2
74102 일반 브챗갤애들은 착해서 욕도 못할거같음 1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0 0
74101 일반 월드내에서 텔레포트 버튼 만드는 방법 아는 갤럼 있냐 2 00 221.158 2018-11-20 0
74100 일반 뚜따 새로한거 넘 맘에든다 1 ㅇㅇ 112.151 2018-11-20 0
74099 일반 이거 오류 이렇게 뜨는데 도와주세요 ㅠㅠ 1 1231 211.178 2018-11-20 0
74098 일반 짤 신청받은거 왓ㅅ음 13 ㅇㅇ 121.135 2018-11-20 11
74096 일반 여간부가 왜 나이가 많아 1 초보자아 2018-11-20 1
74095 질문 립싱크 설정... 도움! 5 Chameleong 2018-11-20 0
74094 일반 좆씨현 방문수령 5시까지랜다 철수 223.62 2018-11-20 0
74093 일반 부랄챗 남자애들 만나서 ㅅㅅ한 후기 9 ㅇㅇ 113.192 2018-11-20 22
74092 일반 이름표 제작중 3 Bepsi 125.176 2018-11-20 2
74091 일반 [사건의재구성]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수정) 7 GEORGIA 2018-11-20 5
74089 일반 월드 준비하던 아바타 몇개 올려요 10 NoMikeVR 2018-11-20 20
74088 일반 Never Have I Ever 이거 무슨 게임인지 아는사람있냐? 6 레드밀키스 2018-11-20 0
74087 일반 엣...! 풀트하면 점프도 되요?? 6 ㅇㅇ 2018-11-20 0
74085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10 GEORGIA 2018-11-20 3
74083 일반 앞머리 엄청 개성있게 됐는데 7 Yua 2018-11-20 1
74082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고수님들 베이스용 cctv 마운트 뭐써여? 3 현이.ver 2018-11-20 0
74080 일반 나 먼저 간다 10 Alex7756 2018-11-20 2
74079 일반 다들 그런 판타지 있지 않음? 7 ㅇㅇ 223.62 2018-11-20 1
74077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미리 만듬 9 Yua 2018-11-20 2
74076 일반 낙서 신청 한번 더받을게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75 일반 요거 오큘센서 연장선 ㄱㅊ? 8 현이.ver 2018-11-20 0
74073 일반 무선킷은 신포도다 .. 신포도야 .. 5 카디아. 2018-11-20 0
74072 일반 개인아바타 꼼수는 신고나 제보안들어가는이상 안걸리지? 1 ㅇㅇ 121.135 2018-11-20 0
74071 일반 신청 받은거2 5 ㅇㅇ 14.34 2018-11-20 3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