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글쓴이
GEORGIA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85
  • 2018-11-20 07:30:20
							

아르헨티나 친구가 예전에 다른 사람들한테 깊은 상처를 입었는데


갤럼이 자신을 상처준 사람중 하나인 '스페인 사람'과 놀고있어서 엄청 놀란거지


그리고 아르헨티나 친구 입장에서보면


'나를 상처 입힌 사람이 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영 불편하고


한편으로 엄청 슬펐던거지


게다가 대화 나누는거 보면 서로 잘 지내는거 같고


자기는 대화도 못끼겠고


이 친구 입장에서 보면 불안한게 괜히 저 '스페인 사람'이 자신과 갤럼 사이를 이간질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갤럼한테 '그 사람과 같이 놀지 말아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애메한거지


그래도 용기내어 갤럼한테 그 사람 블락하면 안되겠냐고 말하지만


결국 자기의 이기심 때문에 자기 친구가 다른 인연을 버리게 되거나 자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자괴감이 들고 무서운 감정이 든거지


결국 감정이 폭파해서 지금 엄청 울고 있는 상황인거고


대충 이게 맞는거지?



쎾쓔!!! 님 심리학과 특채 채용가능 2018.11.20 07:31:31
ㅇㅇ 개쩌러 어케이걸 이해해? - dc App 2018.11.20 07:31:56
마요릭 저번에도 아예 이해가안가게 작성하셔서 이번엔 읽는걸 포기하였음 2018.11.20 07:32:18
idiot 천재네 진짜 앞으로 뭔 일 있으면 검열 몇번 더 해야할까ㅋㅋ... 2018.11.20 07:34:42
GEORGIA 아무튼 이 얘기가 맞는거야? 2018.11.20 07:35:00
idiot No sé qué te sucede, ¡pero Arriba el ánimo! (I saw your 'sad' status message) Que tengas un buen noche 필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라. 당신의 상태메시지에서 슬프다는 것을 봤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11.20 07:40:35
idiot today has not been a good day for me, many people have hurt me, I would not like you to do the same, and I know that you are a good friend, 2018.11.20 07:41:31
idiot could you please block a person you have in your friends called " (닉네임) " 2018.11.20 07:42:14
idiot 아르헨티나 친구: 오늘은 나에게 좋은 날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상처입혔다. 나는 네가 똑같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네가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안다. 너는 "(닉네임)"라고 불리는 너의 친구인 그를 블락할 수 있니? 2018.11.20 07:44:29
xx 예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 오늘 있었던 일 같은데 183.96 2018.11.20 08: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22 일반 VR뉴비인데 풀트래킹? 장비를 사보려고합니다. 8 ㅇㅇ 223.39 2018-11-24 0
75221 일반 찐특) 프렌드가 프라이빗에 있으면 리퀘스트 못보냄 12 MANKALO 2018-11-24 13
75220 일반 브랄챗 안한지 꽤 된거같다 1 ㅇㅇ 110.70 2018-11-24 0
75219 일반 요즘 배달음식 클라스 쥑이네 ㄷㄷ 5 ㅇㅇ 2018-11-24 1
75218 일반 헉 평소 조용하던애가 트위터로 엄청나게 화내고있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4 0
75217 일반 vrc 요즘 사람 별로없는거같은데 5 강뿌뿌 2018-11-24 0
75216 일반 친구 브얄챗시켜줌 6 김치푸딩 2018-11-24 0
75215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4 5
75214 일반 오인페 있으면 스테레오 믹스 안써도 됨? 2 ㅇㅇ 223.38 2018-11-24 0
75213 일반 심심해서 찍어보는 저댄영상 두개 6 울테 2018-11-24 1
75212 일반 팬티 1 유티 2018-11-24 0
75209 질문 데탑 스크린샷 어떻게 찍어?? 1 ㅇㅇ 219.250 2018-11-24 0
75208 일반 뉴비 질문있서요.. 2 ㅇㅇ 203.139 2018-11-24 0
75207 일반 친구한테 매도당하는거 왤케좋지 4 뉴비 27.126 2018-11-24 1
75206 일반 맨다리 vs 검스 4 ㅇㅇ 2018-11-24 0
75204 일반 브알 사기전에 내 고유의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5 크레셋 2018-11-24 0
75203 일반 한 20년전 시대에 갑자기 VRC랑 VR기기들 갑툭튀하면...? 10 은사나사 2018-11-24 0
75202 일반 아악.. 개병신짓하고있었네 ㅋㅋ 1 ㅇㅇ 2018-11-24 0
75200 질문 머리위에 3D로 텍스트나오는건 뭐로만드나요?? 3 ㅇㅇ 211.196 2018-11-24 0
75198 일반 어제 박스 깬다던 사람인데 2 닉네임없다네 210.204 2018-11-24 0
75197 일반 배틀필드 4에 나오는 RAWR을 만들어봤습니다 11 ㅇㅇ 211.205 2018-11-24 5
75196 일반 갓토샵님 충성충성... 2 ㅇㅇ 2018-11-24 0
75194 질문 이건 또 어쩌라고 계속 이렇게 뜨는거임? 6 ㅌㅂ 221.155 2018-11-24 0
75193 일반 아 아바타월드 머리터질거같아진짜 3 ㄴㄴ 175.212 2018-11-24 0
75192 일반 모자 텍스쳐는 고쳤는데 또 다른문제가.... 3 ㅇㅇ 2018-11-24 0
75190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텍스쳐가 이상해여 5 ㅇㅇ 2018-11-24 0
75189 질문 분명 이제 끝이었을텐데..? 5 ㅌㅂ 221.155 2018-11-24 0
75188 일반 체조 왔던 그튜버들 갤에 닉 알려주면 좋을텐데 3 ㅇㅇ 2018-11-24 0
75187 일반 현대인 최고의 재난에 당함 1 ㅇㅇ 223.38 2018-11-24 0
75186 일반 모델 부품 이거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2018-11-24 0
75184 질문 갤잘못찾아온것? 4 G군 2018-11-24 2
75183 일반 븨알챗 처음인데 5 ㅇㅁ 175.113 2018-11-24 0
75182 일반 원래 이시간에 사람들 적나요 2 ㅇㅇ 223.33 2018-11-24 0
75181 일반 보인다...! 2 ㅇㅇ 2018-11-24 0
75180 질문 이번엔 뭐가 문제인지 감도 안잡히는데 2 ㅌㅂ 221.155 2018-11-24 0
75179 일반 난 연병장에서 걔속 잇어 3 너굴쨩 2018-11-24 0
75178 일반 놀로팝니다 1 six 2018-11-24 0
75177 일반 연병장 욕박은거 나인데 2 너굴쨩 2018-11-24 0
75176 질문 본 오류 해결점 3 ㅇㅇ 61.47 2018-11-24 0
75175 일반 썸네일 채워나가는거 너무 재밌다,, 6 검은연 2018-11-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