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님들님들 MR 설치하려는데
글쓴이
킹물범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332
  • 2018-11-09 01:10:27
							

이거 USB말고 케이블 하나 더 있잖슴
그거 HD어쩌구에 연결하라는데 안보여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참고용으로 PC 후면 사진도 올려봄

- dc official App
쎾쓔!!! 두번째 있는 사진에 꺼먼색 선이야.. 이미 모니터로 쓰고있네 왼쪽에 있는 모양 선 구해서 모니터를 그선으로 바꾸고 원래 모니터 꼽았던곳에 꼽아야할듯 2018.11.09 01:11:52
쎾쓔!!! 아니면 오른쪽에 빨간 막아놓은게 똑같이 생긴건데 안써서 막아놨나 싶네 2018.11.09 01:12:29
킹물범 뽑아봤는데 옆에 있는건 걍 단자네... 흑 - dc App 2018.11.09 01:14:36
ㅇㅇ 모니터를 DVI로 바꾸고 hdmi 비우자 211.104 2018.11.09 01:16:39
킹물범 그런것도 있음? 홈플러스나 철물점서 팔아? - dc App 2018.11.09 01:19:05
킹물범 아 다이소에도 파는구나 다녀와야겠다 - dc App 2018.11.09 01:29:52
감자 모니터에 DVI단자 있는지 확인하고 가, 없으면 RGB-DVI 젠더 또 구해야 하니까 헛고생 하지 말고 2018.11.09 01:4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79253 일반 락앤롤 춤너무 신난다 5 ㅇㅇ 2018-12-08 0
79252 일반 (과몰입글) 이케맨 1 ㅇㅇㅇ 121.191 2018-12-08 0
79251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스팀 무료 배포중[한패완료] 1 SHANKS 2018-12-08 0
79250 일반 딱히 한거 없는데 두명한테 블락당한거 있네 6 RonMaca 2018-12-08 0
79249 일반 뉴비 유니티에 유자도 모르는데 5 Kcalb02 2018-12-08 0
79248 일반 타임 크라이시스나 히오스 오브 더 데드같은 맵은 만들수 없을까? 1 Huntere 2018-12-08 0
79247 일반 VRChat 옜날 브금이 훨 좋았었음. 10 MANKALO 2018-12-08 4
79244 일반 등에 칼띄워놨는데 이거 둥둥떠다니는것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3 ㅇㅇ 222.234 2018-12-08 0
79243 일반 url 패널 배포본 ?? 어딧음 1 ㅇㅇ 59.19 2018-12-08 0
79241 일반 vr목욕 4 ㅇㅇ 117.111 2018-12-08 7
79240 일반 겜 접속을 못하니, 내 맵에서 자캐로 포즈잡구 사진이나 찍구있다,, 6 검은연 2018-12-08 1
79239 일반 놀로사구싶다. 4 적쥐 2018-12-08 0
79238 일반 고기고기 4 RonMaca 2018-12-08 2
79237 일반 무선킷 그거 오디오스트랩 필수지? 1 초견 2018-12-08 0
79235 일반 나도 이케맨압타쓰는데 5 ㅇㅇ 110.70 2018-12-08 0
79233 일반 요즘 목소리 특이하단 소리 자주 듣네 3 초보자아 2018-12-08 0
79232 일반 내가 이케맨 아바타 싫어하는 이유 ㅡㅡ 4 몰래온손님 2018-12-08 15
79231 일반 오늘 아침 9시 30분 체조 1 alskdj 183.104 2018-12-08 2
79230 일반 자기 캐릭터 코스프래하고 오기 정모 어떰 8 ㅇㅇ 123.213 2018-12-08 0
79229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3 2018-12-08 3
79228 일반 (미친새1끼주의)이케멘 아바타랑 섹1스하고싶다 6 쎾쓔!!! 2018-12-08 5
79227 일반 우사기표정 마테리얼질문 2 린티아 2018-12-08 0
79226 일반 진지하게 한국말 공부하는 외국인한테 쓸때없는거 가르치지 말자 8 ㅇㅇ 14.34 2018-12-08 3
79225 일반 남이 싫다고 하는 것도 자기 맘대로 통제하려는거 보소ㄷㄷ 1 ㅇㅇ 112.173 2018-12-08 0
79224 일반 그 이케멘이라는거 3 ㅇㅇ 221.162 2018-12-08 0
79223 일반 보드게임덕후들아 이거 무슨게임인지 알아? 2 카디아. 2018-12-08 0
79222 일반 아바타 크기 장단점 4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221 일반 '그 신사' 같은데서 어정쩡하게 하는 어중간한 이케맨 말고 2 일이삼사 220.82 2018-12-08 0
79220 일반 보드게임 좋아하는 사람인뎁 5 ㅇㅇ 1.246 2018-12-08 0
79219 일반 늦잠잔줄알고 식겁해서 씻었는데 주말이네;; 1 ㅇㅇ 2018-12-08 0
79218 일반 vr 내에서 재밌는 게임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8 0
79217 일반 요즘 키 작은 아바타가 유행인가요? 4 최번개 2018-12-08 0
79216 일반 어제 신사썰 하나 더 6 공익여중생 2018-12-07 1
79214 일반 병원가야하는데 개귀찮다 1 DDos 2018-12-07 0
79212 일반 병신들 6 꼬마키` 2018-12-07 3
79211 일반 고만해 미친놈들아 3 DDos 2018-12-07 0
79210 일반 시험봐야해서 일찍 인나서 vrchat켰는데 2 ㅇㅇ 123.213 2018-12-07 0
79209 일반 '내가 본적이 없으니 이해안됨.' 10 ㅇㅇ 58.228 2018-12-07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