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글쓴이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29
  • 2018-12-08 01:31:03
							

뉴비 3일차에요

그신사에서 놀다가

영어는 모르지만 어쩌다가 놀게된

미쿡살람이랑 친추하게 됬어요


그친구가 이상한데서 놀길래

어제 배운 조인버튼으로 뭐하나 놀러가봤더니

체커 ? 미국식 장기 를 3명서 하고있더라구요?

3명서 솰라솰라 뭐라는지 간간히 단어만 들리는걸

차렷자세로 몸비틀고 이모티콘 쏘고 놀긴했는데

장기다보니 지루해서 다른데 놀러가려하니까

모노폴리 라는 보드게임 하러갈건데 같이 가겠냐 하더라구요

브루마블이야 많이 해봤으니 별차이 없겠거니 하고 갔는데

와..

돈도 1달러 10달러 50달러 100 500 따로있고

이걸 하나씩 들어다가 상대한테 줘야하고
혼자선 오래걸리니

다같이와서

얼마?

하고 호다닥 뛰어다니면서 같이 옴겨주고

찬스카드같은건 영어를 못읽으니

한친구가 최대한 쉬운단어들로 알려주는데

솔직히 머라는지 모르겠었네요

브루마블이랑 다르던게

같은 토지에 건물지으려면 두번방문이 아니라

같은 색상을 다모으면 언제던지 건물을 올리는방식이라

설명해줘도 못알아들어서 한참 게임이 멈췄었어요



한 친구가 제일 비싼곳 두개를 모으겠다고

저에게 야 제발 거기 팔아줘 !

라고 하는걸

해당 토지 카드들고

잇츠 마인!! 폴짝폴짝 흔들흔들거리면서 놀려대고

그땅에 걸릴때마다 카드 들고가서 흔들고

돈내놔!! 에베베베베

하면서 말도 몇마디 안한상태로

4시간 넘게 그러고 놀았네요

역시나 영어 열심히 안한게 후회는 되지만

재미난 하루여씀미다

다음엔 좀더 단어 익혀서 고구마좀 덜먹여야 겠네요






쎾쓔!!! 2018.12.08 02:02:28
Mitsu.G 외쿡인들 착하고 좋음 말 잘 못해도 알아듣게 느리게 말해주기도 하고 ㅎ 2018.12.08 03:10:11
내 맞워요 그리고 목소리 좋은사람 너무 많아여 2018.12.08 03:1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60 일반 업데이트 이후로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됨 1 ㅇㅇ 211.59 2018-12-12 0
80659 일반 행님들 MR 질문있슴다 2 방관 61.80 2018-12-12 0
80658 일반 바이브 스토어에서 트래커가 안사져 ..ㅠㅠ 1 ㅇㅇ 221.138 2018-12-12 0
80657 일반 브얄 자기 목소리 자기한테 들리는 사람 나 뿐? 7 DinGa 2018-12-12 0
80656 일반 유니티 몇 버전 깔아야 댐 1 HOXY 222.113 2018-12-12 0
80654 일반 와 오늘 개귀여운 이케맨봄 1 ㅇㅇ 175.210 2018-12-12 4
80653 일반 난 아무한테나 뽀뽀하고 껴안는데 이상한건가 3 ㅇㅇ 223.38 2018-12-12 0
80652 일반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 이렇게뜨면서 안됨 2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51 일반 난 VR사면 ㅈ될거같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650 일반 다이소 10시에 닫네 ㅅㅂㅋㅋ꼭꼬핀ㅠㅠ 1 적쥐 2018-12-12 0
80649 일반 와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이랑 avatadescriptor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48 일반 브알챗 업데이트함? 1 엠피찡 2018-12-12 0
80647 일반 모델링 커미션 받은거 되팔면 어떻게 되냐 9 ㅇㅇ 211.196 2018-12-12 1
80646 일반 헤드라이트 모자 낀 뱁새아바타 어디서찾냐 4 ㅇㅇ 218.236 2018-12-12 0
80645 일반 mr aa전지 컨트롤러당 2개들어가는거 맞지유? 4 ㅇㅇ 211.104 2018-12-12 0
80644 일반 유니티2017은 5.3.6p1이랑 다른 드라이브에 깔아야함? 2 ㅇㅇ 1.245 2018-12-12 0
80643 일반 뭐냐 아침체조월드 어디감 2 ㅇㅇ 39.118 2018-12-12 0
80641 일반 VR기기중에 어떤게 제일 사양낮음? 4 극락정토 2018-12-12 0
80640 일반 엠알 건전지 사이즈 머임?? 1 ㅇㅇ 211.104 2018-12-12 0
80639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19 DinGa 2018-12-12 0
80638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 안대냐;; 3 ㅇㅇ 183.98 2018-12-12 0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19 일반 내가 업로드한 아바타 다시 다운받는 방법 있어? 2 ㅇㅇ 115.136 2018-12-12 0
80618 일반 가슴 다이나믹 수치 추천해줘! 2 ㅇㅇ 112.151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