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72092 일반 퇴근이얼마안나마따!!!! 4 쎾쓔!!! 2018-11-12 0
72091 일반 블렌더 쓰면 유니티 작업내용 리셋임? 4 브창 2018-11-12 0
72090 일반 여기서 아싸란 말은 믿지말라했지만.. 3 JinSilly 2018-11-12 0
72089 질문 이거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12 0
72088 일반 아바타 처음만들어 봤는데 어떤거같아? 14 구아바 2018-11-12 0
72087 일반 친구는 만드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3 ITOAR 2018-11-12 3
72086 일반 아싸는 나같은애가 아싸지ㅋㅋ 4 읭읭이 2018-11-12 0
72085 일반 여기 모델링 의뢰받던 친구 있지않음? 6 Luche 2018-11-12 0
72084 일반 아침에 VRC 시작하겠다 했던 닝겐인데영... 7 ㅇㅇ 61.35 2018-11-12 0
72083 일반 나빼고 다 인싸야 1 ㅇㅇ 223.62 2018-11-12 0
72082 일반 VR하기전이나 후에 세안은 진짜 필수적임 3 GEORGIA 2018-11-12 0
72081 일반 Vr눈 안아픔? 6 리메이오 2018-11-12 0
72080 일반 원래 자기자신 빼고 다 인싸임 5 림크 2018-11-12 0
72079 일반 여기서 아싸라는말 믿으면 안됨 5 Luche 2018-11-12 0
72078 일반 시간이 안간다. 1 Huntere 2018-11-12 0
72076 질문 스팀링크??? 12 대륙의오징어 116.42 2018-11-12 0
72075 일반 갤럼들은. 태초부터변태일까 브랄챗을하면서 눈을뜬걸까 4 ㅇㅇ 121.135 2018-11-12 0
72073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3 GEORGIA 2018-11-12 1
72072 일반 항상 궁금한건데 그 꼬다리 둥글한 야동 안마기 12 초보자아 2018-11-12 0
72071 일반 무선킷 단점 몇개 있음 10 Luche 2018-11-12 0
72070 일반 오큘 컨트롤러 4 오링. 2018-11-12 0
72069 일반 오큘코인 떡상이야?? 2 ITOAR 2018-11-12 0
72067 일반 할줄 아는게 있으면 좋겠다 3 Luche 2018-11-12 0
72066 일반 내 지인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할줄 아는 능력자인데 2 GEORGIA 2018-11-12 1
72065 일반 술마시고 친구한테 흑역사 다 말했나봄 1 ㅇㅇ 113.192 2018-11-12 0
72063 일반 영상에서 나온 빛이 바닥에 비치게 하는거 아는사람 있니 1 Luche 2018-11-12 0
72062 일반 과몰입 쓸게없성 1 Huntere 2018-11-12 0
72060 일반 내 인생의 빛이 되어준 그녀 5 ㅇㅇ 223.38 2018-11-12 6
72059 일반 이제 오큘 중고가도 떡상하는거아니냐 1 울테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