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12 일반 도트아바타 넘모 좋다 123 182.231 2018-11-19 0
73811 일반 vrm파일은 업로드못해?? 123 182.231 2018-11-19 0
73810 일반 아직 대회나 교류회는 많이 남아있다. 10 MANKALO 2018-11-19 1
73809 일반 브갤럼 3 꿀뚤 2018-11-19 0
73808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 트래커 3개 사려는 입문자입니다 6 Rj 2018-11-19 0
73806 일반 움짤대회 우승자 대강 감잡히는데 15 MANKALO 2018-11-19 5
73805 일반 팔동작 느린 VR유저들은 어떤점이 문제임? 1 린코 2018-11-19 0
73804 일반 빨리 저댄방에서 몸 흔들고싶다 4 쎾쓔!!! 2018-11-19 0
73803 일반 MR로 체조하면 어느거 까지할수있냐 10 ㅇㅇ 175.209 2018-11-19 0
73800 일반 경기도권이면 바이브 구매시 퀵으로 받는걸 권장함 ㅇㅇ GEORGIA 2018-11-19 0
73798 일반 바이브야 빨리와 14 ㅇㅇ 121.147 2018-11-19 0
73797 일반 킷슈 삿당 근데 질문좀 5 ㅇㅇ 222.96 2018-11-19 0
73796 일반 모션 부드럽게 하려면 바이브 트래커 몇개정도면 될까 8 ㅇㅇ 117.111 2018-11-19 0
73793 일반 칸나 아바타 한번 사용한뒤 벗어나질 못하고있음 3 GEORGIA 2018-11-19 0
73792 일반 갤에 컨셉 대단한애들 많네;; 3 한남춘 2018-11-19 0
73791 일반 어제 외국 술집 2층에 뮤지컬 하는 사람 봤었음 1 GEORGIA 2018-11-19 0
73789 일반 저댄용 아바타 4 Yua 2018-11-19 0
73788 일반 오큘 40만원짜리 사기인가? 14 ㅇㅇ 223.62 2018-11-19 0
73787 일반 키넥트사면 팔꿈치도 움직임? ㅇㅇ 219.251 2018-11-19 0
73784 일반 일본인이 김정은아바타로 개그치려다 1 샤르티 2018-11-19 0
73783 일반 키넥트 pc연결용 어디서 주문해야함? 8 ㅇㅇ 2018-11-19 0
73782 일반 무선킷 노트북은 못쓰나? 2 뚜따 125.142 2018-11-19 0
73781 일반 키넥트 vs 놀로 승부점 10 ㅇㅇ 2018-11-19 0
73780 일반 친구에게 vr챗한다고 욕먹고싶다 9 Squ4d 2018-11-19 0
73779 일반 확실히 이 게임 하면서 이말은 제일 많이 듣게된다 4 GEORGIA 2018-11-19 5
73778 일반 공익이다 훈련소 면제다 8 ㅇㅇ 110.70 2018-11-19 0
73776 일반 마론쟝 언제 나오는거야 1 ㅇㅇ 223.33 2018-11-19 0
73774 일반 혹시 이 아바타도 구매하는 아바타야? 2 ㅇㅇ 2018-11-19 0
73773 일반 킷슈 사려는데 이거 어디까지 뚜따가능? 1 ㅇㅇ 222.96 2018-11-19 0
73772 일반 중갤에 이거 올렸다가 차단먹음 5 seodang 2018-11-19 4
73771 일반 이거 써도되냐 4 르위 2018-11-19 0
73770 일반 블랙프라이데이에 htc vive 할인하나요? 3 ㅇㅇ 117.111 2018-11-19 0
73769 일반 내가 쓰는 무선킷 배터리 5 Luche 2018-11-19 0
73768 일반 누가 오큘폼 바꾸는거 가이드올려줘 8 ㅇㅇ 175.223 2018-11-19 0
73766 일반 오큘 가죽폼 사려고했더니 다 해외구매네 ㅅㅂ 2 르위 2018-11-19 0
73765 일반 폰헙에... H방 동영상... 유출본... 17 초보자아 2018-11-19 22
73764 질문 무선킷 쓰는분들중에 배터리 이거쓰는분있음? 4 울테 2018-11-19 0
73763 일반 폰헙에 아는사람 있을지도 모름 4 한남춘 2018-11-19 0
73762 일반 겔평균연령 팩트 1 Huntere 2018-11-19 0
73760 일반 MR 쓰는데 눈이 너무 더워서 미치겠다 3 레콘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