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91 일반 병맛 움짤뽑는애는 없나 6 으ㅡ음 2018-11-14 0
72690 일반 커여운움짤 4 neco 2018-11-14 0
72689 일반 [움짤대회] 여태껏 모았던 움짤 올려봄 (데이터주의) 1 초보고양이 2018-11-14 2
72687 일반 커여운 움짤좀 올려주라 3 츄르 2018-11-14 1
72686 일반 와우 갓씨발현 as 빠른데 3 Yua 2018-11-14 0
72684 일반 7시 30분 이른 뱅 뱅병장~ 차가비 2018-11-14 0
72682 일반 월드 만드는 건 시간 어느 정도 걸려? 3 ㅇㅇ 2018-11-14 0
72681 일반 갤주야 움짤대회 야짤도 인정해주냐? 1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9 일반 HTC 바이브 2018 트래커 팔아야하는데 4 호도루 210.205 2018-11-14 0
72677 일반 [움짤대회] '그 방' 8 ㅇㅇ 175.223 2018-11-14 15
72676 일반 움짤대회 치트키 이거아니냐. 2 Huntere 2018-11-14 0
72675 일반 [움짤대회] 헬스방 무서워 4 하벤하이드 2018-11-14 5
72674 일반 베가64면 vr 간단하지? 13 ㅇㅇ 223.38 2018-11-14 0
72673 일반 바이브 지금사면 컨트롤러 색다름?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72 질문 vr 재밌어보여서 이번 블프때 바이브 사려는데 3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1 일반 신사나 사쿠라에서 노래하기는 늦은감이있음 2 초보고양이 2018-11-14 0
72670 일반 아거 3 너굴쨩 2018-11-14 0
72669 일반 닉넴 변경 90일 쿨타임은 쫌큼 그런데; 2 으ㅡ음 2018-11-14 0
72668 일반 피자배 천하제일 움짤대회 개최 5 MANKALO 2018-11-14 16
72667 일반 내일 VEXPO임? 2 따꾸 211.38 2018-11-14 0
72666 일반 원래 초딱 이렇게 금방다냐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4 0
72665 일반 오디쁠 유저 있어..? 1 아스카愛 2018-11-14 0
72664 일반 무선킷 금액떳다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62 일반 님들 mr이나 vr추천좀 3 도브리 2018-11-14 0
72660 일반 뮤트하면 그 캐릭터 입도 안움직이냐 3 Huntere 2018-11-14 0
72659 일반 으으으 당분간 접어야겠다 7 읭읭이 2018-11-14 7
72658 질문 님들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데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1 dd 115.139 2018-11-14 0
72657 일반 근데 퍼블릭에서 노래나 부르기전에 10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6 일반 오디오 인터페이스, 콘덴서 마이크샀다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5 일반 부랄챗하면서 특별한경험 뭐있음? 3 읭읭이 2018-11-14 0
72653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6 울테 2018-11-14 0
72652 일반 vr챗에서 바이올린켜면서 연주해도 4 ㅇㅇ 2018-11-14 0
72650 일반 안경가이드는 PSVR이 최강 2 철수 118.32 2018-11-14 0
72649 일반 바이브의 때다 1 꼬추박사 2018-11-14 0
72648 일반 님들 보라색 기준이뭐임? 강등도당함? 신기하네 1 R4ON 122.35 2018-11-14 0
72647 일반 오늘은 컴퓨터 하나조립하고 분신플레이간다 읭읭이 2018-11-14 0
72646 질문 아바타 질문인데 이거 어떻게 해야됨? ㅇㅇ 203.100 2018-11-14 0
72645 일반 이제 놀로만 남음 8 tntnt 2018-11-14 0
72644 일반 트래커 고정용으로 바로 득템가능한거 뭐있을까 13 철수 118.32 2018-11-14 0
72642 일반 kda아칼리 모델링 중인데 3 나막신 222.112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