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