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081
  • 2018-11-23 14:20:50
							

무슨 십덕용어임?
ㄹㄹㅋ 와 샌즈 아시는구나 121.162 2018.11.23 14:21:02
러닝머신러닝 가끔 저런댓보이던데 뭔지모름 2018.11.23 14:21:40
ㅇㅇ 이 글 추천수 홀수개면 샌즈랑 파피루스가 PPAP 춥니다 - dc App 211.36 2018.11.23 14:23:35
ㅇㅇ https://namu.wiki/w/언더테일/팬덤?from=와! 샌즈#s-5.6 113.60 2018.11.23 14:23:51
ㄹㄹㅋ 언더테일이라는 게임 밈이야. 게임이 꽤 잘나와서 걸작취급 받고있고 국내 게이머 사이에도 유명해졌는데, 빠가 까를 만든다는 말이 있듯이 괜히 아는척하는 밈임. 현재 우리는 '와'만 보면 '샌즈!'가 자동으로 나올 지경. 121.162 2018.11.23 14:23:54
바텐더 WA! 2018.11.23 14:24:34
러닝머신러닝 읽어봐도 뭔소린지 잘 모르겠다.. 2018.11.23 14:26:01
♧.♧ 아~ 샌즈 아시는구나~ 125.180 2018.11.23 14:26:33
러닝머신러닝 뭔지 모른다고 ㅡㅡ 2018.11.23 14:26:58
ㄹㄹㅋ 쉽게 말해서 식스센스 마지막 반전같은걸 댓글에 써놓은 급. 저 행동을 조롱하는 의미에서 '아! 언더테일 아시는구나!' 또는 '와! 샌즈!' 같은 게 유행하기 시작 121.162 2018.11.23 14:27:07
ㅇㅇ 걍 해골바가지보이면 샌즈라고 하는넘들임 샌즈가 해골이라 110.9 2018.11.23 14:27:14
러닝머신러닝 조롱하는 문장이란거지?ㅇㅋ 2018.11.23 14:28:43
ㄹㄹㅋ 첨엔 그랬는데 계속 밈이 쓰이다보니까 '와!'만 봐도 '샌즈!'가 자동으로 나오거나, 해골만 봐도 '와! 샌즈!' 하는 등으로 바뀜 121.162 2018.11.23 14:29:51
울테 2018.11.23 15:27:03
ㅇㅇ 디시 하루이틀 했나보네 27.172 2018.11.23 16:03:17
ㅇㅇ 디시 원투데이 하노? - dc App 211.36 2018.11.23 16:4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