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216
  • 2018-11-08 14:00:58
							



참고로 말하자면 이 프로그램은 핵도 뭣도 아니고 그냥 유니티 에셋패키지 열기위한 프로그램임; 그래도 모델 뜯어오는거 정도는 가능하니까 혹시 몰라서 이름은 지움

둘째짤에 있는 씬 하이어라키에 있는 정보가 아마 갤주가 말한 그 유니티 내에서 쓰는 프로그램에서 볼수있는 정보의 편린일테고 첫짤에 있는게 모델뜯어온단 그거일거임.. 아마 이프로그램일거 같기도 한데


첫번째 의문점은 일단 지금 열고있는게 아까 그 핵으로 뜯은거 받았단놈이 올린 링크 삭제되기 전에 받은건데 전에 올린 스크린샷이랑 일단 모델은 일치함.. 근데 씬 이름이 Avatar인거 보면 그냥 만든사람한테 받은걸로 추정됨

두번째 의문점은 몇달전에 핵 연구한다는 갤럼이 올린 글이였는데 그 갤럼의 말에 따르면 vrca파일을 변환하는걸로 내부 파일이랑 쉐이더 같은거까지 전부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올수 있단 거였음.. 그때 씬 이름이 위에 보이는 _CustomAvatar였던거 보면 구라는 아닌거같은데 갤주가 말한 유니티 내부에서 하는 방법으론 파일 추출이 불가능하단 말이랑 모순됨.. 뭐가 맞는진 잘 모르겠다

MANKALO 유니티패키지처럼 불러온다는 말이 정확히 추출이 된다는 말인지부터 생각해봐야지 ㅇㅇ 2018.11.08 14:02:02
야너두 내가알기로는 핵의 종류는 배그핵처럼 종류가 많음. 갤주가 모르는 핵도있을수있음 - dc App 2018.11.08 14:02:40
NAME_HORANG ㅇㅣ거 6월달에 갤럼꺼 초코란 애가 카피해서 지아는애들한테 다 뿌린거 아냐 그때 저격 당하고 잠수탄애 이야기 왜 또. 꺼내는지 모르겠네 2018.11.08 14:02:43
긴긴 그런거 해적선 모델 있던거보면 어디서 들어본거 같기도 하고..그거 맞는거같네 2018.11.08 14:04:33
긴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7649&search_pos=-20168&s_type=search_all&s_keyword=캐시&page=1 요글 보니까 수정도 가능하다 되있는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 2018.11.08 14:11:38
MANKALO 수정을 하기 위해선 복잡한 변환과정을 거쳐야 하며, 세이더 추출까지 가능한 그런 정보가 일반적으로 풀릴 일이 없음. 저것의 경우는 내 생각으로는 아바타의 모델파일과 구조를 추출한 뒤 하나하나 재배치한게 아닌가 싶은데 2018.11.08 14:1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82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4 호리리리익 61.83 2018-11-10 0
71580 일반 이름 변경 시스템 업데이트 됨 2 ㅇㅇ 168.126 2018-11-10 2
71579 질문 어제 사양 질문했는데 몇가지 더 물어볼게.. 8 223.62 2018-11-10 0
71578 질문 vr 챗 아바타 파는곳 아는분?!!! 4 Ebimo-Hashino 2018-11-10 0
71577 일반 작은방 월드 이름좀 알려줄분? 2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0 0
71576 일반 쉬발 이게일기냐!! 14 ㅇㅇ 117.111 2018-11-10 13
71574 일반 다른 사람 아바타 안보이는데 왜그런거야? 3 아스카愛 2018-11-10 0
71573 일반 빼빼로 나오는 아바타 있으려나 2 린코 2018-11-10 0
71572 질문 VR 챗 하다가 커미션 의뢰하려했는데 6 Ebimo-Hashino 2018-11-10 0
71571 일반 브얄챗 처음 하는데 2 아스카愛 2018-11-10 0
71570 일반 닉네임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2 ㅇㅇ 1.246 2018-11-10 0
71569 일반 또 자작월드 만듬 3 Luche 2018-11-10 3
71567 질문 KDA 마스트 립싱크 어케넣으셧음 5 G군 2018-11-10 0
71566 일반 VR챗 커뮤니티 남은게 디씨밖에 없어? 5 아스카愛 2018-11-10 0
71565 일반 갤럼이랑논사진존나올리네병신들 14 ㅇㅇ 175.223 2018-11-10 23
71564 일반 둘중에 뭐가 나음? 4 KoreanBural 2018-11-10 2
71563 일반 형님덜 늒네챠 VR기기 샀습니다 핑까점 13 ㅇㅇ 2018-11-10 34
71562 일반 카와이 무브시전자가 너무 많다 ... 1 초보고양이 2018-11-10 0
715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질문 유동닉 116.46 2018-11-10 0
7155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3 27.163 2018-11-10 0
71557 일반 갤주탈갤해 2 ㅇㅇ 39.7 2018-11-10 0
71556 일반 랩댄스 하니까 하나 생각나는거 있는데ㅋㅋㅋ 2 ㅇㅇ 193.201 2018-11-10 3
71555 일반 KDA 마스크 만들어 본거 10 으ㅡ음 2018-11-10 4
71553 일반 유동들한테 얼마나 데였으면.... 7 ㅇㅇ 183.101 2018-11-10 4
71552 일반 이 아바타 정체 아는사람? 2 린코 2018-11-10 0
71550 일반 스팀으로 브알챗들어가면 아바타업로드 못하는거야? 11 적쥐 2018-11-10 0
71549 일반 바이브 센서 3개어떻게다는거야? 2 철수 183.97 2018-11-10 0
71548 일반 뱅하다 튕겼는대 3 ㅇㅇ 124.60 2018-11-10 0
71547 일반 모프 복스 이퀄라이저는 뭐야? ㅇㅇ 119.205 2018-11-10 0
71545 일반 퇴근하구싶당 3 PaPoPo 2018-11-10 0
71544 일반 9시 반 체조도 수고 많았어!! 단체 사진 찍었다 인원 겁나 쩔어ㅋㅋ 5 델피늄 2018-11-10 12
71543 일반 주말 근무 싫어어어어 5 하벤하이드 2018-11-10 0
71542 일반 이 갤 성향은 디씨보단 네이버에 가까움 4 ㅇㅇ 117.111 2018-11-10 22
71541 질문 슈샘 어케낫추나요 1 ㅇㅇ 222.234 2018-11-10 0
71540 일반 부랄찻너클콘 소식 3 ㅇㅇ 119.197 2018-11-10 0
715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11-10 0
71537 일반 9시 반 체조 가즈아아아아! 1 델피늄 2018-11-10 0
71536 일반 MR 삽니당 ㅇㅇ 125.180 2018-11-10 0
71535 일반 오~ 나도 과몰입 쉽가능할듯 1 읭읭이 2018-11-10 1
71534 일반 만일 상대의 애정이 착각이라면 3 ㅇㅇ 110.70 2018-11-1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