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어제 사양 질문했는데 몇가지 더 물어볼게..
글쓴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579
  • 2018-11-10 05:26:42
  • 223.62
							
12월에 오딧세이 가지게되서
i5-8600k램 16gbgtx 1060 3gb (중고)
용도는 vr 녹화(인터넷방송용도X) + 플레이인데
2060 나올때까지 버티려다가 노트북이 죽어가고 있어서..
이걸로 충분할까..?
-------------------------여기서
Cpu 오버를 안할거라 8600으로 바꾸고 그래픽을 1060 6gb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이게 더 나을까?

크왁이 ㅇ 그게더나음 2018.11.10 05:27:17
츄르 훨씬 좋지 2018.11.10 05:28:40
아스카愛 1060 3기가랑 6기가가 큰 차이 있나...? 돈 모아서 1070ti나 2060 사는게 낫지 않아? 2018.11.10 05:28:58
2060 가려는데 언제 나올지 모르겠음.. 그래고 내년엔 나오지 않을까하고 1060 6gb 중고로 사서 1년 버티려고. 223.62 2018.11.10 05:54:04
Gtx 10 다음세대 사려고 2년째 존버중임 ㅠㅠ 지금 쓰는 노트북이 675mx.. 223.62 2018.11.10 05:54:56
ㅇㅇ v램사용량 많이 처묵는겜이다 vga부터 바꾸라 222.107 2018.11.10 05:56:37
ㅇㅇ 컴갤에서 왔다 8400~500가고 1060 컬러풀이랑 만리 빼고 아무거나 6gb 추천하고 램 삼성 시금치 21300 16기가 사면 떡친다 14.50 2018.11.10 06:08:33
PaPoPo ㅇㅇ 8600가거나 지금 96가격싸니깐 96가고 B보드가서 논오버로 사용해도 떡치고 VR용이니깐 비램 5기가넘게 먹는거 고려해서 1060 6긱모델 사용하고 램 16이믄 충분타 - i7 8700 1070ti 2018.11.10 06: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11 일반 도움 원한다 유니티. 2 갈비핫바 2018-11-21 0
74310 일반 무선킷 보조배터리있잖아 2 생각없는곰 2018-11-21 0
74309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표정에 오브젝트 넣기 2 개초보 211.177 2018-11-21 0
74308 일반 Cj총파업한다더니 2 브창 2018-11-21 0
74307 일반 무선킷 저댄럼들 보조배터리 어디에 넣음? 5 ㅇㅇ 2018-11-21 0
74306 일반 혓바닥 어떻게 꺼내? 1 ㅇㅇ 112.151 2018-11-21 0
74304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원인이 궁금해서 구글링하는데 4 ㅇㅇ 2018-11-21 0
74302 일반 비추 누르지 말아주셈ㅜㅜ 6 한남춘 2018-11-21 0
74300 일반 과몰입 찐따겜이라길래 깔았는데 4 ㅇㅇ 39.7 2018-11-21 0
7429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최신 sdk쓰면 해결됨? 3 ㅇㅇ 223.62 2018-11-21 0
74297 일반 어제 외쿡인 친구 KO 시켰다 8 GEORGIA 2018-11-21 19
74295 일반 근데 져스트댄스룸은 어디로가야해요? 5 ㅇㅇ 2018-11-21 0
74293 일반 이 월드 음식 텍스쳐 잘못된거같은데 4 엘에르엘 2018-11-21 0
74291 일반 와 초등학생도 브알챗 하네; 16 린코 2018-11-21 15
74290 VRC일기 어제 엠알이라고 했더니 ㅇㅇ 223.62 2018-11-21 1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74287 일반 요즘 개피곤하네. 9 Huntere 2018-11-21 0
74284 일반 놀로 천장에단 갤럼아 질문점 2 ㅇㅇ 2018-11-21 0
74283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1 AMA 121.137 2018-11-21 0
74282 일반 아바타 아직도 업로드 못하냐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21 0
74281 일반 오큘러스 룸스케일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39.7 2018-11-21 0
742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11-21 0
74279 일반 괴롭힘당하는거 생각하면나쁜건아닌것같어 2 Squ4d 2018-11-21 0
74278 일반 트래커 페어링하는방법알려주라 막힌다.. 5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277 일반 놀로 베이스 천장에다는거 깔끔하게 달려면 뭘로 달아요? 2 ㅇㅇ 2018-11-20 0
74276 일반 개마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5 ㅇㅇ 211.246 2018-11-20 0
74275 일반 나도 라이젠 무선킷 도박간다 2 ㅇㅇ 117.111 2018-11-20 0
74274 일반 풀트래킹 다리 고정 ! 아쿠아 슈즈 vs 구멍송송 슬리퍼 6 ㅇㅇ 211.36 2018-11-20 0
74273 일반 근데 친추는 왜하는것? 5 한남춘 2018-11-20 0
74272 일반 어보이드게임 막라 패턴이 몇가지야. Huntere 2018-11-20 0
74271 일반 또 분탕임? Woodie 2018-11-20 0
74270 일반 풀트래킹 세팅하느라 늦게자서 체조시간에 못일어남 1 ㅇㅇ 2018-11-20 0
74269 일반 놀로랑 바이브트래커랑 같이 쓸수 있어? 1 ㅇㅇ 117.111 2018-11-20 0
7426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거야? 3 ㅇㅇ 211.36 2018-11-20 0
74267 일반 라무네 셰이프키 질문점 2 ㅇㅇ 183.101 2018-11-20 0
74266 일반 댓글단새끼들 딱봐도 씹센징어밖어 못하는새끼들ㅋㅋㅋ 10 223.62 2018-11-20 0
74265 일반 네오도쿄 브금 이름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