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vcg고 뭐고 관심가지는 이유가 뭐냐 ㅋㅋ
글쓴이
꼬마키`
추천
8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90
  • 2018-11-08 13:30:14
							


느금 친목겜갤에서 즈그끼리 좆을 빨던 후까시를 하던

갤에만 안가져오면 알빠좆빠씨빠쓰레빠지

즈그들끼리 정보공유하고 아바타 만든다는데 왜 그리 뿔난거냐

핵쟁이 집단이라고 하는것도 지 친구가 핵으로 아바타 배껴왔다는걸 증거라는 듯이 올렸는데

그건 니 친구가 핵쟁이인 증거지 걔네들 전부가 핵쟁이라는 증거가 아니잖어 씨불탱아 ㅋㅋ

핵쟁이 집단인거같으면 알아서 증거구해서 운영진에 꼰지르던가

좆도 관심1도 없는걸로 존나 불타고있네
ㅇㅇ 과몰입 새끼들도 좆도 안궁금한거 쳐가져오잖아 그건되고 이건 안되냐? 117.111 2018.11.08 13:31:04
ㅇㅇ 또 뭔데 앤 지혼자 불타냐 1.249 2018.11.08 13:31:05
딜런 2018.11.08 13:31:16
ㅇㅇ 존나 지들 입맛대로야 117.111 2018.11.08 13:31:19
ㅇㅇ 야 유동들아 니네그거지 뷔페미니즘 221.155 2018.11.08 13:32:03
딜런 2018.11.08 13:32:22
꼬마키` 응 나도 과몰입 좆도 안궁금해서 많이 깠어~ 알고말해 2018.11.08 13:33:53
꼬마키` 산불나신분 할말은 아닌거같은데;; 2018.11.08 13:34:37
긴긴 렬루 2018.11.08 13:3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