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88
  • 2018-11-08 13:28:57
							



실제 광학 조준경처럼

거리 영점만 맞으면


총기 정렬제대로 안해도 조준점이 목표에 박힌것처럼 안움직임



윗짤 영점은 3m



25m 영점 상태로 3m 표적을 겨냥한 모습


거리차가 거리차라서  움직이면 살짝 빗맞긴 하지만

오차범위내다.


거리가 25근처라면 저정도 오차도없이 정확히 박힘.



졸라 쓸때없지만

실제 광학조준경처럼 작동하눈걸 만들어서 기쁘다,,,




근데 싱글벙글 자랑하러 왔더만 갤 상태가;

BEll 멋지네 - dc App 2018.11.08 13:29:29
ㅇㅇ 나도 줘 14.138 2018.11.08 13:29:53
바텐더 표적 고정은 어떻게 해? 2018.11.08 13:30:23
딜런 헐 머냐고''' ;;; 님좀 캡짱인듯 ㅋ! 2018.11.08 13:30:27
긴긴 어케만들었노; 조준 기준은 어떻게 잡는거지 2018.11.08 13:31:27
xx 이거 아바타에 넣지 말고 월드에 넣어서 퍼블릭화 하는게? 183.96 2018.11.08 13:37:14
검은연 쉐이더 스크립트 수정해서 만듬. 영점 조절은 아바타 이모트로 해야할듯 2018.11.08 13:37:32
검은연 ㅇㅇ 담에 퍼블릭 아바타 만들때도 써먹을거야. 군인컨셉 만들때 총에 달아야지 2018.11.08 13:38:38
Amiya 나도..! 2018.11.08 13:38:38
Amiya 강좌 해져! 2018.11.08 13:38:41
ㅇㅇ 강좌해줘.. 개궁금해 허흑 125.142 2018.11.08 13:42:58
ㅇㅇ 조준점이 장식이 아니네; 27.176 2018.11.08 13:57:24
꿀뚤 ㅁㅊ 2018.11.08 17:39:23
티나 멋지다 2018.11.09 10:49:17
ㅇㅇ ?? 실제 광학 조준경이 저런다고? 목표물에 고정되서 움직이질 않으면 조준 자체가 불가능한건데 뭔 말이냐 222.235 2018.11.09 16:03:36
검은연 총기가 가만히 있고, 시점이 흔들려도 조준점은 안뒤틀리니까, 조준이 편하단거임. 가늠좌로 사격할때하던 표적정렬-가늠좌-가늠쇠 정렬에서 뒤에 두개를 생략한다는 거니까, 2018.11.09 16:26:23
검은연 그러니까 총자체를 움직여야만 조준점이 움직이는거임. 2018.11.09 16:28:20
ㅇㅇ ㅇㅎ 이해함 222.235 2018.11.09 23:5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61 일반 vrcmods 아바타 적용하려고해요 2 ㅇㅇ 211.229 2018-11-27 0
76160 일반 이거 인게임에서 적용한 아바타말야 3 118.42 2018-11-27 0
76159 일반 트레일렌더러 했는데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막힘 이거어캄 2 릴리 125.179 2018-11-27 0
76158 일반 게임때문에 내집마련의 꿈이 생긴건 처음이야 2 레콘 2018-11-27 0
76157 일반 갑자기든 생각인데 여기이상성욕자 많으니깐 16 글자 2018-11-27 0
76156 일반 어캐했는지 모르지만 폴리곤 제한 풀림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1
76155 VRC일기 야한 친구 만났어... 3 레콘 2018-11-27 0
76154 질문 선배님덜 아바타 2개 스위칭 방법 점 알려주시와요 7 란찌코찌 2018-11-27 1
76153 일반 폴리곤 제한 풀렸으면 좋겠다 5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52 일반 바이브 hdmi 무적권 모니터웨 꼽아야댕??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51 일반 폴리곤 제한 개이득 13 ㅇㅇ 211.107 2018-11-27 0
76149 일반 이정도면 VR CHAT 최소사양? 10 121.141 2018-11-27 0
76147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14 쎾쓔!!! 2018-11-27 0
76146 일반 킷슈 마론 둘다 산사람들 마론 만족어떰? 2 아루라테 2018-11-27 0
76145 일반 폴리곤 제한 안풀리냐고 왜 ㅠㅠ 1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4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7 23
76143 일반 아니네 제한 푸는거 안됐네 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2 일반 mr스펙 1 じんじん 2018-11-27 0
76141 질문 레노버 mr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노ㅠㅠㅠ 8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4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설치 질문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39 일반 리얼월드 아바타 어깨 고장남 2 alskdj 183.104 2018-11-27 0
76138 일반 부랄챗 왤캐 렉걸림? 1 ㅇㅇ 112.167 2018-11-27 0
76137 일반 공포맵 무섭다면서도 또 그걸 따라가는 사람이 신기한게 4 DDos 2018-11-27 0
76136 일반 지인이랑 슬랜더하려했는데 1 Lucia 2018-11-27 0
76135 일반 아 제한푸는거 이제 됌 3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3 일반 바이브 관련 주변기기들 삼 디즈 2018-11-27 0
76132 일반 닉언ㅈㅅ ) 다이소님 보세요 2 차가비 2018-11-27 1
76131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막힘? 8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0 일반 오늘자 뚜따 DDos 2018-11-27 0
76129 일반 애니메이션 어케넣는거임? 2 ㅇㅇ 121.66 2018-11-27 0
76128 일반 여기 거래글 써도 되는거임? 3 디즈 2018-11-27 0
76126 일반 념글에 있는거 그려봄 4 킹물범 2018-11-27 14
76124 일반 궁금한거 있는데 스팀아이디는 등급업 못해? 2 ㅇㅇ 218.209 2018-11-27 0
76123 일반 이 게임은 무료겜이라구요 4 ㅇㅇ 221.153 2018-11-27 0
76122 일반 오큘 센서 하나 고장나서 그런데 2 ㅇㅇ 1.177 2018-11-27 0
76121 질문 이런적은 처음인데... 8 차가비 2018-11-27 1
76120 일반 아바타 변경창 띄우기만 해도 팅긴다 1 그레모리 175.211 2018-11-27 0
76119 일반 저.. 죄송한데 혹시 오디오실드 유투브 노래 링크하는법 아시는분 있나요? ㅇㅇ 114.201 2018-11-27 0
7611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안좋냐? 1 디즈 2018-11-27 0
7611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는 문제 2 ㅇㅇ 182.222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