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글쓴이
쎾쓔!!!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147
  • 2018-11-27 12:12:34
							





노트북으로 브알챗 너무 렉걸려서 컴터 새로사기로하고얼마전에 컴퓨터 사양 물어봣었는데
(amd 2700 + rx580)
갤럼들이 얘기해준 거 바탕으로 조금 바꿔서 삼
여기서 문제가

1. rx580 벌크제품 싸다고 신나서 주문했는데
hdmi포트가 없음....ㅠ

2. 보드 싼게 있어서 바꿔봤는데
m.2하드 샀는데 m.2 슬롯이 없음


3시간동안 cpu장착하면서 울뻔하고 뭐 안끼우고 조립해서 다시조립하고 겨우겨우 거의 완성했는데 이렇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픽카드랑 메인보드 환불하고 제대로된거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하드만 sata로 바꾸는게 나을까? ㅠㅠ

유티 2018.11.27 12:16:34
아이리네 와 채굴용으로 나온 글픽카드를 사는 사람이... 2018.11.27 12:16:56
MANKALO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2:18:23
ㅇㅇ 살때는 자세히 알고사자... 210.106 2018.11.27 12:19:44
하나요 2018.11.27 12:21:02
쎾쓔!!! 아 답좀 달아줘 ㅠㅠㅠㅠㅠ 일단 현실세계에서 힐링좀 하다 와야갰다.. 내멘탈... 2018.11.27 12:21:59
하나요 걍 둘다 바꿔.. 2018.11.27 12:25:07
쎾쓔!!! 이렇게 잘 모르는거에 함부로 도전하면 안되고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는걸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2018.11.27 12:28:17
하나요 저거 그래픽카드 hdmi 포트 없는 이상 젠더 달아도 화면 출력 안될거같고 된다해도 소리 출력이 안될거임 2018.11.27 12:34:48
ㅇㅇ https://ko.aliexpress.com/item/ALLOYSEED-M-2-NVMe-SSD-NGFF-PCIE-X1-M-interface-card-Support-PCI-Express/32917626359.html 211.225 2018.11.27 12:59:19
ㅇㅇ pci슬롯은 남는거 같으니 m2 없을땐 위에꺼 달면 되고요. 211.225 2018.11.27 13:00:01
ㅇㅇ 글카는 dvi to hdmi 젠더 달아 쓰세요. 211.225 2018.11.27 13:02:02
토끼먹는당근 2018.11.27 13:08:12
쎾쓔!!! 걍 반품할라구여 ㅠㅠ 나중을 위해서 고마워여 ㅠㅠㅠㅠ 2018.11.27 13: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