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가관이네
글쓴이
MANKALO
추천
7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59
  • 2018-11-08 12:45:27
							

내가 핵쟁이새끼들 보고 생각한게 있긴 하지. 어지간하구나 싶긴 하더라.

내가 워낙 그놈들 조지고 다니니까 많이 적대당하긴 한듯 ㅋㅋ

참고로 저 쪽 기술도 내가 봤는데 카피아바타는 현재 기술로 남에게 건내주는게 불가능함. 가능하냐? 가능하다면 함 올려보시던가.

나름대로 열심히 진짜 카피아바타 따와서 받은것처럼 하려고 노력하고있나본데, 사실상 파일화 시켜서 남 건네주는건 못함.

괜히 VRC핵쟁이들의 꿈이 완전언팩툴인게 아님.

즉 그 말은 다음과 같은 가설을 만들어냄.



1. KVCG내부인원인지 외부인원인지는 모름

2. 저 글 쓴 새끼들은 받거나 한게 아니라 자기네들 스샷임.

3. 글쓴새끼들은 핵쟁이임.

4. 그 근거로서 세이더를 직접선택하고 보여주지 않은것, 세이더파일을 까서 보이지 않은 것, 또한 내가 이 말을 한 것에 대해서 파일화 시켜서 올리지 못할거란 것.

5. 결론. 핵쟁이 분탕.

xx 그보다 아바타 복사해서 뿌린 걸 인증하려면 그 내부 디코같은 걸 까야하는 거 아닌가 183.96 2018.11.08 12:48:16
긴긴 근데 저 _CustomAvatars란 씬 이름이 저번에 누가올린 VRCEX인가 그걸로 내 아바타 유니티패키지 받아서 불러오면 나오는거랑 똑같던데 만든사람이 그렇게 넘길리는 없었을테고 뭔가 모종의 방법이 있는거 같긴 함 2018.11.08 12:50:16
MANKALO 어차피 까봤자 다 관리자 권한 주지 않는 한 숨긴 채널 내놓으라 하겠고, 관리자 권한 주면 개판날테니까 관둠. 마음같아서는 데려와서 샅샅이 뒤져보라 하고싶긴하네 2018.11.08 12:51:12
xx 너가 까라는 게 아니라 "내가 받았소"라고 하는 애가 까지 않는 한 증거도 뭐도 안된다는거지. 183.96 2018.11.08 12:54:43
MANKALO 그말이구만 ㅇㅇ, 제대로 말도 안하고 저럴거면 왜 굳이 저격하는지 2018.11.08 12:5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7178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4
71786 일반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빼빼로 데이 4 토끼상 2018-11-11 0
71785 일반 이거 1년지나니까 고장나기시작해 4 117.111 2018-11-11 0
71784 일반 네이버 쇼핑에서 3 김야기 2018-11-11 0
71780 일반 VEXPO 에서 핵으로 모델링 유출하는 사태 벌어지면 어떻게함? 2 ㅇㅇ 115.136 2018-11-11 0
71779 일반 내주말ㅇㄷ 2 공배기 2018-11-11 0
71778 일반 레노버 ipd조정할때 어디 재야됨? 5 UnnameD 2018-11-11 0
71777 일반 니들은 다리트래커 어케 입음 3 할구 2018-11-11 0
71776 일반 K/DA 아바타 벌써 나왓네 8 눈깔이 114.202 2018-11-11 0
71774 일반 우리 모두는 살아있다. 2 NAME_HORANG 2018-11-11 0
71773 일반 그래서 오늘 커플교류회 하는거임?? 1 JinSilly 2018-11-11 0
71771 일반 야 너네는 시발 요즘 이게 글이 안올라오는 거라고???? 2 ㅇㅇ 125.129 2018-11-11 3
71770 일반 아수스 써본놈없음? 6 ㅅㅂ 2018-11-10 0
71769 일반 친창 300명 지웠다가 낭패봄 5 JinSilly 2018-11-10 0
71768 일반 과몰입 소설 재미없어... 1 JinSilly 2018-11-10 1
71766 일반 아..피곤하다.. 크리스 2018-11-10 0
71761 일반 차렷충새기 1000시간찍었다 ㅅㅌㅊ? 5 캬데루 2018-11-10 3
71760 VRC일기 뭔진 몰라도 과몰입 하는 만화 7 제네카린 2018-11-10 30
71759 일반 포키 3D 모델링 링크 1 ㅇㅇㅇ 221.163 2018-11-10 3
71758 일반 1050 달린 노트북으로 mr 돌아는 가네 2 와쳐는레나다 2018-11-10 0
71757 질문 이번에 오큘러스 리프트 구매에 대한 질문.. 나린상 2018-11-10 0
71756 질문 유니티 초보자 질문 2 ㅇㅇ 122.42 2018-11-10 0
71755 일반 이 시바견 아바타 어디껀지 알아?? 1 히아투스 2018-11-10 0
71754 일반 월드 오브젝트에 네온사인 효과 만드는거 성공했다 2 레드밀키스 2018-11-10 0
71753 일반 혹시 라이젠 보드 살갤럼없냐 13 레ㅅ 1.245 2018-11-10 5
71752 일반 mr은 선뽑는거말고 끄는법업나요 2 ㅇㅇ 222.234 2018-11-10 0
71751 일반 어차피 망갤인데 3 ??? 106.248 2018-11-10 3
71750 일반 (흑우주의)키넥과 놀로를 비교해보자! 4 cleasky 2018-11-10 1
71749 일반 요즘 바이브 중고가격 얼마쯤하나여? 3 ㅇㅇ 211.227 2018-11-10 0
71748 질문 옷 모델은 어디서 구해? 2 시한 2018-11-10 0
71747 일반 원조 과몰입 빌런 나와주세요 3 ㅇㅇ 118.47 2018-11-10 6
71746 일반 븨알챗 합필아바타는 처음보네 ㅋㅋㅋㅋ 10 ㅇㅇ 125.129 2018-11-10 0
71745 일반 cpu 4790k -> 9700k 로 바꾸면 프레임 많이오름? 7 yg 118.32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