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 4790k -> 9700k 로 바꾸면 프레임 많이오름?
글쓴이
yg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45
  • 2018-11-10 17:08:17
  • 118.32
							

지금 cpu 4790k 쓰고있는데 점점 할아버지 코어 되어가는거 같아서 바꿀까 생각중이거든


글카는 1080ti 쓰고 있는데 rtx2080ti쯤으로 생각중이긴함, 그런데 지금 글카보단 CPU때문에 프레임 떨어지는거 같아서 CPU 먼저 보고 있어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쓰다보니 사람들 많아지거나 월드 좀만 무거우면 점점 프레임이 후달리는게 느껴진다...


무선킷 쓸때 프레임 때문에 노이즈 같은거 보이는 현상도 겪어서 슬슬 CPU를 바꿔줘야 하나 고민됨...


신사같이 사람 잘모이는곳에 20명정도 되는곳에서 혹시 바이브에 무선킷 달고 9700k 쓰는사람 프레임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려줄사람 있음?


좀 알려주라......바꿨는데 프레임 막 5 이렇게 오르면 후회할것 같아..



NAME_HORANG https://youtu.be/WtSTtn8bsfY 2018.11.10 17:10:56
NAME_HORANG 4k에서는 6~7 그밑으로는 프레임 차이 많이남 2018.11.10 17:11:24
yg ㄴ 모니터는 fhd 3개쓰고 있는데 그럼 안바꾸는게 나을까? 118.32 2018.11.10 17:15:57
NAME_HORANG 1440에서는 20~30차이남 2018.11.10 17:16:59
yg vrc에서도 20이상 프레임 상승 될거라는걸로 이해하면될까? 참고로 20명정도 있는곳에서 평균 프레임이 15야 118.32 2018.11.10 17:19:36
NAME_HORANG rtx 2000세대가 vr특화라 더올라가지 않을까 2018.11.10 17:26:36
Yua 글카 1080ti 정도면 사실 cpu만 9세대로 바꿔도 엄청나게 차이날거임 2018.11.10 19:0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80 질문 공지에 눈깔 쉐이프키 만드는 공략있음? 1 ㅇㅇ 223.39 2018-11-24 0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8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6 ㅇㅇ 2018-11-24 2
75277 일반 Trinus vr만으로는 헤드트래킹 불가능? 2 ㅇㅇ 223.62 2018-11-24 0
75276 일반 이 정도 사양이면 녹화하면서 해도 렉안걸리겠죠? 1 ㅇㅇ 222.112 2018-11-24 0
75275 일반 포탈낚시 기가막히게 해내는 법 알아낸 것 은사나사 2018-11-24 1
75274 일반 다들 밥먹고 브얄챗 하늬? 16 츄르 2018-11-24 1
75272 일반 방금 VR 샀는데 8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0 일반 간만에 vrc 해볼까 3 木子 2018-11-24 0
75269 질문 vrchat 오늘 시작했는데 1 ㅇㅇ 211.216 2018-11-24 0
75268 일반 여기 있는 사람들 전부 아바타 자급자족이야? 11 木子 2018-11-24 0
75267 일반 VR 세계를 등지고 출근한다... 칙쇼... 은사나사 2018-11-24 1
75266 일반 램지 커여워 8 카디아. 2018-11-24 3
75265 질문 요커 어케 해야댐 3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4 일반 아니 무선킷 배터리 충전시간 뭐이리 이따구여? 2 ㅇㅇ 175.196 2018-11-24 0
75263 일반 vr 블프세일하는데없나? 레카 2018-11-24 0
75262 일반 트래커 설정 어떻게 하는 고야요?ㅠㅠ 7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1 일반 피방가서 로아했는데 너무 재밌다. 1 현이.ver 2018-11-24 0
75260 일반 쉐이더 수정해볼려고 했더니 헬이ㄴ... 1 Jinsilly 221.153 2018-11-24 0
75259 일반 4시간 전부터 같은데서 앉아서 조용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14 ㅇㅇ 39.7 2018-11-24 0
75258 일반 스페이스무브 질문좀 ㅠㅠ 다운받으라는거 다 받았는데 안댐 ; 5 ㅇㅇ 219.251 2018-11-24 0
75257 일반 머임 놀로어시스턴스 왜 켜라고했던거임???? 2 ㅇㅇ 2018-11-24 0
75255 일반 공포맵 찾던 사람 지금 있냐. 5 DDos 2018-11-24 0
75254 일반 카피닌자들 거의 다죽은듯 6 ㅇㅇ 110.70 2018-11-24 0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75252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다만들었당 헤헤 6 ㅇㅇ 2018-11-24 7
75250 질문 왜 갤이 좀 죽은느낌인진 내가 암 14 쎾쓔!!! 2018-11-24 0
75249 질문 Vr기기 최소한 어느정도는 되야 씀? 14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6 일반 이 갤 어제 첨 왔는데 3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5 일반 모션 제작하고싶은데 전문가만 가능? 2 BEnE 2018-11-24 0
75242 질문 아바타 마커관련질문 경운기Cultivator 2018-11-24 0
75241 일반 답은역시 몽둥이뿐인가 1 ㅇㅇ 175.223 2018-11-24 0
75240 일반 트래커 고장 잘 남? 3 CirrusLogic 2018-11-24 0
75239 일반 오큘 정발사는게좋냐 중고사는게 좋냐 3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8 일반 다이소 vr 트리너스 연동할때 머리 내맘대로 움직이겐못함? 4 ㅇㅇ 1.231 2018-11-24 0
75237 일반 VR챗 모르는 분을 위한 3초 강좌 15 ㅋㅋㅋ 223.38 2018-11-24 24
75236 일반 드라이버4브알은 무조건 결제해야대여? 1 00 58.148 2018-11-24 0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75233 일반 펜서쟝도 이표정있었었네 2 ㅇㅇ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