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VCG 든 뭐든 ㅅㅂ 갤이 근본이 처음부터 없었는데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58
  • 2018-11-08 12:42:09
  • 5.176
							
지금 갤 반쯤 뒤졌으니 이런말 해도 괜찮지?

이 갤 초창기때부터, 갤러리가 개설되고나서 바로 이 갤에서 활동한 유동인데

지금와서 과몰입 ㄴ 커미션 ㄴ 비틱 ㄴ이런식으로 분위기가 바뀌었지만
예전엔 ㅅㅂ 과몰입 존나하고 비틱도 존나많은 근본없는 갤러리였는데
허구헌날 재팬슈라인에 있는 한국인들 욕하는게 념글가고
한국인들 웨어 유 프롬 하는거 좆같다고 하는거 념글가고
암튼 존나 한국사회에 불만을 가진 과몰입 비틱 천국이었음

그리고 그 뭐냐 뭐 말못하는 스토커쟝인가? 걔 얘기나올때 한창 갤에서 핵떡밥으로 불탓엇거든 (데스건, 아바타카피)
근데 핵 사용자는 서로 핵인지 알수있는 시스템을 이용해서
스토커쟝은 우리를 위해 핵을 사용해서 다른 핵사용자를 감별하는 작업을 하고있다 라면서 정당화 존나하고

스토커쟝 이새끼 말고도 갤에서도 지들이 핵사용하는걸 정당화 하는 새끼 존나많았음
뭐 핵을 방어할 수단을 찾기 위해 핵을 사용한다?
개소리야 핵을 다운로드 받는거부터가 적폐구만

지금와서 갤이 망하든 말든 어짜피 vrchat 고닉들은 지들끼리 좆목라인 만들어서 상관 ㅈ도 안할거고
KVCG 도 ㄹㅇ 적폐임 ㅋㅋㅋ

ㅇㅇ 이거 맞말 ㅇㅈ 110.70 2018.11.08 12:43:30
야너두 근데 스토커쟝인가 걔는 외국인이었는데 걔를 억지로 끌어들인것도 문제임 - dc App 2018.11.08 12:43:54
긴긴 볼때 좀 어이없긴 했음 2018.11.08 12:44:00
긴긴 나중엔 뭔 정의구현한다면서 지 맘에 안드는 새끼들 다 데스건쏘고 다니는 새끼도 념글가고 2018.11.08 12:44:41
ㅇㅇ 핵 정당화하는거보고 어이없어서 그때 내가 처음으로 반박글 싸질렀었는데 바로 비추폭탄 존나받았엇음 5.176 2018.11.08 12:45:42
xx 지금도 심심하면 과몰입 글 올라오고 별 다를 바 없는데 그 비틱이라는게 대체 무슨 감성인지 모르겠음 183.96 2018.11.08 12:50:59
xx 심심하면 욕 싸지르는 건 비틱 감성이 아니라 오히려 유래깊은 디씨종자들이지... 183.96 2018.11.08 12:51:22
ㅇㅇ ㅅㅂ 존나 역겨운 과몰입이 다 비틱감성이지 그럼 뭐냐? 그리고 그때 념글 보면 진짜 얘네들이 한국인인지 아니면 명예 일본인인지 햇갈릴만큼 병신들 존나많았엇는데 그런 애들은 비틱밖에없다 5.176 2018.11.08 12:55: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996 일반 좆망갤 2 ㅇㅇ 175.223 2018-11-12 1
71993 일반 혹시 트래커3개팔 갤럼있냐? 2 양곰 2018-11-12 0
71992 일반 왜 아바타가 반투명으로 출력될까요 ㅜㅜ 9 투명 118.176 2018-11-12 0
71989 일반 트래커 안움직이면 꺼지는데 원래 그래? 1 히비링 2018-11-12 0
71987 질문 애니메이션으로 눈동자 바꾸는거 어떻게됨? 3 ㅇㅇ 223.33 2018-11-12 0
71986 일반 왠만하면 죽은건 잘안찍는데 11 하피핏 2018-11-11 8
71983 일반 vr챗하면서 자기위로하는날이 줄었다 7 린뀨 2018-11-11 0
71982 일반 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게 친추가 자주오는데... 13 초보고양이 2018-11-11 0
71981 질문 RTX 2070 vs Vega 64 vs AMD Navi(존버) 5 ㅇㅇ 211.36 2018-11-11 0
71980 일반 아침체조 처음한 뉴비 공감.txt 13 ㅇㅇ 125.129 2018-11-11 0
71979 일반 어제 빼빼로 뿌렸는데 5 감자 2018-11-11 0
71978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8 ㅇㅇ 223.62 2018-11-11 17
71976 일반 11월 셋째주 모닝 체조 #33899 2 키르딘 2018-11-11 0
71975 일반 빼빼로 데이 잘보냈냐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973 일반 작업하다가 색감이 너무 이쁘게나왔어... 2 방재씨 2018-11-11 3
71972 일반 캐릭터가 안움직이는데 어캄 ? 1 챗린이 220.79 2018-11-11 0
71971 질문 이거 돌아다니면서 받은스킨 여러개저장해두고싶은데 어떡해야돼? 1 ㅇㅇ 211.176 2018-11-11 0
71970 일반 늅인데 6:30 체조할라면 얼로가야되? 4 ㅇㅇ 125.129 2018-11-11 0
71969 일반 Pmx에서 블랜더로 변환후에 유니티에서 아바타가 투명.. 1 ㅇㅇ 118.176 2018-11-11 0
71968 일반 빼빼로데이 1 ㅇㅇ 110.70 2018-11-11 0
71967 질문 이거 딴사람들아바타 이상하게보이는건 어케해야돼? 3 ㅇㅇ 211.176 2018-11-11 0
71966 일반 오늘이나 내일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함 2 Luche 2018-11-11 0
71965 일반 저댄 다리떨리는거어캐없애? 11 하루사메 2018-11-11 0
71964 일반 오늘 오랜만에 터퍼봣당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963 일반 이거 교복 모델 어디서온건지 아는사람? 1 할구 2018-11-11 1
71962 일반 피해망상 5 ㅇㅇ 121.176 2018-11-11 0
71961 일반 티피캐스트 후기 알려준다 참고해라 3 라이젠 112.146 2018-11-11 0
71960 일반 라이젠 빠돌이다 바이브 무선킷 직구법좀 알려주라. 16 라이젠 112.146 2018-11-11 0
71958 일반 대참사 11 123ㅌ 2018-11-11 0
71957 일반 요즘 VR챗 하기 힘든데 어떻게 해야해?...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11-11 1
71956 일반 무선킷 라이젠으로 실패한 사람들 나한테 팔아라 14 라이젠 112.146 2018-11-11 0
71955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17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11-11 0
71953 일반 한동안 저댄쉰다 1 엘에르엘 2018-11-11 1
71952 일반 확성기로 유리잔 깨트리는 짤.gif 2 꼬마키` 2018-11-11 0
71951 일반 엠알특)뭐만하면 굳음 1 UnnameD 2018-11-11 0
71950 질문 방 만드는거 개어렵네 15 123ㅌ 2018-11-11 0
71949 일반 브알챗갤 만화 21 쎾쓔!!! 2018-11-11 42
71948 일반 vrc sdk뭐 달라진거있음? 3 ㅇㅇ 39.7 2018-11-11 0
71947 일반 빼빼로를 뿌리면 뭐하나.. 3 Jinsilly 221.153 2018-11-11 0
71946 질문 vr챗 사람들 말하는게 꺠져들리는데 대륙의오징어 116.42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