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침체조 처음한 뉴비 공감.txt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80
  • 2018-11-11 22:39:29
  • 125.129
							



훈련소 있을때 생각나서 갑자기 기분 좆같애짐

손목시계 보면서 이제 군생활 1%했다고 생각했을때 드는 기분 다시 떠오름


Misaring 2018.11.11 22:45:43
ㄴㄴ 옆사람숨소리때메 혼자 개웃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너무 힘들어하심 175.212 2018.11.11 22:48:27
ㅇㅇ 헉 그거설마 리제로 렘 아바타는 아니져 마이크켜고했는데 125.129 2018.11.11 22:50:40
ㄴㄴ 렘맞는거같앗는데 나에게 아침웃음을 선사해주심 175.212 2018.11.11 22:51:26
ㅇㅇ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개쪽팔리네 125.129 2018.11.11 22:53:57
Huntere 2018.11.11 23:02:50
하루사메 아침체조 병장때까지햇는걸뭐 - はるさめ 2018.11.11 23:04:47
ㅇㅇ 국군도수체조 = 올만에하니 재밌네 국민체조 = 힘들다 그래도 할만함 새천년체조 = 시발 ㅈ나 힘드네 - dc App 223.39 2018.11.11 23:09:58
ㅇㅇ 가벼운마음으로 갔다가 체조3개 연달아하는거보고 안감 175.211 2018.11.11 23:13:00
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하는거보니 좋더라 나중에보면 인사함..ㅎ 175.212 2018.11.11 23:18:30
ㅇㅇ 1턴만하고 가는사람도 있더만 125.129 2018.11.11 23:18:57
ㅇㅇ 훈련소때랑 노래가 똑같애서... 부대에서는 다른노래 썼었음 ㅋㅋ 125.129 2018.11.11 23:19:48
공배기 엌ㅋㅋ.. - dc App 2018.11.11 23:27: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102 일반 뚜따 했는데 머리카락이 안따라올때 4 DD 59.8 2018-11-23 7
75100 일반 Driver4vr 이거 게속 꺼저버리는데 해결법 아세요? ㅇㅇ 175.223 2018-11-23 0
75098 일반 무선킷에 샤오미배터리 2c 2만짜리 쓸만한듯 4 울테 2018-11-23 0
75097 일반 이거 어찌 고침??? 2 ㅇㅇ 59.4 2018-11-23 0
75096 일반 아바타 다운 받았는데 유니티버튼이 없으면 어떡함? 1 Cactus_Road 2018-11-23 0
75095 VRC일기 드디어 친구가 생겼어 4 ㅇㅇ 121.147 2018-11-23 2
75094 일반 이게임 크래시나 런타임오류좀 안뜨면좋겠음 2 울테 2018-11-23 0
75093 일반 놀로 허리쪽 트래커만 팔 갤럼 없나? 1 cleasky 2018-11-23 0
75092 질문 다들 눈동자 어떻게 바꿈? 3 ㅇㅇ 118.33 2018-11-23 0
75091 일반 그 하트눈 아해가오 미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ㅇㅇ 39.116 2018-11-23 0
75090 일반 늅이랑 같이 H할사람 히히 ㅇㅇ 117.111 2018-11-23 0
75089 일반 있는 아바타인가 이거... 2 ㅇㅇ 39.7 2018-11-23 0
75088 일반 이거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4 ㅌㅂ 221.155 2018-11-23 0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