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전 갤주님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글쓴이
Lydie
추천
2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77
  • 2018-11-08 08:31:39
							

24

그립습니다..
ㅇㅇ 58.78 2018.11.08 08:32:15
늑대소녀 ㄹㅇㄹㅇ 2018.11.08 08:33:36
00 112.166 2018.11.08 08:34:16
조개껍데기 2018.11.08 08:35:36
ㅇㅇ 고3은 수능이나 보셈 223.52 2018.11.08 08:35:37
ㅇㅇ ㄹㅇ 117.111 2018.11.08 08:36:22
치요키 2018.11.08 08:36:49
ㅇㅇ 이건 갤주 문제가 아니라 계속 썩어온 내부문제라 누가 갤주였어도 분위기 그지같이 됬어 223.52 2018.11.08 08:37:49
NK08 2018.11.08 08:37:57
ㅇㅇ 솔직히 그땐 분쟁날게 없어서 평온한거였는데, 뒤늦게 와서 이렇게 으스는대는거 보기 좀 좆같음. 223.52 2018.11.08 08:38:46
Wolfs 단순히 관리자 같은 개인적 요소의 문제는 아니라고 봄. 게임을 할때마다 항상 느끼는게 있다면.. 게임을 망치는 가장 큰 원인 제공은 항상 유저들이야. 2018.11.08 08:54:47
Lydie 드립 한번 못치겟누; 2018.11.08 08:56:02
ㅇㅇ 미안. 오늘 불타는거 봐서 그런가 좀 민감했던거 같다 223.52 2018.11.08 08:56:46
ㅇㅇ 근근이그렇지모 122.37 2018.11.08 08:56:56
idiot 이상, 전 갤주님의 말씀이었습니다 2018.11.08 09:05:34
Viver ㄹㅇㅍㅌ - dc App 2018.11.08 09:30:51
아이리네 2018.11.08 09:31:56
Viver 전갤주님... 그립읍니다 - dc App 2018.11.08 09:36:40
나그네 전갤주가 누구고 왜 그만둠? 2018.11.08 10:36:04
울테 2018.11.08 10:36:35
ㅇㅇ 전갤주가 얘였던거 모르는 유입 존나많노 37.154 2018.11.08 10:38:18
ㅇㅇ 유입이 물흐린거였네 175.211 2018.11.08 11:28:51
ㅇㅇ 근데 전 갤주 있을때가 훨 낫긴햇는데 븅신같은 일기장이랑 저댄러이딴거 없었고 그병신같은놈들대문에 불타는 불편러새끼들도 없었지 불타는거 끽해봐야 유튜버랑 VR살돈으로 어쩌구 ~~ 하는새끼들 썰이랑 핵쟁이들 썰 올라오면 그거에대해 불타는게 전부였는데 118.222 2018.11.09 13:47:59
ㅇㅇ 좀 잘못썻는데 저댄러가 븅신같다기보단 저댄하다가 있었던일 이지랄하면서 지들끼리 좆목한거 올라온게 병신같았음 118.222 2018.11.09 13:48:26
ㅇㅇ 가끔 영양가있는 브얄챗 월드 리뷰나 이런글은 전 갤주있을때는 많이 올라왔는데 갤주 바뀌고 코빼기도 안보이고 ㅋㅋ 념글도 정보글 아니면 그런글 찾아볼수도없음 118.222 2018.11.09 13:4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73990 일반 한 삼일정도만 쭉 쉬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0 0
73988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3 AMA 121.137 2018-11-20 2
73987 일반 vr chat 처럼 걸어다닐 수 있는겜 이씀? 11 한남춘 2018-11-20 0
73986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8 윾윽 2018-11-20 0
73985 일반 겜트북 발열 잘잡는거 사야대 2 너굴쨩 2018-11-20 1
73983 일반 바이브 hdmi단자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11-20 0
73982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17 ㅇㅇ 110.70 2018-11-20 0
73981 질문 허리쪽 트래커는 어떻게 고정하셨어요? 9 검은자까 2018-11-20 0
73980 일반 킷슈산 기념으로 오랜만에 저댄했음 6 하벤하이드 2018-11-20 1
73977 일반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4 레콘 2018-11-20 0
73976 일반 어제 춤 너무 열심히 췄네 5 Luche 2018-11-20 0
73974 일반 이사람은 바이브 무선킷쓰나 2 너굴쨩 2018-11-20 0
73973 질문 브알챗 해상도 궁금한거 있음 1 한남춘 2018-11-20 0
73972 일반 행님덜 오큘러스로 표정 관리못해요? 4 ㅇㅇ 61.83 2018-11-20 0
73971 일반 근데 블렉프라이데이면 미국이 금요일이야. 1 너굴쨩 2018-11-20 0
73969 일반 나는 박스없는 MR을 찾고잇는 이유 5 너굴쨩 2018-11-20 0
73968 일반 내가 신품을 못사겟는 아유. 2 너굴쨩 2018-11-20 0
73967 일반 돈은 잇어 3 너굴쨩 2018-11-20 0
73966 일반 내가 MR을 사고싶은이유 1 너굴쨩 2018-11-20 0
73965 일반 근데 나 속눈썹이 1~1.2cm인데 이거 렌즈어캐함 4 너굴쨩 2018-11-20 0
73964 일반 와 시타델! 와! 퍼블릭! 3 Luche 2018-11-20 6
73963 일반 mr 13만원짜리ㅜ저거 누가삿겟지 너굴쨩 2018-11-20 0
73962 일반 이 사양이면 VR챗 돌아감 행님들?? 3 ㅇㅇ 61.83 2018-11-20 0
73959 일반 사진사진 4 Huntere 2018-11-19 0
73958 질문 라이젠에 무선킷 해결은 pcie 대역폭값 변경 대다수 해결? ㅇㅇ 117.111 2018-11-19 0
73957 일반 아침체조하니까 심각한 문제가있네 6 ㅇㅇ 2018-11-19 0
73955 질문 본?? 문제??? G군 2018-11-19 1
73954 일반 나 바이브 있는데 2 아름다운 14.51 2018-11-19 0
73953 일반 어제 열심히 저댄춘거 녹화 했는데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951 일반 뚜따즐거워 1 G군 2018-11-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