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982
  • 2018-11-20 01:43:01
  • 110.70
							

업무때문에 파견 한 2년 보낸다는데 노트북 어느정도 맞춰야하니..? 풀트를 잃을순 없다..

숙소 계속 옮겨서 데스크탑을 못맞춘다..

혹시 지금 쓰고있는 갤럼 있으면 좀 알려줘.
하나요 데스크탑이랑 비슷하게 맞추면 될걸.. 2018.11.20 01:47:29
ㅇㅇ 지금 나 데탑은 1080ti에 6700k써서.... 여기에 맞는게 있으려나 110.70 2018.11.20 01:49:09
하나요 너무 똑같이 맞출 필요는 없고.. 사람 많은곳만 안가면 1060 6gb 여도 될꺼야. 내가 데탑 바꾸기전에 i5 7600 / 1060 6gb로 풀트래킹 댄스방 잘만다녔어 2018.11.20 01:50:36
한남춘 게이밍 노트북 써야지 뭐 가격은 비슷한사양 pc 싸대기 때릴듯 2018.11.20 01:51:05
ㅇㅇ 아..그래?! 고마워.. 110.70 2018.11.20 01:51:09
ㅇㅇ 그치뭐 에고.. 발열 걱정이다.. 110.70 2018.11.20 01:51:25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 on/off 가능한 muxed 기능 달린 노트북 사야함 2018.11.20 01:58:55
ㅇㅇ 그게 뭐야? 혹시 링크좀 줄수 있어? 안바쁘면.. 110.70 2018.11.20 01:59:44
가사이_유노 http://prod.danawa.com/info/?pcode=6161391&cate=112758#bookmark_product_information 2018.11.20 02:01:58
가사이_유노 옵티머스 노트북들은 vr연결에 호환성에 문제가 많고 연결된다고 해도 외장그래픽의 제성능을 못뽑음 내장그래픽을 거치기 때문에 병목 일어남 2018.11.20 02:02:33
TrollingMaker 한성 노트북 쿨링개조에 오버하면 랩탑으로 쓸만하다 2018.11.20 02:02:44
ㅇㅇ 고마워! 나도 검색하니까 이거나오네 110.70 2018.11.20 02:02:49
ㅇㅇ 고마워 고마워 110.70 2018.11.20 02:03:12
ㅇㅇ 고마워~~ 110.70 2018.11.20 02:03:30
쎾쓔!!! 나도 노트북 풀트 유전데, 옵티머스 달려있는건 mr밖에 못쓴다고 생각하면됨 위에 갤럼들이 잘 설명해줬으니 잘 결정해서 사셈 ㅋ 2018.11.20 02:15:20
ㅇㅇ 고마워 110.70 2018.11.20 02:27:48
ㅇㅇ 발열 어케잡지... 118.32 2018.11.20 13:03: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