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내 닉은 읽기 힘들어하드라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926
  • 2018-11-08 01:11:41
  • 223.62
							

Solar + Luna 를 합친거라
발음 문제땜시 SoLuna라고 했는데
괜히 줄였나본지 내 닉네임 읽으려는 사람들이
솔까지 읽고 3초 이상은 고민함

닉 바꿀까

- dc official App
NK08 솔루나? 2018.11.08 01:12:00
도원연가 ㄱㄱ 2018.11.08 01:12:28
17세여고생쟝 ㅇㅇ 그리 읽는건데 왠지는 모르겠고 다들 읽다가 막히드라 - dc App 223.62 2018.11.08 01:12:38
17세여고생쟝 닉변하는 방법 개념글에 있나?? - dc App 223.62 2018.11.08 01:13:08
NK08 밑에 한자닉이라는 사람이 방법 댓글에 적어놨네. 근데 그리 어려워 보이진 않는데? 2018.11.08 01:13:47
도원연가 간단하다 [email protected]에 현재닉 적고 바꿀 닉 적어서 닉바꾼다고 영어로 보내면됨 2018.11.08 01:14:22
Huntere 소루나 - dc App 2018.11.08 01:14:24
17세여고생쟝 ㄱㅅㄱㅅ - dc App 223.62 2018.11.08 01:15:37
17세여고생쟝 그렇게 읽으면 다행인데 솔루라, 솔라, ㅅ루나 등 별의 별 발음이 나오는 중 - dc App 223.62 2018.11.08 01:16:33
17세여고생쟝 보통은 솔루라라고 읽거나 솔우나 라고 읽는 사람이 많음 - dc App 223.62 2018.11.08 01:17:31
초보자아 솔라랑 루나라니 허니비 자주 봤구나 나도 조아해 - dc App 2018.11.08 01:21:06
17세여고생쟝 미안.. 모름... - dc App 223.62 2018.11.08 01:22:34
GEORGIA 나도 많이 힘들어함 ㅋㅋㅋ 2018.11.08 01:3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71999 일반 바이브가 좋은 점 5 ㅇㅇ 110.70 2018-11-12 0
71998 일반 바이브가 좋은점 7 GEORGIA 2018-11-12 3
71997 일반 빼빼로대이에 브알에서놀앗어야되는데 11 아스테리 2018-11-12 1
71996 일반 좆망갤 2 ㅇㅇ 175.223 2018-11-12 1
71993 일반 혹시 트래커3개팔 갤럼있냐? 2 양곰 2018-11-12 0
71992 일반 왜 아바타가 반투명으로 출력될까요 ㅜㅜ 9 투명 118.176 2018-11-12 0
71989 일반 트래커 안움직이면 꺼지는데 원래 그래? 1 히비링 2018-11-12 0
71987 질문 애니메이션으로 눈동자 바꾸는거 어떻게됨? 3 ㅇㅇ 223.33 2018-11-12 0
71986 일반 왠만하면 죽은건 잘안찍는데 11 하피핏 2018-11-11 8
71983 일반 vr챗하면서 자기위로하는날이 줄었다 7 린뀨 2018-11-11 0
71982 일반 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게 친추가 자주오는데... 13 초보고양이 2018-11-11 0
71981 질문 RTX 2070 vs Vega 64 vs AMD Navi(존버) 5 ㅇㅇ 211.36 2018-11-11 0
71980 일반 아침체조 처음한 뉴비 공감.txt 13 ㅇㅇ 125.129 2018-11-11 0
71979 일반 어제 빼빼로 뿌렸는데 5 감자 2018-11-11 0
71978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8 ㅇㅇ 223.62 2018-11-11 17
71976 일반 11월 셋째주 모닝 체조 #33899 2 키르딘 2018-11-11 0
71975 일반 빼빼로 데이 잘보냈냐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973 일반 작업하다가 색감이 너무 이쁘게나왔어... 2 방재씨 2018-11-11 3
71972 일반 캐릭터가 안움직이는데 어캄 ? 1 챗린이 220.79 2018-11-11 0
71971 질문 이거 돌아다니면서 받은스킨 여러개저장해두고싶은데 어떡해야돼? 1 ㅇㅇ 211.176 2018-11-11 0
71970 일반 늅인데 6:30 체조할라면 얼로가야되? 4 ㅇㅇ 125.129 2018-11-11 0
71969 일반 Pmx에서 블랜더로 변환후에 유니티에서 아바타가 투명.. 1 ㅇㅇ 118.176 2018-11-11 0
71968 일반 빼빼로데이 1 ㅇㅇ 110.70 2018-11-11 0
71967 질문 이거 딴사람들아바타 이상하게보이는건 어케해야돼? 3 ㅇㅇ 211.176 2018-11-11 0
71966 일반 오늘이나 내일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함 2 Luche 2018-11-11 0
71965 일반 저댄 다리떨리는거어캐없애? 11 하루사메 2018-11-11 0
71964 일반 오늘 오랜만에 터퍼봣당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963 일반 이거 교복 모델 어디서온건지 아는사람? 1 할구 2018-11-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