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00
  • 2018-11-12 01:42:48
  • 61.35
							

갤러리 한번 놀러왔는데


다들 너무 재밌게 잘 노네...


VR 사고 싶고 CHAT 도 하고 싶어지잖어. ㅠㅠ



idiot VR기기 뭐로 보고 있어? 2018.11.12 01:44:31
쎾쓔!!! 2018.11.12 01:44:36
ㅇㅇ 가격 40-50 잡고 있어. 그런데 컴퓨터 좋아야할 것 같아서 컴퓨터 부터 사려고... 61.35 2018.11.12 01:47:08
ㅇㅇ 올해는 무리! 61.35 2018.11.12 01:47:46
차가비 MR로 가자! 2018.11.12 01:50:44
히아기 브얄이 없어도 데스크탑 모드로도 즐길 수 있어, 어때? 2018.11.12 01:56:11
초보고양이 VR없어도 할수는 있어 - dc App 2018.11.12 01:57:48
Huntere 2018.11.12 01:58:37
ㅇㅇ 40 정돈 MR이 답인가! 61.35 2018.11.12 01:59:18
ㅇㅇ 컴 사양이 안 좋은데 가능해? 61.35 2018.11.12 01:59:27
ㅇㅇ i7-2600 RAM 12GB 61.35 2018.11.12 01:59:44
ㅇㅇ 960 61.35 2018.11.12 01:59:55
히아기 십가능해 브얄이 사양을 많이 먹는거지 데스크탑은 그렇게 많이 안먹어 2018.11.12 02:00:21
ㅇㅇ 으음.. 사람 좀 있으면 렉 걸릴 것 같은데! 61.35 2018.11.12 02:02:36
ㅇㅇ 영롱하군요... 61.35 2018.11.12 02:03:02
ㅇㅇ 헐... 가능하구나. 오늘 퇴근하고 해볼게 61.35 2018.11.12 02:03:12
idiot 잠만 당신 내컴보다 사양 월등히 좋잖아!? 2018.11.12 02:08:36
ㅁㅋㅇㅌ 그 재밌게 잘 노는거 너도 할 수있어! 퇴근하고 가자! - dc App 2018.11.12 02:16:29
ㅇㅇ 헐... VRC 그렇게 사양 낮아?! 61.35 2018.11.12 02:30:34
ㅇㅇ 노라죠... 61.35 2018.11.12 02:30:49
idiot 그렇게 많이 낮은건 아니지만 당신 컴퓨터면은 그냥저냥 편하게 플레이 할수 있어 2018.11.12 02:33:50
ㅇㅇ 전에 GTX750ti로 들어갔다가 눈뽕 맞고 껐는데 다시 해봐야겠어. 고마워! 61.35 2018.11.12 02:3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90 일반 와 윈도우 10 RS5 1809업데이트 개쩌네 1 레콘 2018-11-21 1
74589 일반 나도 머리위에 얹을거야 2 엘에르엘 2018-11-21 0
74587 질문 아바타 업로드후 오류? ㅇㅅㅇ 59.8 2018-11-21 0
74585 일반 VR챗 기본 손가락으로 할수있는 동작 뭐가있을까 레콘 2018-11-21 0
74584 일반 오큘에 트래킹으로 놀로 븨알삿는데 룡량 더필요해/ 1 123 121.155 2018-11-21 0
74583 질문 아바타업로드 카메라체크풀는법 3 ㅇㅅㅇ 59.8 2018-11-21 0
74582 일반 영상방 가면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질 않아요 1 22331 221.157 2018-11-21 0
74581 일반 져스트댄스방 처음가본 후기 4 ㅇㅇ 2018-11-21 1
74579 일반 뉴비쨩 부랄챗100시간넘긴거시와요 1 Squ4d 2018-11-21 0
74578 일반 근데 님들 다 금수저임? 12 木子 2018-11-21 0
74577 일반 가격뺴고 현세대 단점 없엔 2세대 VR기기도 나오겠지? 1 레콘 2018-11-21 0
74576 일반 여기 갤 보면 막 VR챗으로 데이트하고 그러는 거 같은데 6 木子 2018-11-21 0
74575 일반 과몰입 꿀팁 8 레콘 2018-11-21 0
74574 일반 귀여운 짤 3 Soran12 2018-11-21 0
74573 일반 밤새야하는데 괜찮은 음료수추천좀 5 Squ4d 2018-11-21 0
74572 일반 흙수저 스탠드 만들었다 1 레콘 2018-11-21 0
74570 일반 패치 이후 아바타 변경시 크래쉬 뜨는거 뭐임? ㅇㅇ 220.74 2018-11-21 0
74569 일반 오늘 역대급 스샷 하나 찍었다 흑흑 3 ㅇㅇ 119.202 2018-11-21 0
74568 일반 바이브 + 트래커1개 삿는데 중고로 살사람? 1 호옥 183.98 2018-11-21 0
74567 일반 뉴비 무선킷 샀다,... 2 ㅇㅇ 175.197 2018-11-21 0
74566 일반 드디어 뚜따 끝! 알려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5 차가비 2018-11-21 1
74565 일반 내적갈등 1 G군 2018-11-21 2
74564 일반 이번에 오픈한 sansar 라고 앎? 2 dd 221.165 2018-11-21 0
74563 일반 vr 안면폼에 땀묻으면 어캐해야해?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56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ㄲ? 1 dd 121.164 2018-11-21 0
74559 일반 아죠시들 vr이거 사려는데 어떰? 3 도브리 2018-11-21 0
74558 일반 이거 해결방법 아는사람 있음 ? 4 브창 2018-11-21 0
74557 일반 애니메이션 추면서 움직이게하는거 DD 222.234 2018-11-21 0
74556 일반 공군 약정복 아바타 완성했다 ㅋㅋ 10 검은연 2018-11-21 5
74555 질문 유니티 도움! 도와주세요! 3 차가비 2018-11-21 0
74554 일반 하이 도모 버츄얼 아조시쟝이랑 춤출래양? 3 츳코미 2018-11-21 0
74553 일반 우키아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1 0
74552 일반 아바타 안쪽안보이는거 뭘로고침? 2 ㅇㅇ 218.144 2018-11-21 0
74551 일반 립모션 손모가지 왜 돌아가있음?ㅜㅜ 4 ㅇㅇ 175.208 2018-11-21 0
74550 일반 와타시 흙수저 vr유저들에게 꿀템 생각해냄 2 토끼먹는당근 2018-11-21 0
74549 일반 그 공지만 싹 훑어도 5 령웅 2018-11-21 0
74548 일반 이거 어떻게 생각해? 1 ㅇㅇ 14.37 2018-11-21 0
74547 일반 아쿠아봉봉 쓰는사람들 정사이즈삼? 6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546 일반 님들 니어오토마타맵 나오는 노래이름 암? 1 ㅇㅇ 218.53 2018-11-21 0
74545 일반 바이브 중고로 살 갤럼? 7 FUN 220.121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