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웹판넬,레거시,애니메이션 규제한 이유.EU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95
  • 2018-11-07 23:55:41
  • 223.39
							
곧 있을 정식버전 출시에 앞서 서버렉 문제나 최적화를 위해
점점 자기네들 입맛(추후 서버관리 용이)에 맞게 바꾸고있는거임
조금만 공들이고 노력하면 이런것들 규제안하고도 가능할텐데
다 모자란 개발자 탓임  > 전부 신사에서 들었음

Seolmyu 믿거신 2018.11.07 23:56:53
나그네 난 내가 개발자인데도 이해가 안간다. 동시 소리 출력이면 모를까 각각 액션에 따라 소리 따로따로 나오는데 서버렉이라고...? 그냥 아바타 소리 저작권 걸리는거 그거 걸러내기 귀찮아서 두개정도씩만 검사하려고 줄인거 같은데 2018.11.08 00:00:24
게임가드改二 레거시 애니메이션은 취약점때문에 막힌거다 - dc App 2018.11.08 00:01:09
Huntere 신ㅡ사 - dc App 2018.11.08 00:01:46
나그네 ... 아 bgm같은 무거운거 들은건 아바타 로딩만으로도 무겁긴 하겟다. 근데 그건 개발자 문제보다는 서버를 좋은거 쓰면 해결되는 문제임 2018.11.08 00:02:14
경운기Cultivator 웹 패널도 보안때문에 막은거라고했는데. 물론 개발자오피셜이라지만 구라핑일수도 - dc App 2018.11.08 02:10:52
큐리스 웹패널이랑 레거시 애니메이션은 취약점 때문에 막힌게 맞다. 웹패널의 경우엔 웹패널을 통해 외부 스트립트 등을 실행하는게 가능했는데 그걸 악용해서 각종 테러행위도 가능함 레거시 애니메이션의 경우 특정 명령어를 통해 캐릭터 외부의 물체에 간섭할 수 있었었는데 예를들면 너가 쓰는 아바타를 망가트리거나 맵을 한순간에 폭파 시켜버리는것도 간단하게 가능했다는거임 그리고 레거시 애니메이션은 유니티 구버전(2.x대 였던가)에서 만들어진 프로젝트도 이후 버전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구버전 기능을 남겨둔거고 유니티 공식 매뉴얼에서도 가급적이면 레거시는 사용하지 말라고 나와있음11.08 16:48:21 221.164 2018.11.08 07:48:48
큐리스 사운드는 원래 아바타 하나가 동시에 출력 할수 있는 사운드 겟수가 3개로 제한 되어 있었음. (10개를 넣고 하나씩 출력은 가능. 10개를 넣고 10개를 동시 출력은 불가능) 이번 업데이트 내용중 음성채팅 관련 최적화 내용이 있던데 그거하면서 잘못건드린게 아닐까 싶음. 예를들면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불러오면서 생기는 랙을 줄이기위해 사운드를 미리 불러오도록 만들었다가 클라이언트가 그걸 3개 초과한걸로 인식 한다던가.. 221.164 2018.11.08 07:5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46 일반 미국인들이랑 러시아인들 군대로 토론하면 개꿀잼 1 ㅇㅇ 203.90 2018-11-19 0
73845 일반 트래커님이 날 봐주셧어! 6 11 220.82 2018-11-19 0
73843 일반 와! 시타델! 와! 한글!!! 13 Luche 2018-11-19 17
73841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안쓰는사람 있냐? 3 카디아. 2018-11-19 0
73840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16 브린이 211.214 2018-11-19 0
73839 일반 가슴은 정의다 3 유티 2018-11-19 3
73838 일반 후.ㅎ. 바이브 오기전에 데스크탑챗을했음 4 ㅇㅇ 121.147 2018-11-19 0
73837 일반 알세도를 고양이로 해 봤다. 7 magicatz 2018-11-19 6
73836 일반 모나카 짱 수술함 5 ㅇㅇㅇㅇ 175.223 2018-11-19 4
73835 일반 오큘쓰는 늒네임 놀로 VS 키넥 승부존 5 늒네 222.236 2018-11-19 0
73834 일반 붕알 챗 하다가 제일 당황스러울 때 2 ㅇㅇ 223.39 2018-11-19 0
73832 일반 어??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831 일반 생각했던것보다 과몰입이라는게 엄청 많구나 2 ㅎㅈㅁ 222.96 2018-11-19 0
73830 일반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다. 2 유티 2018-11-19 0
73829 일반 밑에 VR챗 글 보고 바로 이거 떠올랐어 3 차가비 2018-11-19 0
73828 일반 바이브사기 3시간전 ㄷㄸㄸㄸㄷ 5 꼬추박사 2018-11-19 0
73827 일반 컨트롤러 꼭 에네루프 껴야해? 8 다-사마 2018-11-19 0
73826 일반 13분 남았다 3 한남춘 2018-11-19 0
73825 일반 VR챗.gif 1 GEORGIA 2018-11-19 6
73824 일반 브알챗에서 분신술 쓸 수 있으면 좋겠다 2 린코 2018-11-19 0
73823 일반 월드 업로드 할때 Content Warning 전부 체크 될만한 월드는 2 으ㅡ음 2018-11-19 0
73821 일반 VR챗으로 인해 바뀐점 8 GEORGIA 2018-11-19 5
73819 일반 브얄챗 하려고 오딧세이산 흑우없제.???? 7 ㅇㅇ 39.7 2018-11-19 0
73818 일반 브알챗 천시간 이제서야 달성한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1-19 0
73817 일반 칼퇴 하고 싶어요 4 초보자아 2018-11-19 0
73815 일반 MR 팔이 사시나무마냥 떨리는거 뭐가 원인이냐 9 레콘 2018-11-19 0
73814 일반 유니티 2017로업뎃한거야? 1 꿀뚤 2018-11-19 0
73813 일반 쾌적한 vr가능? 6 ㅇㅇ 223.62 2018-11-19 1
73812 일반 도트아바타 넘모 좋다 123 182.231 2018-11-19 0
73811 일반 vrm파일은 업로드못해?? 123 182.231 2018-11-19 0
73810 일반 아직 대회나 교류회는 많이 남아있다. 10 MANKALO 2018-11-19 1
73809 일반 브갤럼 3 꿀뚤 2018-11-19 0
73808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 트래커 3개 사려는 입문자입니다 6 Rj 2018-11-19 0
73806 일반 움짤대회 우승자 대강 감잡히는데 15 MANKALO 2018-11-19 5
73805 일반 팔동작 느린 VR유저들은 어떤점이 문제임? 1 린코 2018-11-19 0
73804 일반 빨리 저댄방에서 몸 흔들고싶다 4 쎾쓔!!! 2018-11-19 0
73803 일반 MR로 체조하면 어느거 까지할수있냐 10 ㅇㅇ 175.209 2018-11-19 0
73800 일반 경기도권이면 바이브 구매시 퀵으로 받는걸 권장함 ㅇㅇ GEORGIA 2018-11-19 0
73798 일반 바이브야 빨리와 14 ㅇㅇ 121.147 2018-11-19 0
73797 일반 킷슈 삿당 근데 질문좀 5 ㅇㅇ 222.96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